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다수 의류기업 작년 '실적실망'…"올해도 내수한파" 2024-02-04 08:03:00
감소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도 작년에 이익 감소가 두드러진 것으로 관측된다. 연합인포맥스가 최근 3개월 내 보고서를 낸 증권사들의 컨센서스(실적 전망치)를 집계한 결과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작년 매출은 전년보다 13% 줄어든 1조3천524억원, 영업이익은 56.1% 줄어든 506억원으로 각각 예상됐다. 작년 4분기...
[단독] 佛 간판 백화점 뚫은 '비건 화장품' 디어달리아 매물로 2024-02-02 09:46:31
업계에 따르면 디어달리아 운영사 바람인터내셔날의 경영권 지분이 매물로 나왔다. 국내외 사모펀드(PEF) 운용사와 화장품 기업들이 인수를 검토하고 있다. 이들은 중소기업이 해외 럭셔리 시장을 파고들어 성과를 내고 있는 점을 긍정적으로 보는 것으로 알려졌다. 매각가는 최소 1000억원대로 예상된다. 이 회사는 작년...
온라인 확대에 판매 종사자 10년간 45만명 매장 떠났다 2024-01-29 06:01:02
2019년 6월 말 1천550명에서 지난해 6월 말 1천419명으로 줄었고 같은 기간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 직원 수는 1천391명에서 1천234명으로 감소했다. 쿠팡 등 이커머스 확대 영향으로 온라인쇼핑 거래액은 2017년 94조원에서 2018년 113조원, 2019년 137조원, 2020년 158조원 등으로 늘어난 데 이어 코로나 2년차인 2021...
"나도 장원영처럼" 1020女 열광…불티나게 팔린 이 제품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1-28 19:53:33
제품에 소비자 지갑이 열리면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들여온 '아워글래스'의 '팬텀 볼류마이징 글로시 밤'은 지난해 판매량이 전년보다 10배 이상 급증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 제품과 함께 프라이머 등 신제품의 흥행에 힘입어 아워글래스 지난해 매출은 249% 뛰는 성과를 거뒀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측은...
한물 간 담배를 군 장병들에게 강매하다니…KT&G '그들만의 왕국' [박동휘의 재계 인사이드] 2024-01-28 08:00:04
KT&G 제품이다. 나머지 하나는 필립모리스인터내셔날의 ‘말보로골드’다. 에쎄 시리즈는 A 편의점에서도 매출 1, 2위(에쎄체인지 1㎎, 에쎄프라임 4㎎)를 차지하고 있는 인기 제품이니 이해할만하다. 하지만 보헴시가를 4종이나 PX 진열대에 올려놓은 것은 담배업계에서도 ‘현실’에 맞지 않다는 지적이 나온다. KT&G가...
"이건 특급 제품이야"…작은 병 하나에 수십만원인데 '불티'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1-27 19:22:01
설명했다. 2014년 '바이레도'를 들여온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산타 마리아 노벨라', 2017년 '딥디크' 등 굵직한 니치 향수 브랜드의 국내 판권을 보유하고 있다. 통상 한 병에 20만~40만원대 고가인 니치 향수 특성상 매출 증가폭은 이를 웃돌았다. 지난해 신세계인터내셔날 니치 향수 매출...
"날씨 미쳤네" 강추위 몰려오자…다이소는 벌써 '품절' 사태 2024-01-25 21:00:03
수준이 유지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브랜드 '자주'(JAJU)의 발열내의 '자주 히트'는 지난해 겨울부터 매출 진도율(재고 소진율)이 전년보다 20%가량 증가했다. 자주 관계자는 "최근 서울의 체감기온이 영하 20도를 오가는 한파가 계속되자 기본적으로 많이 찾는 라운드...
"온라인쇼핑으로 2000만원대 소파도 척척"…작년 '시마을' 트렌드 보니 2024-01-23 09:56:40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자체 온라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에서 지난해 판매된 제품 중 가장1 고가의 제품이 이탈리아 가구 까시나(CASSINA)의 2173만원짜리 가죽 소파였다고 23일 밝혔다. 에스아이빌리지는 지난해 소비 트렌드를 분석한 '2023 연간 리포트'를 통해 이 같이 전했다. 해당 소파의 가격은...
신세계인터, 지난해 '시마을'서 니치향수 21만병 판매 2024-01-23 09:56:27
인당 13번씩 뿌릴 수 있는 양으로 나타났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는 소비 트렌드를 분석한 2023 연간 리포트를 23일 공개했다. 지난해 에스아이빌리지에서는 약 21만병의 니치 향수가 판매됐다. 향수 1병당 평균 용량 75ML를 기준으로 했을 때 총 16,000L가 판매된 것으로, 이는 대한민국 전체...
신세계인터 에스아이빌리지서 작년에 니치 향수 21만병 팔려 2024-01-23 08:30:04
=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는 '2023 연간 리포트'를 내고 작년 21만병의 니치 향수가 판매됐다고 23일 밝혔다. 향수 1병당 평균 용량 75㎖를 기준으로 했을 때 총 1만6천ℓ가 판매된 것으로, 이는 대한민국 전체 20∼30대 인구인 1천270만명이 1인당 13번씩 뿌릴 수 있는 분량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