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책마을] 끝없는 변신으로 '영원한 젊음' 유지하는 아마존 2021-12-02 18:12:45
실리콘밸리 전문기자로 활동했던 저자가 2010년 말부터 코로나19 팬데믹까지의 최근 10년을 중심으로 아마존의 성장사를 상세하게 되짚었다. 무엇보다 책은 커진 덩치에도 불구하고 끊임없이 관료주의의 싹을 자르고, 어디에도 얽매이지 않고 탈피를 거듭하면서 새로운 제품을 잇달아 내놓는 아마존의 기업문화에 주목한다....
한 달 빠른 첫눈·한파에…겨울 아우터 매출 ‘쑥’ 2021-11-16 09:54:03
키즈 라인의 아우터 매출은 전주 대비 81% 증가했으며 1년 전과 비교하면 357%의 매출 상승을 기록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관계자는 "위드코로나가 본격적으로 시행되면서 추운 날씨에도 야외 활동을 즐기려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어 겨울 제품의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며 "내셔널지오그래픽의 다양한 아우터 제품과 함께...
현대자동차, 메타버스에서 쏘나타 시승…UAM 등 미래 모빌리티 체험도 2021-11-15 15:31:03
활동을 할 수 있는 서비스다. 현대차는 자동차업계 최초로 제페토에서 차량을 구현했다. 플랫폼 내 인기 공간인 다운타운과 드라이빙존에서 쏘나타 N 라인을 시승할 수 있게 했다. 현대차는 쏘나타를 메타버스 플랫폼에 노출시켜 MZ세대와 소통하는 동시에 선도적인 기술력을 갖춘 브랜드로서 이미지를 확고히 했다는...
[잘란 잘란] 인도네시아 논길 트레킹 인기…동굴·폭포 감상 2021-10-25 06:06:01
활동을 즐기는 인구가 급격히 늘었다고 한다. 그중에서도 센툴은 자카르타와 가깝고, 기온이 상대적으로 선선해 가족 단위 또는 단체 나들이객에 안성맞춤으로 꼽힌다. 발 빠른 여행사들이 마을 주민을 가이드로 고용, 논길과 소나무 숲 트레킹, 동굴탐험, 폭포 목욕까지 4∼5시간짜리 관광 코스를 개발했다. 센툴에서...
엔쿠스(N.CUS), 9일 카자흐스탄 ‘2021 한국문화제’ 공연 참석…글로벌 인기 과시 2021-10-07 15:29:54
또한 엔쿠스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렛츠쿠스`, `쿠스탐험` 등 자체 제작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이외에도 브이로그, 브이라이브, 커버 영상으로 다양한 모습을 선보였으며 BTS의 `ON`, 더보이즈의 `REVEAL`, 태민의 `Criminal`을 커버한 영상으로 눈길을 모았다. 한편, 엔쿠스는 지난 8월 두 번째...
車 동호회가 전한 선한 영향력, 영양 자동차극장 2021-09-27 10:33:12
업계 관계자는 "실제 소비자들로 구성된 자동차 동호회의 활동은 브랜드 이미지 향상뿐 아니라 실제 구매에도 강한 영향력을 미친다"며 "코로나 시대 다양한 동호회들의 사회공헌활동이 중요한 이유"라고 말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요즘 생애 첫 차는 아반떼 대신 제타 ▶ "비싸도 좋으면 산다"...
인터파크투어, 2023년 출발 남극 탐험 상품 판매 2021-09-27 10:21:10
남극탐험'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 여행상품은 비행기를 타고 아르헨티나 땅끝마을로 이동해 남극탐험 크루즈로 갈아타고 남극에 실제로 상륙하는 것이 특징이다. 상륙지점별로 트레킹이나 야생동물 촬영 등 여러 활동을 즐길 수 있다. 여행객들은 남극 탐험가 로알 아문센을 기려 2019년 제작된 신형 크루즈...
유아 맞춤형 코딩 프로그램 눈길…"놀고 즐기는 코딩 교육" 2021-09-06 17:09:01
천재교육의 `코딩토이 마이빅`은 코딩놀이 활동을 통해 논리 사고력과 문제 해결력은 물론 창의력을 키워주는 유아 맞춤 코딩 프로그램이다. `마이빅`을 장난감 자동차처럼 자유롭게 조종하거나, 퍼즐형 블록으로 명령을 자유롭게 입력해 마이빅을 움직여 보는 활동 등을 통해 코딩의 기본 원리를 놀이하듯 경험해 볼 수 있...
메타버스 공간에 넥쏘가?…현대차, '로블록스'에 업계최초 등장 2021-09-01 09:29:31
MZ세대 취향을 반영한 탐험, 미니 게임, 소셜 네트워크 기능들로 가상세계의 라이프스타일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현대차는 고객 친화적 가상경험 콘텐츠들을 통해 앞으로의 잠재고객인 MZ세대와 소통을 활발히 하고, 하이테크 이미지를 강화해 미래 선도적인 기술력을 갖춘 브랜드 이미지를 확고히 한다는 방침이다....
대한민국 명소로 떠나는 나를 찾는 여행 2021-08-31 09:52:01
위한 ‘마이 리얼 갭이어’ 시즌5가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마이 리얼 갭이어는 삶의 전환점이 필요한 청년층을 대상으로 국내여행을 통해 지역을 깊이 탐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사업으로 지난 2018년 처음 실시됐다. 나를 찾은 여행을 모토로 한 시즌5는 일과 휴가를 병행하는 근무형태를 뜻하는 워케이션 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