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뷰티신상] 효능은 그대로, 가격은 합리적으로 2013-02-06 15:05:42
건강하게 가꿀 수 있다. ▶ 싸이닉 ‘나이트 리페어 앰플’ 싸이닉에서 나이트 리페어 앰플을 출시한다. 비피다 발효액과 락토 바실러스 콤플렉스가 함유된 제품. 비피다 발효액에는 면역적 방어 성분이 들어있어 세포 유전자의 dna를 회복시켜 피부 손상 개선을 돕는다. 아울러, 파라벤, 인공향료, 광물성오일, 동물성성분...
[뷰티신상] 환절기, 건강한 피부 만드는 신상 출시! 2013-02-04 05:38:01
신진대사를 촉진하는 ‘aq 밀리오리티 리페어 클렌징 라인’과 요가를 한 듯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엑스트라 브라이트 스킨 케어’, 남성의 산뜻한 세안을 도와줄 ‘훼이셜 퓨얼’ 베스트 셀러까지. 피부 상태 개선을 도와줄 제품을 소개한다. 코스메 데코르테 ‘aq 밀리오리티 리페어 클렌징라인’ 빠른 피부 회복과...
[뷰티신상] 설 선물에는 ‘스킨 케어 세트’가 제격! 2013-02-01 08:11:16
로더의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는 피부 리듬을 바로 잡는 갈색병의 독자적인 기술로 낮에는 피부를 보호하고 밤 시간 피부 재생을 도와 주는 필수 에센스다. 나이트 리페어 아이 세럼 세트는 갈색병 아이세럼 정품 및 에스티 로더 갈색병 샘플과 어드밴스트 타임 존 데이 크림 샘플, 아이크림 샘플로 구성했다. 오존으로...
매일 아침 기초화장 귀찮다면 '하이브리드'가 딱! 2013-01-29 16:40:31
바디로션과 리페어 크림’은 강력한 보습 효과를 가진 하이브리드 보습 제품으로 큰 사랑 받고 있는 아이템이다. sos케어 로션과 크림은 건조한 피부에 부족한 수분을 제공하면서 보호막 강화를 통한 피부 수분 손실을 방지해 피부 자체의 수분 유지 기능을 향상시킨다. 니베아 r&d 스킨 리서치 팀이 개발한...
에오스보떼, 새벽여신의 아름다움을 담다 2013-01-29 09:52:44
탄력 증진에 효과적인 리페어 콜라겐 6종과 피부를 맑고 환하게 만들어 주는 리뉴얼 스템 셀 3종은 에오스보떼의 야심작으로 론칭 행사 당시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리페어 콜라겐 6종은 트리플 퍼밍 콜라겐 포뮬라가 콜라겐이 피부에 흡수되는 것을 도와 피부를 더욱 탱탱하고 촉촉하게 만든다. 카퍼 트리펩타이드-1이...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스킨79, 비비크림 유럽·대만 수출…K뷰티 이끈다 2013-01-28 15:31:48
‘리페어 프로그램 c12’ ‘하이드라 프로그램 p12’로 구성됐다. 스킨79 관계자는 “한국 화장품 소비자들은 세계에서도 눈높이가 가장 높은 축에 속한다”며 “한국에서 입증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세계시장 공략을 가속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소유진 남편, 연대 나왔는데 17억 빚 떠안고…▶ '개콘' 김대희,...
미샤 `보랏빛 앰플`, 출시 1년만에 100만개 판매 2013-01-24 16:13:24
브랜드숍 1위 미샤가 베스트셀러 제품인 ‘나이트 리페어 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이 출시 12개월 만에 100만개 이상 판매됐다고 밝혔습니다. ‘나이트 리페어 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은 출시 2개월 만에 20만개가 판매됐으며, 12개월 만에 100만개의 판매기록을 달성해 밀리언셀러로 등극했습니다. 특히...
국산 저가 화장품 미샤 '보라색병', 100만개 돌파 '기염' 2013-01-24 14:07:19
기록을 세웠다. 에이블씨엔씨는 24일 미샤의 '나이트 리페어 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이 출시 12개월만에 1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출시 당시 한 방송사가 진행한 소비자 블라인드 테스트 결과 다른 고가의 브랜드를 제치고 1위를 차지해 눈길을 모았다. '보라색병'은 출시 2개월만...
라이징 스타 송유정, 에스티 로더 갈색병의 뉴 페이스로 발탁! 2013-01-24 12:35:33
나이트 리페어 광고의 뉴페이스로 신예 송유정을 발탁했다. 갈색병 리페어의 첫 감성 스토리로 선보인 이번 광고는 에스티 로더 최초 국내 제작된 갈색병 스토리로 주요 케이블 채널 및 극장에서 방영되어 주 타깃인 여성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나는 당신의 갈색병입니다”라는 감성적인 메시지를...
미샤 '보랏빛 앰플' 잘나가네…출시 12개월만에 100만개 2013-01-24 07:54:41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는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 리페어 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일명 보랏빛 앰플)이 지난달 출시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출시 12개월 만이다. 지난해 1월 출시된 이 제품은 에스티로더의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일명 갈색병 에센스)와 비교·품평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