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달콤짭짤 과자 알아서 척척…"간식 뭐먹지 고민 마세요" [최수진의 IT'S UP] 2019-11-12 09:00:53
카카오페이, 카카오모빌리티, 젠틀몬스터 같은 기업들이 스낵포의 고객이 됐다. 창업 1년 만에 연매출 22억원을 올렸을 정도다. 스스로의 경험에서 우러나온 사업 목표와 시장 요구가 잘 맞아떨어진 덕분이라고 이 대표는 귀띔했다. 양질의 정보를 선별해 골라 추천하는 큐레이션 기능의 핵심이 데이터인 만큼 스낵포는...
롯데백화점, 패션 잡지 '디스커버S' 발간 2019-11-04 09:14:37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롯데백화점은 앞으로 다양한 상품 제안을 위해 입점 브랜드를 확충하고 고객의 연령대와 취향에 맞는 일대일 맞춤 큐레이션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7일부터 아이웨어 브랜드 '젠틀몬스터'를 새로 입점시키는 등 2020년까지 입점 브랜드를 600개로 확대할 계획이다. eshiny@yna.co.kr...
[마켓인사이트][단독] 스카이레이크, 아웃도어 명품업체 헬리녹스에 300억 투자 2019-10-06 15:18:48
북미나 일본, 유럽 등에 지사를 설립하는 것을 비롯해 온라인 판매망 등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하는데 힘을 쏟고 있다. IB업계 관계자는 “헬리녹스는 패션 선글라스업체인 젠틀몬스터에 이어 글로벌 시장에 명품 대접을 받는 국내 몇 안되는 브랜드 중 하나”라며 “현재 북미나 일본, 유럽 등에서는 제품이 없어서 못...
세포라 뚫은 탬버린즈…제2의 젠틀몬스터 꿈꾼다 2019-10-03 09:00:01
됐다. 탬버린즈는 토종 아이 웨어 브랜드 젠틀몬스터를 운영하는 아이아이컴바인드의 계열사 아이아이컴바인드2가 운영을 맡고 있다. 젠틀몬스터가 공간마케팅을 표방하며 매장에 특유의 향을 만드는 것에서 탄생한 브랜드다. 앞서 탬버린즈는 글로벌 호텔 체인 하얏트 그룹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호텔 '안다즈'의...
세포라 '화장품 편집숍 중심' 강남 입성…시코르 '맞짱 출점' 반격 2019-10-01 17:14:29
제약 기술을 적용했다. 선글라스로 유명한 젠틀몬스터가 내놓은 탬버린즈는 재료 본연의 성격과 효능에 집중한 화장품 브랜드다. ‘누드에이치앤드크림’과 ‘타이거세럼100’ 등이 대표 제품이다. 어뮤즈는 트렌드에 민감한 한국 여성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신생 브랜드다. 시코르 매장 늘리며 반격...
[돌아온 유커]② 비싼 화장품 '好好'…명동 면세점 다시 '하하' 2019-09-20 07:59:35
물론 MLB, 젠틀몬스터 등을 구매하는 중국인 관광객도 늘고 있다는 설명이다. 업계 관계자는 "중국 내 SNS인플루언서들이 착용하는 상품에 따라 인기상품이 변화하고 있다"며 "최근 MLB 제품도 인기를 끄는 중"이라고 밝혔다. 이윤우 명동관광안내소 직원은 "중국 관광객이 길을 물어보는 경우도...
국내 안경업, 중국 저가에 밀려 2000년대 곤두박질…한류·고급화로 해외 수출 증가세 2019-09-08 18:24:38
‘전지현 선글라스’로 인기를 얻은 젠틀몬스터를 비롯해 베디베로, 카린 등 차별화된 디자인을 앞세운 신생 브랜드들이 해외 시장을 공략하면서 선글라스를 중심으로 수출이 늘고 있다. 업계 전문가들은 안경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만큼 혁신기업이 배출된다면 ‘안경=사양산업’이란 오명을 벗을 수...
결제는 기본…매출 분석까지 모바일로 '척척' 2019-08-29 17:53:40
이 회사는 국내 나이키, 아디다스, HP, ABC마트 매장과 젠틀몬스터(안경 선글라스), 국립공원공단 수익시설 등에 모바일 POS 시스템을 납품했다. 최근 작은 식당이나 카페를 운영하는 영세 자영업자들도 모바일 주문 시스템을 앞다퉈 도입하고 있다. 인기가 많은 ‘핫’한 식당에 가 보면 각 테이블에 태블릿PC가...
'KOREA' 모시는 아마존·알리바바 "中企도 명품화·고급화에 매진을" 2019-08-23 17:04:32
콘택트렌즈 브랜드 ‘오렌즈’, 선글라스 브랜드 ‘젠틀몬스터’ 등이 인기다. 의자 전문기업인 시디즈, 폰 케이스 업체인 슈피겐코리아는 아마존에서 떴다. 네티즌들은 “온라인 입소문의 혜택을 보고 있다” “중소기업도 명품화·고급화에 매진하라” 등 댓글을 달았다....
아마존·알리바바 "Made in Korea 모셔라" 2019-08-16 17:41:59
많이 팔렸다. 최근에는 선글라스 브랜드 젠틀몬스터가 티몰의 럭셔리관 ‘파빌리온’에 100번째 브랜드로 입점하기도 했다.동남아 1위 e커머스 쇼피가 주력하고 있는 분야도 한류 관련 상품이다. 성공 사례도 나오기 시작했다. 귀걸이, 목걸이 등 수제 장신구를 주로 판매하는 누누핑거스는 쇼피를 통해 동남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