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TL글로벌, WPS의 한국 파트너 공식 선정 2025-11-07 09:00:17
TL글로벌은 게임 운영·IP 비즈니스·광고·마케팅·영화·TV·아티스트 매니지먼트를 아우르는 종합 문화 서비스 기업이다. 이번 계약을 통해 한국의 디자인·템플릿 콘텐츠가 글로벌 시장으로 확장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현재 국내 주요 템플릿 기업들과 실무 계약을 완료했으며, 저작권·라이선스 이슈 방지를 ...
[팩트체크] 생수인 줄 알았는데 혼합음료?…무엇이 다를까 2025-11-07 06:30:01
케이블TV, IPTV, DMB과 공중파TV에서의 생수 광고가 단계적으로 허용되면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 기반이 마련되기도 했다. 생수는 배달용 생수와 페트병 생수로 양분되는데, 2011년 페트병 생수가 배달용 생수를 추월한 뒤 생수 시장의 대세로 자리를 잡았다. 시장조사회사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국내 먹는 샘물 시장의 규...
투썸플레이스 "내년 미국 진출 목표…K디저트 가능성 있다"(종합) 2025-11-06 11:13:09
이르면 내년에 미국시장 진출을 추진한다. 임혜순 투썸플레이스 마케팅 총괄 전무는 6일 서울 종로구 '투썸 2.0 안국'에서 '2025 홀리데이 시즌 기자간담회'를 열고 "내년 안으로 미국에 직영매장을 낼 계획"이라고 밝혔다. 그는 "투썸플레이스는 23년 동안 한 우물만 판 근본 있는 브랜드이자 세계 어디에...
투썸플레이스 "연말 케이크=투썸 공식 강화"…신제품 8종 출시 2025-11-06 10:10:01
개점하는 프리미엄 매장이다. 임혜순 투썸플레이스 마케팅 총괄 전무는 "투썸은 올해를 브랜드 리더십 확장의 원년으로 삼고 콘텐츠와 공간, 제품 세 축을 중심으로 브랜드 경험을 고도화하고 있다"며 "'과일생'(과일 생크림 케이크)과 말차 등 제품군을 강화해 성장 동력을 구축해왔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과일생...
차이커뮤니케이션, G마켓 '빅스마일데이' 광고 캠페인 전개…1000만뷰 돌파 2025-11-06 10:00:03
디지털 마케팅 전문 기업 차이커뮤니케이션이 기획 제작한 G마켓 ‘빅스마일데이’ 광고 캠페인이 공개 이틀 만에 유튜브 누적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차이커뮤니케이션은 최근 G마켓의 연중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 광고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대한민국 레전드 쇼핑...
"빼빼로 올해 매출 2천415억원 역대 최대…해외 30% 성장" 2025-11-06 08:54:14
빼빼로데이를 세계에 알리기 위해 글로벌 통합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했다. 올해는 공식 글로벌 앰배서더로 인기 아이돌 그룹 스트레이키즈를 발탁해 TV 광고, 대형 옥외 광고, 지하철 이벤트 등 대규모 브랜드 캠페인을 펼치며 글로벌 팬층과의 접점을 넓혔다. 국내에서는 서울 지하철 2호선에서 '스트레이 키즈가 숨긴...
美 고용 '깜짝 호조'.. MSCI 한국지수 편입 종목은? - 와우넷 오늘장전략 2025-11-06 08:32:54
DTC 광고, Line-of-therapy contest 등 영업 마케팅 강화 성과 확인 - FY25 매출 7,076억원(+29%), 영업이익 2,081억원(+116%, OPM 29.4%) 전망. 컨센서스 대비 영업이 익 추정치 19% 높음. 보수적으로 4분기 엑스코프리 매출 1,811억원(+5% QoQ), GPM 91.3%, SG&A 비율 65.5% 가정. 실현 가능한 수준이라고 판단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부장도 타는 車…여전히 '인기 폭발' [모빌리티톡] 2025-11-05 20:00:03
큰 마케팅 효과를 거둔 모델로도 평가된다. 과거에 비해 수입차가 흔해졌음에도 '사회적 성공을 거둔 사람이 타는 차'로 여전히 그랜저가 통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장면이라 할 만하다. 일례로 2009년 '어떻게 지내냐는 친구의 질문에 그랜저로 답했습니다'라는 광고 카피는 지금도 회자된다. 2020년 공개한...
롯데웰푸드, 글로벌 K스낵 축제 된 '빼빼로데이'…외국인 관광객 많은 서울 명동·성수에서 이벤트 2025-11-05 15:33:07
K스낵의 대표주자로 거듭나면서 롯데웰푸드는 빼빼로데이 마케팅의 판을 대폭 키우고 있다. 최근 글로벌 ‘Z세대(잘파세대)’에 인기있는 K팝 보이그룹 ‘스트레이 키즈’를 빼빼로 브랜드의 공식 글로벌 앰배서더로 선정하고, ‘빼빼로로 사랑을 나누세요(Show your love with PEPERO)’라는 슬로건과 함께 강렬한 색감의...
'3분 요리'·즉석밥 만나 스테디셀러로…'오뚜기 컵밥' 출시 9년 만에 누적판매 2억개 2025-11-05 15:32:14
앞두고 있다. 오뚜기 컵밥은 제품뿐 아니라 마케팅에서도 ‘소비자와의 소통’을 중요시해왔다. TV 광고에선 대중적 공감을 이끌어내기 위해 시대별로 다른 콘셉트와 모델을 기용했다. 2017년 김준현의 ‘큼직듬직’ 광고를 시작으로, 2018년엔 국가대표 아이스하키팀을 앞세워 ‘밥심이 필요한 순간’을 강조했다. 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