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가챠존·파델 코트·건담숍…'덕후'가 키운 아이파크몰 2025-10-23 17:49:11
위한 브랜드 간 경쟁도 치열해지고 있다. 건담베이스를 운영하는 반다이남코는 7월 ‘반다이남코 코리아 스토어’를 열었다. 반다이남코의 글로벌 매장 가운데 처음으로 ‘코리아’란 국가명이 붙은 매장을 내줬다. 무인양품은 이곳에 ‘무인양품 서울’을 개점했다. 오는 12월엔 무신사가 2910㎡ 규모 초대형 ‘무신사...
K뷰티 글로벌 시장 공략···부스터스 대규모 채용 나선다 2025-10-23 16:54:41
나아가 부스터스는 커머스 업계가 단순한 반복 업무가 많다는 편견을 깨는 혁신적인 시스템을 통해 크루들이 중요한 업무에 몰두하며 성장할 수 있는 조직 문화 및 근무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부스터스 내부에 존재하는 300여 개가 넘는 자체 자동화 프로세스를 활용해 더욱 합리적이고 효율적으로 업무를 전개할 수...
[제주대학교 2025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아웃도어 환경에 특화된 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바르헤(BARHE)’ 운영하는 ‘제론드’ 2025-10-21 23:47:08
효과적인 시장 진입과 브랜드 성장을 위해 다각적인 판로 개척 및 마케팅 전략을 실행하고 있다. 현재 쿠팡,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11번가, G마켓, 옥션 등 주요 오픈마켓을 중심으로 초기 판로를 견고히 구축하고 있다. 이커머스 플랫폼은 브랜드 인지도를 신속하게 확보하고, 고객 반응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축적할 수...
"7000억 투입해 거래액 40조"…G마켓, 부활 신호탄 쏜다 2025-10-21 17:39:49
브랜드와 전략적 업무제휴 등을 통해 상품 종류도 대폭 늘린다. 이마트와 협력해 신선·마트 장보기 서비스를 고도화할 계획이다. 이르면 내년 상반기 온·오프라인 연계(O2O) 기반 퀵커머스 서비스도 선보인다. AI에도 1000억원을 추가 투자한다. AI가 e커머스업계의 패러다임을 바꿀 것이란 판단에서다. 딥러닝 기반 고객...
한경닷컴 IT교육센터, 취준생에게 ‘워스픽 캠퍼스 2025’ 지원한다 2025-10-21 14:04:44
및 커머스 운영 총괄) ▲조성현(틱톡코리아 브랜드 크리에이티브 컨설턴트) ▲위한솔(前 배달의민족 브랜드 팀장) ▲김용훈(김용훈 그로스연구소 소장) ▲이승재(슨케터 대표) 등이 연사진으로 참여한다. 토크콘서트는 100명 한정으로만 참여를 신청할 수 있으며, 청년인재 지원프로그램에서 불합격하더라도 별도 예매를...
큐어라이프, '쓰리잘비'로 연 매출 100억원 돌파 2025-10-20 14:58:17
100억원을 돌파하며 글로벌 생활용품 브랜드로 성장했다. ‘쓰리잘비’는 빗자루·밀대·와이퍼의 기능을 결합한 반영구적 청소용품으로, 현재 미국·일본·호주·영국·프랑스·스웨덴 등 13개국에 수출되며 기술력과 시장성을 입증했다. 세계 최대 규모의 홈쇼핑 채널인 미국 QVC에서 50회 이상 방영돼 완판을 기록했으...
CJ온스타일, 동반위와 상생 협약…3년간 800억 2025-10-20 09:37:05
협력사에는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성장 패키지'도 제공한다. 이 패키지는 겟잇뷰티 등 CJ온스타일 대표 IP(지식재산권)를 통해 브랜드 성장을 돕도록 설계됐다. CJ온스타일은 복리후생 제도도 새롭게 도입했다. 총 1억원 규모의 '동행 장학금'을 조성해 협력사 임직원 자녀의 학비를 지원한다. 금융권...
"5000원 지켜라"…유통가, 가격 역설계 경쟁 2025-10-19 16:36:12
e커머스 등도 도입하기 시작했다.◇ 아마존·무인양품도 5000원 경쟁 19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세계 최대 e커머스업체 아마존은 이달 초 신규 브랜드 ‘아마존 그로서리’를 출범했다. 유제품, 신선 제품, 육류, 해산물, 간식, 베이커리 등 1000여 개 품목을 판매하는데, 대부분이 5달러 미만이다. 미국 시장에서 판매하는...
의류 만들고 해외 가고…유통업계 PB 상품 '춘추전국시대' 2025-10-19 07:11:01
노브랜드, 피코크, 5K프라이스, 데이즈, 자연주의 등을, 롯데마트는 오늘 좋은, 요리하다 등의 PB 브랜드를 각각 운영 중이다. 이커머스 중에는 컬리의 대표 PB 라인의 매출이 작년 동기 대비 10% 이상 확대되면서 고속 성장 중이다. 유통업체들이 유통 과정을 줄여 자사 플랫폼에서 합리적 가격으로 판매하기 위해...
대한민국 국대급 마케터 8인이 모였다, '워스픽캠퍼스 2025' 개최 2025-10-17 14:35:56
또한 24년차의 커머스 전문가, 양수석 연사는 메가박스와 29CM, EQL 등에서 리더의 시선으로 신사업을 성공적으로 이끈 경험을 바탕으로 ‘질문이 무기가 되는 과정’과 ‘실패로 키우는 성장’에 대하여 이야기한다. ■ 에이전시부터 브랜드사까지, 마케팅 산업을 넘나들며 알게 된 나다움 틱톡코리아의 조성현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