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동해안 경제자유구역 지정으로 주목받는 아파트는? 2013-02-05 10:52:53
비철금속부품산업, 물류니즈니스단지로, 망상 플로라시티는 관광, 레저, 화훼수출단지로 개발됨에 따라 동해안권 경제자유구역 중에서도 핵심수혜지역으로 떠오르고 있다. 동해 코아루 디오션 분양관계자는 “동해안권 경제자유구역이 확정되면서 분양문의가 눈에 띄게 늘었다”며 “기존에는 천혜의 자연경관과 동해안...
이지웰페어, 연세대와 기업복지 공동연구 2013-02-05 10:40:35
등의 시기로 특화하여 분리하고 각 시기에 따른 집중적인 지원이 필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또 최수찬 연세대 교수는 “이번 연구는 최근 기업 및 사회 환경의 급격한 변화에 따라 새롭게 대두되고 있는 직장인들의 니즈(needs)를 파악하고, 이에 대한 기업복지 차원의 새로운 대응 전략을 다각도로 모색했다는 점에서 그...
엔씨소프트, 4분기 순이익 498%↑사상 최대 2013-02-05 09:02:58
고객 니즈에 맞춘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매출이 전분기 대비 69%, 전년동기 대비 62% 증가했다. 또한 '길드워2'는 4분기에 매출이 본격적으로 반영되면서 높은 실적을 이끌었다. 또한, 1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모두의 게임'과 4분기에 출시된 'mvp온라인'이 캐주얼 부문 매출을 이끌었다. 나성찬...
산다라박 클리오 모델 발탁, 성숙 매력 뽐낸다 2013-02-04 05:37:02
감각을 지닌 한류 모델에 대한 강한 니즈가 있었을 뿐 아니라, 프로페셔널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를 위해 트렌디한 아름다움을 지닌 산다라박을 모델로 기용하게 되었다”며 모델 발탁 이유를 밝혔다. 또한 “다양한 색깔을 소화할 수 있는 외모와 자신만의 카리스마를 겸비한 산다라박과 함께 다시 한번 트렌드 메이크업...
견과류 레시피 책 출간, 블로거들 모여라! 2013-02-04 04:45:10
자료로 자신들의 콘텐츠를 보급하고 싶다는 니즈가 크다. 평소 요리를 즐기는 사람이라면 혜택도 받고 책도 쓸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체험단과 서포터즈 등의 바이럴마케팅을 지속해 온 ‘닥터넛츠’는 그동안 체험단과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수집된 견과류 레시피와 이번 공모전을...
中 지리車, 英 택시 제조업체 인수 2013-02-03 17:05:08
망가니즈의 신형 택시모델인 tx4를 계속 생산할 예정이다.1899년에 설립된 망가니즈는 영국 런던의 명물로 꼽히는 블랙 캡 제조업체로 이름을 얻었다. 하지만 독일 벤츠와 일본 닛산 등이 택시시장에 뛰어들면서 2007년 이후 매년 적자를 면치 못했다. 베이징=김태완 특파원 twkim@hankyung.com▶ 의사에게 성폭행 당한 女...
올해 유행할 패션 트렌드는 … 오버사이즈 쿨비즈 2013-02-01 12:31:12
상품으로 떠오른 ‘아이패드 타자기’ 역시 이런 소비자 니즈를 반영했다는 게 업계의 설명.중국 관광객 증가와 국내 브랜드들이 해외에 본격 진출하면서 한류열풍을 통한 패션ㆍ뷰티(k-fashion/k-beauty)가 더욱 가속화 될 전망이다. 올 1월에 패션그룹 이랜드가 미국 시계 브랜드인 k-swiss를 인수했고 노스페이스...
팬택, ‘패블릿’ 시장 포문 열었다 2013-01-31 15:56:14
콘텐츠를 언제 어디서나 대화면, 고화질로 즐기고자 하는 이용자들의 니즈에서 비롯된 ‘보기 위한 디바이스’이기 때문에 Full HD 고화질이 지원되지 않으면 ‘패블릿’ 대열에 낄 수 없다는 얘기다. 팬택이 28일 공개한 ‘베가 NO6 Full HD’는 6인치급 대화면에 1920*1080의 Full HD 해상도를 지원한다는 점에서...
연예인 피부 ‘특허 화장품’으로 도전! 2013-01-31 09:22:02
있다. 최근에는 고객들의 다양해진 니즈에 맞추기 위해 보다 업그레이드 된 요소로 재구성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자사 특허 성분과 기술을 포함한 신제품들이 눈에 띈다. ▶ 영숍스토리, 독자적인 천연 특허성분 함유 ‘미스트’ 영숍스토리 ‘에이씨 클리어 퓨어엔 스킨 미스트’는 자사 특허 성분이 함유되어...
[하얀달의 성공 스토리②] 트렌드에 맞는 자체상품으로 차별화하라! 2013-01-31 08:56:02
시대의 흐름과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며 성장해온 하얀달. 특히 임산부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비즈니스를 점차 확대해오면서 타쇼핑몰과는 차별화된 전략을 펼쳐왔다. 본지에서는 빠른 속도로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는 하얀달의 성공전략을 집중 조명했다. 지난 기사인 1부 틈새시장 공략편에서는 소비자들의 니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