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큐텐, 'K-에비뉴' 오픈...국내 브랜드 미국 진출 돕는다 2024-05-28 10:07:28
채널인 K-에비뉴를 열었다고 28일 밝혔다. 큐텐은 올해 초 인수한 북미, 유럽 기반의 이커머스 플랫폼 '위시'와 큐텐을 결합해 새로운 글로벌 플랫폼 위시플러스를 론칭했다. K-에비뉴는 한국 브랜드 및 제조사가 미국 등 서구권 소비자를 공략하는 채널로 활용될 전망이다. 위시는 2018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차 수리할 생각에 막막"…볼보 차주들 '불만' 터트린 이유 2024-05-28 10:00:27
딜러 채널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BMW코리아 관계자는 "서비스센터의 운영은 각 딜러사에서 관리하지만 전체적인 구매 후 서비스(A/S) 정책은 본사에서 관리한다"며 "BMW코리아 차원에서 현재 부품 구매 및 판매의 유통망을 제한하거나 통제하려는 계획은 없다"고 말했다. 반면 볼보자동차코리아 측은 본사에서...
LG전자, 소셜미디어 통해 미래세대에 '낙관의 힘' 확산한다 2024-05-28 10:00:02
미디어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인공지능(AI) 윤리학자인 케이시 피슬러 교수를 비롯해 630만 팔로워를 보유한 유튜버 '조쉬 하몬'(@JoshHarmon), 380만 팔로워를 보유한 유튜버 '티나 최'(@doobydobap) 등과 함께 제작한 영상에는 삶에 대한 희망, 동기 부여 등의 주제가 담겨 있다. 사용자의 콘텐츠 시청...
LG전자, 인플루언서 손잡고 SNS서 낙관의 힘 전파한다 2024-05-28 10:00:02
SNS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인공지능(AI) 윤리학자인 케이시 피슬러 교수와 팔로워 630만명을 거느린 유튜버 조쉬 하몬, 팔로워 380만명을 보유한 유튜버 티나 최 등이 참여한 영상에는 삶에 대한 희망, 동기부여 등 다양한 주제가 담겨 있다. 사용자의 콘텐츠 시청 패턴에 따라 변화하는 SNS 알고리즘을 활용해 삶에 대한...
또봉이통닭-Apaul(에이폴), 신메뉴 '빠다후추순살' 마케팅 협업 프로젝트 진행 2024-05-28 10:00:00
없는 메뉴로, 이번에 SNS food 카테고리 B2B 메가채널 라이센스를 갖고 있는 Apaul(에이폴)과 협업하여,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마케팅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신메뉴를 계기로, 또봉이통닭은 앞으로도 다양한 신메뉴들과 트랜디한 메뉴들을 개발하여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Apaul(에이...
'잘파세대' 잡으려면 '더 짧게'…유통가에 부는 '숏폼' 전략 2024-05-28 09:32:11
채널 이용시간은 ‘63분’으로 나타났다. 이어 20대가 39분으로 잘파세대 중심으로 높은 소비가 이뤄지는 것으로 조사됐다. 30대(33분), 50대(30분), 40대(29분)에 비하면 확연히 비교가 될 정도로 높은 수준이다. 이러한 추세에 주목해 브랜드들은 숏폼 전용 콘텐츠를 따로 제작하거나 새로운 숏폼 플랫폼을...
'탈덕수용소', 장원영 이어 강다니엘 명예훼손 혐의로도 재판 2024-05-28 09:20:09
정보통신망법상 명예훼손 혐의로 기소된 유튜브 채널 '탈덕수용소' 운영자 박모(35)씨의 첫 공판을 열었다. 박씨는 2022년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탈덕수용소'에 '국민 남친 배우 아이돌의 문란한 사생활'이라는 제목으로 허위 영상을 올려 강다니엘의 명예를 훼손한 혐의를 받고 있다....
SSG닷컴, '신선직송위크'…수박·옥수수 제철 먹거리 할인 2024-05-28 09:19:32
'타임딜'로 선보인다. 29일에는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SSG.LIVE)에서 '설성목장' 특집 방송으로 무항생제 국산 돼지고기와 소고기를 최대 67% 할인한다. 신구슬 SSG닷컴 온전용식품팀장은 "신선직송위크를 꾸준히 열어 제철 먹거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계획"이라며 "대부분 상품은 신선도...
"불닭 잘 나가더니 부럽네요"…오리온 베팅한 개미들 '한숨' [진영기의 찐개미 찐투자] 2024-05-28 08:47:11
채널의 조정이 완료되고 매출이 정상화하면 주가가 반등이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꼬북칩'에 기대를 거는 전문가도 있었다. 장 연구원은 "미국 플레이밍 라임맛, 인도 비건맛, 호주 스테이크맛, 중국 마라새우맛을 출시하는 등 꼬북칩은 현지화에 성공했다"며 "글로벌 꼬북칩 매출액은 작년 800억원에 달했다"고...
똑같이 사과했는데, 왜?…강형욱 구독자 늘고 피식대학 '뚝' 2024-05-28 08:30:56
내 괴롭힘 논란에 휩싸인 강형욱의 유튜브 채널 '보듬TV'의 구독자 수는 논란 전 207만명에서 210만명으로 오히려 증가했다. 인격모독, 직원 감시, 업무 외 요구사항 등을 일삼았다는 의혹의 중심에 선 강형욱은 지난 24일 아내와 직접 유튜브 영상에 출연해 "사실 여부를 따지기에 앞서 이런 소식으로 시끄럽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