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면세점·토니모리, 동반 해외진출 2013-01-24 17:06:36
지원을 약속했다.롯데면세점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의 수카르노하타공항점에 미샤, 에뛰드하우스, 페이스샵 등 국내 화장품 브랜드숍을 입점시켰다.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 ▶ 소유진 남편, 연대 나왔는데 17억 빚 떠안고…▶ '개콘' 김대희, 족발집 '몰빵' 한달 챙기는 돈이▶ 박신양이 자랑한 ƍ천...
미샤 `보랏빛 앰플`, 출시 1년만에 100만개 판매 2013-01-24 16:13:24
1위 미샤가 베스트셀러 제품인 ‘나이트 리페어 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이 출시 12개월 만에 100만개 이상 판매됐다고 밝혔습니다. ‘나이트 리페어 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은 출시 2개월 만에 20만개가 판매됐으며, 12개월 만에 100만개의 판매기록을 달성해 밀리언셀러로 등극했습니다. 특히 방송에서...
국산 저가 화장품 미샤 '보라색병', 100만개 돌파 '기염' 2013-01-24 14:07:19
국내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보라색병' 에센스를 출시 1년만에 100만개를 팔아치우는 기록을 세웠다. 에이블씨엔씨는 24일 미샤의 '나이트 리페어 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이 출시 12개월만에 1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출시 당시 한 방송사가 진행한 소비자 블라인드 테스트 결과...
미샤 '보랏빛 앰플' 잘나가네…출시 12개월만에 100만개 2013-01-24 07:54:41
내밀었던 미샤의 '보랏빛 앰플'이 대박을 터뜨렸다.미샤를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는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 리페어 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일명 보랏빛 앰플)이 지난달 출시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출시 12개월 만이다. 지난해 1월 출시된 이 제품은 에스티로더의 '어드밴...
서울역 롯데아울렛 개장, 외국인 쇼핑객들 하는 말이… 2013-01-22 08:46:43
곳 매장에는 미샤, 오브제 등 아시아권에서 인기 있는 한류 브랜드가 대거 입점해 있다. 외국인 관광객 취향을 고려한 것. 홍콩에서 놀러온 카만 찬(kaman chan·23) 씨는 "눈길이 가는 브랜드가 있기는 하지만 가격이 홍콩과 별 차이가 없어 구입을 망설이고 있다"고 전했다.롯데아울렛 측은 이곳을 찾는 외국인들의 이용...
주목! 새해맞이 동안피부 프로젝트 2013-01-21 12:15:50
충분히 개선할 수 있다. 추천 제품은 미샤의 ‘타임 레볼루션 이모탈 유스크림’으로 노화로 나타나는 처짐, 탄력저하, 굵은 주름 등을 집중 케어하는 제품이다. ▶ 빛나는 물광피부의 시작은 ‘수분 화장품’으로 최근 물광이나 윤광 등 피부미인을 가리키는 신조어가 속속들이 등장하면서 촉촉한 피부를 원하는 여성들이...
롯데百, 서울역 롯데아울렛 오픈 “첫번째 도심형 아울렛 주목” 2013-01-18 13:18:02
고객들의 유치를 위해 한류 패션으로 유명한 미샤, 오브제 등의 브랜드 매장을 특화시켰으며 모든 안내물은 한국어, 중국어, 일본어, 영어 등 4개 언어로 제작하는 등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서비스를 갖췄다. 최경 서울역 롯데 아울렛 점장은 “최근 아울렛은 합리적인 소비 트렌드의 확산으로 매년 매출이 처음으로 1조...
서울역 롯데아울렛 '한류패션' 명소 도전장 2013-01-17 17:17:24
맺었다. 외국인 관광객들의 취향을 고려해 미샤, 오브제, 아이잗바바, 오즈세컨, 지고트 등 대표적 한류 패션 브랜드로 매장을 구성했다. 점포 내 모든 안내 고지물을 한국어 중국어 일본어 영어로 표시했고 통역 전문 요원도 배치했다. 최 점장은 “최근 중국인 관광객들은 파주 롯데아울렛까지 찾아올 정도로 합리적 소비...
롯데, 서울 최고 중심 '서울역'에 아울렛 연다 2013-01-17 07:30:11
전망된다. 롯데백화점은 외국 고객의 취향을 고려해 미샤, 오브제, 아이잗바바 등 한류 브랜드로 매장을 구성했다. 모든 안내 고지물을 한국어, 중국어, 일본어, 영어 4개 국어로 표시했다. 외국어 구사가 가능한 안내 사원 및 통역 전문 요원도 별도로 운영할 예정이다. 최경 서울역 롯데 아울렛 점장은 "최근 아울...
앙코르와트 빛낸 이혜상 ’여신 자태’ 2013-01-14 11:39:07
뷰티 모델계의 여신으로 불리는 이혜상이 미샤 광고를 통해 다시 한번 매력을 뽐냈다. 이번 광고는 캄보디아 앙코르와트 해외 현지에서 올 로케로 이뤄졌다. ‘천 년의 세월에도 굴하지 않는 영원불멸의 아름다움’이라는 콘셉트에 걸맞게 천 년의 역사를 지닌 장소에서 촬영을 진행한 것. 이혜상 특유의 고혹적인 아름다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