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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조 시장 선점하라"…K바이오, 유럽 넘어 美 공략 2025-10-10 17:37:36
상표(프라이빗 라벨) 방식의 공급 계약을 맺었다. 10조원 규모인 스텔라라 바이오시밀러 시장에서 유리한 고지를 선점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셀트리온은 FDA에서 안과질환 치료제 아일리아의 바이오시밀러 ‘아이덴젤트’의 품목 허가를 승인받았다고 이날 밝혔다. 연간 13조원에 달하는 아일리아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K뷰티 올라타자"…문구·식품업체도 진출 2025-10-08 16:51:58
상표부착생산(OEM) 사업에 진출했다. 보유 기술을 접목한 펜 타입 화장품인 아이라이너, 네일, 틴트 등을 생산해 국내 30여 개 브랜드와 미국, 호주, 동남아시아 등의 고객사를 확보했다. 업계 관계자는 “문구류 시장 침체 속에서 모나미가 돌파구를 마련하기 위해 화장품 사업으로 확장했다”고 말했다. ◇‘돈 되는’...
매일 1억 가까이 버는데…"불장에 왜 이 주식만 떨어지나요"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5-10-07 07:00:08
OEM(주문자상표부착생산) 위주 사업에서 소비자에게 보다 다양하고 품질이 우수한 제품을 공급할 수 있는 ODM을 중심 사업으로 키우겠다”고 밝혔다. 또 “용기 사업의 확장과 글로벌 진출 등 리사이클 사업을 확대해 순환 경제 및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에 더 기여하겠다”고 덧붙였다. 독립리서치를 운영하는...
2주 연속 오른 기름값…다음주 경윳값 강세 전망 2025-10-04 08:52:26
집계됐다. 상표별 가격은 SK에너지 주유소가 L당 평균 1천671.9원으로 가장 높았고, 알뜰주유소가 1천633.8원으로 가장 낮았다. 경유 평균 판매가격은 전주 대비 2.1원 상승한 1천533.1원이었다. 반면 이번 주 국제유가는 중동 주요 산유국의 공급 확대 움직임 등 영향으로 하락했다. 수입 원유 가격 기준인 두바이유는...
주유소 기름값 2주 연속 상승…"다음주 경윳값 강세 전망" 2025-10-04 06:01:01
집계됐다. 상표별 가격은 SK에너지 주유소가 L당 평균 1천671.9원으로 가장 높았고, 알뜰주유소가 1천633.8원으로 가장 낮았다. 경유 평균 판매가격은 전주 대비 2.1원 상승한 1천533.1원이었다. 이번 주 국제유가는 중동 주요 산유국의 공급 확대 움직임 등 영향으로 하락했다. 수입 원유 가격 기준인 두바이유는 전주보다...
세계인 입맛에 맞춘 김치…10여개국에 年 1860만 달러 수출 2025-10-03 17:02:47
과정에선 철저하게 ‘익명 테스트’를 고집한다. 상표를 가린 5개 김치 샘플을 준비해 바이어 업체 직원들에게 맛을 평가받는 것이 수출의 1차 관문이다. 업체의 최고경영자(CEO)는 테스트에 참여시키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세웠다. 그는 “어느 나라든 CEO가 ‘이게 괜찮다’고 해버리면 직원들은 다른 말을 못 한다”고 ...
라면·김밥 이어 K볶음밥…美 대형마트 뚫고 매출 1000억 돌파 2025-10-02 15:52:05
시작했다. 대형 식품업체의 볶음밥을 납품하는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이 주력이었다. 최 대표는 OEM에 만족하지 않았다. 자체 브랜드를 내놓고 수출에 도전하기로 했다. 2013년 출시한 ‘곤드레나물밥’이 시작이었다. 강원도에서 공수한 곤드레 나물을 듬뿍 넣은 이 제품은 국내에서 인기몰이를 했다. 최 대표는 “2013...
'아이브 쓰지마' 상표권 심판?…소속사 "대리인 독자 진행, 소 취소" 2025-10-02 14:23:04
스타쉽이 상표 등록 취소 심판 통지서를 보냈다면서 "2019년에 상표 등록을 마쳤고 아이브 데뷔는 2021년"이라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공공기관과 함께한 전시, 협업 내역이 있어도 이렇게 심판을 건 이유가 뭐냐. 부모님 때부터 운영했던 공방의 정신을 계승한 것이라 지금은 당장 운영을 쉬고 있더라도 브랜드를 지켜내야...
인터로조, 스틱 투자 유치·대규모 자사주 소각…재무건전성 회복 '속도' 2025-10-02 08:54:04
글로벌 유통망을 확장하고 있으며, OEM(주문자상표부착생산) 수출 확대에도 적극적이다. 이번 스틱 투자로 해외 대형 유통사와의 전략적 제휴를 넓히고, 글로벌 시장 내 입지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동시에 국내 ‘클라렌’ 사업부의 체질 개선, 핵심 인력 충원 등을 통해 내수 시장 기반도 한층 탄탄하게 다질 방침이다. ...
네이처하이크, 슈퍼노바와 10년 독점 계약 체결…정품 유통망 강화 2025-10-01 09:17:40
공식 판매권자이자 상표권 독점 사용자로서 정품 유통망과 사후 서비스 체계를 구축하게 된다. 가품이나 병행 수입 제품은 상표권 침해로 제재가 가능해져, 소비자 보호와 브랜드 신뢰가 크게 강화될 전망이다. 슈퍼노바 관계자는 “이번 계약을 통해 한국 캠핑 시장에서 네이처하이크의 브랜드 가치를 더욱 확고히 다질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