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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신사, 오늘부터 뷰티 페스타 시작…11일간 최대 80% 할인 2025-05-12 09:38:45
무신사가 35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무신사 뷰티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최대 8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메이크업·스킨케어·뷰티 디바이스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무신사 뷰티는 다양한 메이크업 브랜드의 기획 상품을 차례로 선보인다. △바닐라코 ‘데님 에디션...
한국 가면 싹쓸이…외국인 푹 빠진 매장, 난리 나더니 결국 2025-05-05 19:55:01
최근 외국인 관광객들이 자주 찾는 성수와 한남에 위치한 무신사 매장도 외국인 비중이 40% 내외로 높은 수준이다. 지난해 5월 30% 선에서 더 높아졌다. 무신사의 편집숍인 무신사스토어 대림창고, 홍대점도 전체 매출 중 외국인이 차지하는 비중이 각각 54%, 44%였다. 무신사는 아직 본격적인 해외 진출을 하지 않았다. 작...
"하루 5분만 투자하면 스트레스 풀려요"…2030 직장인 열광 2025-05-02 14:43:52
달아 인증하는 흐름도 나타나는 추세다. 필사 열풍과 함께 펜과 노트 등 문구류도 관심을 끌고 있다. 이른바 ‘필사 장비’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질좋은 종이와 펜, 자 등 값비싼 문구에 대한 관심이 증가했다. 무신사가 운영하는 온라인 플랫폼 29CM에 따르면 지난 1~2월 문구·사무용품의 거래액은 전년 동기...
무신사, 올해 패션 소상공인 대상 펀드 자금 1000억 원 지원 2025-04-30 10:22:19
자금을 지원할 방침이다. 무신사는 '입점 브랜드의 성공이 곧 무신사의 성공'이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중소 규모 패션 소상공인 브랜드 지원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무신사가 입점 브랜드 8500여개의 2024년 연간 거래액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지난해 1억 원 이상을 달성한 브랜드 수(PB 제외)는 1931개로...
'숏폼 마케팅' 강화하는 패션업계 2025-04-29 17:42:02
무신사가 운영하는 패션 플랫폼 29CM에 따르면 숏폼 콘텐츠 ‘29에서줍줍’은 편당 평균 3억원의 거래액을 기록하고 있다. 29에서줍줍은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30초 내외 영상으로 소개한다. 패션플랫폼 하고하우스(사진)도 이달 7일 숏폼 서비스를 도입했다. W컨셉도 봄 스타일링 숏폼 등을 소개하며 거래액을 불렸다. 숏폼...
첫날부터 '오픈런' 우르르…日 2030 여성 홀린 '브랜드' 2025-04-28 10:05:54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일본 도쿄 시부야에 문을 연 ‘마뗑킴 시부야’점이 오픈한 지 나흘 만에 매출 3억2000만원을 달성했다고 28일 밝혔다. 해당 매장은 지난 24일 일본 도쿄 시부야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미야시타 파크’에 문을 열었다. 약 38평 규모의 공간에 2025년 봄·여름 시즌 신상품과 하이엔드 라인...
'이 간판' 걸렸다 하면 상권 초토화..."경쟁이 안돼" 2025-04-28 07:02:29
영향도 있겠지만 무신사가 자리 잡은 이후 매출이 급감했다는 상점들이 많다"고 말했다. 동성로의 의류 상점들은 이른바 '보세' 상품을 대부분 취급한다. 하지만 무신사가 대형 매장에서 품질과 스타일이 비슷한 의류를 판매하자 기존 고객들마저 무신사 매장으로 발길을 돌렸다는 것이다. 다이소와 무신사가...
무신사·다이소에 골목상권 직격탄…소상공인은 '벼랑 끝' 2025-04-28 06:31:00
문을 닫았다"며 "중국계 플랫폼의 영향도 있겠지만 무신사가 자리 잡은 이후 매출이 급감했다는 상점들이 많다"고 말했다. 동성로의 의류 상점들은 대부분 브랜드 없는 저렴한 의류, 이른바 '보세' 상품을 취급한다. 하지만 무신사가 대형 오프라인 매장에서 품질과 스타일, 고객층이 비슷한 의류를 판매하면서 기...
무신사, 효성티앤씨와 업무협약…친환경 소재 활용 2025-04-25 08:44:45
무신사, 효성티앤씨와 업무협약…친환경 소재 활용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무신사는 효성티앤씨와 '친환경 제품 확산을 위한 공동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효성티앤씨는 효성그룹 소속 섬유 소재 전문 기업으로 버려진 어망과 페트병 등을 재활용하는 친환경 섬유 브랜드...
"아직 여름도 아닌데"…벌써부터 거래액 '9배 폭증'한 제품 2025-04-22 08:32:43
달간 드래곤 디퓨전 브랜드 검색어는 12배 이상 급증했다. 무신사가 지난달 17일 진행한 라이브 커머스에서는 드래곤 디퓨전의 2025년 봄·여름(SS) 시즌 신상품과 무신사 단독 상품을 발매해 1시간 동안 2억3000억 원에 달하는 판매고를 기록한 바 있다. 위빙백 인기는 무신사 회원 검색 및 구매 데이터를 분석한 '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