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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크스냅] 네이버, 헬스케어 복약관리 서비스 추가 2025-11-14 09:46:13
크림 등30여개 브랜드와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별 할인 및 포인트 적립 등 혜택이 제공된다. ▲ 카카오프렌즈는 글로벌 애니메이션 프랜차이즈 '루니툰즈'와 협업한 크리스마스 에디션 굿즈를 출시한다. 트위티로 변신한 춘식이, 벅스버니의 귀를 쓴 어피치 등 디자인의 머그컵, 키링, 카드 등...
11번가, 3분기 영업손실 88억원…작년보다 40% 개선 2025-11-14 09:41:01
축제인 '2025 그랜드십일절'에 이어 '블랙프라이데이' 등 연말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실적 개선 성과를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박현수 11번가 사장은 "수익성 강화를 최우선 목표로 실적 개선 흐름을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며 "탄탄한 내실을 기반으로 새로운 성장 동력을 창출할 것"이라고 말했다....
무신사, '무진장 블프' 행사 열어…"최대 80% 할인" 2025-11-14 08:26:36
온오프라인 할인 캠페인 '무신사 무진장 25 겨울 블랙프라이데이'(무진장 블프)를 연다고 14일 밝혔다. 국내외 4천500여개 브랜드가 참가해 60만개 이상의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행사 기간 시그니처 특가와 한정 수량 특가, 하루 특가 등 테마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중 시그니처 특가에서는 브랜드별 베스트셀...
에이피알, 블랙프라이데이 겨냥…뉴욕 도심에 팝업스토어 오픈 2025-11-13 17:29:06
대목인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뷰티 브랜드 메디큐브의 인지도를 강화하기 위해 뉴욕에서 팝업스토어(사진)와 대규모 옥외 광고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에이피알은 지난달 24일부터 이달 2일까지 뉴욕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고 메디큐브 화장품과 뷰티 디바이스 제품을 선보였다. 팝업스토어에는 미국 유명 모델 켄들...
"켄달 제너도 다녀갔대"…미국인 1만2000명 찾은 에이피알 뉴욕 팝업 2025-11-13 10:15:05
올해 4분기에 예정된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크리스마스 등 미국 쇼핑 특수 기간에 맞춘 홍보 활동이다. 메디큐브는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 'medicube: Glow Mode On(메디큐브: 광채 모드를 켜다)'라는 주제로 메디큐브 화장품과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 뷰티 디바이스 인기 제품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팝업은...
써클, 매출·EPS 모두 예상 상회…USDC 유통 두 배 증가-[美증시 특징주] 2025-11-13 08:27:05
이어지고 있지만, 회사는 총마진율 전망을 기존 60%대 초반에서 62.5%로 높였습니다. 그만큼 자사몰과 도매 채널 모두에서 수요가 탄탄하다는 뜻입니다. 또 블랙프라이데이 같은 대형 할인 행사에 의존하지 않고도 수요를 유지할 수 있다며 자신감을 보였는데요. 업계 전반이 인플레이션과 관세 부담으로 투자 심리가...
中 광군제 매출 350조…간신히 지킨 '이름값' 2025-11-12 20:50:35
규모는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와 사이버먼데이 할인 기간 매출을 훨씬 능가한다. 그러나 최근 몇 년간 부동산 침체와 내수 부진, 높은 청년 실업 등 문제로 광군제 효과는 줄어든 상태다. 행사 기간이 점차 늘어나고 연중 다른 할인 행사도 많아 소비자들이 피로감을 느끼고 있다는 분석이다. 올해는 10월 초부터 시작해...
中광군제 기간 늘려 간신히 이름값…매출 350조원 기록(종합) 2025-11-12 20:35:17
직후 블랙프라이데이∼사이버먼데이까지 이른바 '사이버 위크' 할인 기간 매출액을 크게 뛰어넘는 세계 최대 쇼핑 이벤트가 됐다. 하지만 최근 수년 동안 부동산 시장 침체와 그에 따른 내수 부진, 높은 청년 실업률 등의 영향으로 솽스이 효과가 이전만 못 하다. 행사 기간이 점점 길어지고 연중 다른 할인 행사가...
침체 빠진 中, 광군제 특수 실종…관세 충격 美, 블프 할인율 '뚝' 2025-11-12 17:33:28
것으로 예상된다. 연말은 추수감사절, 블랙프라이데이, 사이버먼데이(온라인판 블랙프라이데이·블랙프라이데이 이후 첫 월요일), 크리스마스 등 소비 지출이 대폭 증가하는 시기다. 통상 이 기간 매출이 소매업체 연 매출의 상당 부분을 차지한다. 올해 말 대목에는 소비가 예년만큼 유지되진 않을 것이란 전망이 우세하...
[더 라이프이스트-변병준의 관세이야기] 소액면세제도, 이대로 괜찮을까 2025-11-12 17:29:14
안정되고, 블랙프라이데이와 사이버먼데이 같은 세일 시즌이 겹치면서 소비자들은 클릭 한 번으로 전 세계의 상품을 손쉽게 주문한다. 관세청 자료를 보면 2017년부터 2024년까지 해외직구 규모는 매년 약 20%씩 증가했고, 지난해에만 7조 9천억 원이 해외에서 직접 구매됐다. 이제 해외직구는 ‘특별한 소비’가 아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