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라메디텍, 83억원 규모 전환사채 발행 ... 북미 및 남미 시장 등 해외 매출 확대 가속 2025-11-10 08:45:06
글로벌 영업 확대와 현지 유통 채널 구축, 나머지 23억 원은 생산능력 확충 및 CAPEX 투자에 투입될 예정이다. 라메디텍 관계자는 “이번 전환사채 발행은 글로벌 시장에서의 본격적인 매출 확대를 위한 전략적 투자”라며 “북미·남미 시장을 중심으로 영업활동을 강화하고, 글로벌 수요 증가에 대응하기 위한 생산체계를...
오뚜기, 할랄 인증 받은 '진라면' 인도네시아 판매 개시 2025-11-10 08:41:14
모델로 한 글로벌 캠페인에 나섰다. 이후 인도네시아 프리미엄 슈퍼마켓 대형 유통 채널인 랜치 마켓(Ranch Market)과 파머스 마켓(Farmers Market) 등에서 시식 행사를 해 오프라인 마케팅을 강화했다. 아울러 오뚜기는 쇼피(Shopee)와 틱톡숍(TikTok Shop) 등 전자상거래 플랫폼에도 입점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오뚜기는...
GS리테일, 파트너사 상생협력 행사 '유어스데이' 열어 2025-11-09 08:30:18
시간도 가졌다. GS리테일은 또 '정도경영 게시판'을 운영하는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파트너사와 소통해온 노력에 힘입어 '2024년 동반성장지수 평가'에서 유통 대기업 중 유일하게 2년 연속 '최우수' 등급을 받았다고 덧붙였다. chomj@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
[이번주뭘살까] 백화점 새 브랜드·팝업 잇따라…마트는 대규모 할인전 2025-11-08 07:00:05
유통업계는 연말 쇼핑 수요를 겨냥해 다양한 행사를 선보인다. 신규 브랜드 매장과 팝업스토어를 잇따라 열며 고객 유입에 나서는 한편 대형마트에선 대규모 할인전이 이어진다. ▲ 롯데백화점 =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시시호시가 노원점 지하 1층에 강북 상권 최초로 문을 열고 약 280개의 핵심 브랜드를 소개한다. 잠실점...
VFS, PC 게임 플랫폼 '스팀' 공식 입점...학생 개발 게임 7종 무료 공개 2025-11-07 14:57:17
유통 플랫폼으로, 현재 전 세계 약 1억 3천만 명의 이용자를 보유하고 있다. 한국에서도 글로벌 주요 작품의 대표 유통 채널로 자리 잡으며, PC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라면 누구나 사용하는 플랫폼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 공개작들은 모두 VFS의 게임 디자인 및 게임·웹·모바일 프로그래밍 프로그램 학생들이 1년간의...
24/7series, 스타필드 코엑스에 첫 매장 2025-11-07 13:51:46
있도록 설계했으며, 매장 내부에는 고객을 위한 라운지 존과 콘텐츠를 직접 촬영할 수 있는 스튜디오 존을 마련했다. 24/7series 관계자는 “온라인 중심으로 브랜드를 운영해 온 24/7series가 첫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하며 유통과 고객 접점 측면에서 한단계 도약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의 채널 전략으로...
유통 10년, 산업 DNA 바꾼 게임체인저는 2025-11-07 07:00:05
지난 10년간 유통산업은 수많은 변화를 겪었다. 판매 채널에 불과하던 과거와 달리 콘텐츠를 기반으로 소비자와 제품을 연결시키는 공간이 됐다. 소비자에게 먼저 취향을 제안하기도 하고 특정 경험과 커뮤니티를 만들어주는 방식으로 본질이 바뀌었다. 방문객의 시간을 얼마나 점유할 수 있느냐는 기업들의 핵심 과제로...
100호점 돌파한 美 H마트…'K웨이브 플랫폼'으로 2025-11-06 16:54:37
현지 소비자의 반응을 살펴본 뒤 미국 마트 등으로 유통을 확장하는 게 미국 진출 주요 경로다. H마트에서 K푸드 신제품을 가장 빨리 볼 수 있는 이유다. H마트에서 잘 팔리는 물건이 곧 K푸드 트렌드를 보여주는 셈이다. 농심도 미국 현지에서 생산한 한국 라면의 전 품목을 H마트에 공급하고 있다. 농심 관계자는 “H마트...
페퍼앤솔트, 디지털 크리에이터 캐릭터 ‘병약이’와 더현대서울 팝업스토어 오픈 2025-11-06 15:59:04
제시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페퍼앤솔트 김승주 CSO(최고전략책임자)는 “K-캐릭터 산업은 글로벌 시장에서도 주목받는 성장 분야로, 이번 병약이 팝업은 SNS 크리에이터 기반 IP의 현실화라는 점에서 상징성이 크다”며 “향후 국내외 주요 유통 채널을 중심으로 다양한 캐릭터 브랜드와의 협업을 확대할...
CJ ENM, 3분기 영업익 176억…전년비 11%↑ 2025-11-06 14:50:23
2 플래닛> IP 기반 채널 Mnet과 엠넷플러스 매출이 확대되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8% 증가한 1,973억 원을 기록했다. 일본 라포네 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 음반 발매와 대형 이벤트 감소, 엠넷플러스 및 신규 아티스트 투자 확대에 따른 비용 증가로 영업이익은 19억원을 기록했다. 커머스 부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