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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브, 뉴욕 거리의 감성 담은 S/S 광고 캠페인 공개 2013-02-26 10:00:03
거리에서 영감을 받은 미래주의를 콘셉트로 잡았다. 보브 특유의 현대적이고 세련된 감각에 뉴욕 거리의 가공되지 않은 거친 질감이 더해져 이국적인 다운타운 걸을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촬영은 뉴욕 패션의 중심인 소호에서 이뤄졌으며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세계적인 포토그래퍼와 모델을 섭외, 광고를 제작, 적극적인...
[★★화보] 김하늘, 청순여신 벗고 도발적 매력 발산 2013-02-25 11:21:01
특별함을 더한다. 그녀의 이름에서 영감을 받아 블루 컬러로 제작된 이 백은 내추럴한 베지터블 워싱 소가죽을 이용, 트렌디하면서 고급스러운 것이 특징이다. 또한 판매 수익금 일부를 결손가정 자녀들을 위한 사업에 기부하는 자선 캠페인 ‘닥스 채리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제작돼 그 의미가 남다르다. 김하늘의...
"제18대 대통령 취임식..美 버냉키 효과 건재" 2013-02-25 09:23:11
또 다른 영감을 줄만한 재료가 있어 이 내용도 살펴보자. 마지막으로 MSCI 한국지수를 통해 외국인들이 바라보는 한국증시의 수준이 어디까지 와 있는지 체크해보자. 우리나라 오늘 새 대통령 취임을 앞두고 있는 상황에서 외신의 반응을 BBC뉴스를 통해 살펴보자. 여러 가지 북핵문제나 경제, 정책, 정치적인 불협화음이...
임상아 "심플한 루즈앤라운지 가방 내놓겠다" 2013-02-24 16:56:01
영감으로 제품을 만들기 때문에 두 브랜드가 아주 다를 순 없지만 루즈앤라운지만의 성격을 드러낼 생각입니다.”임상아 디자이너(39·사진)는 “sk네트웍스의 뉴욕 지사와 계속 친분이 있었는데 ‘남의 시선 신경 안 쓰고 독립적으로 살아가는 여성을 위한 핸드백’이라는 콘셉트와 방향이 맘에 들어 참여하게 됐다”며...
[돈버는 풍수] 기발한 영감이 떠오르는 계곡 2013-02-24 10:20:02
하는 영감의 능력이 오그라졌다면 운좋게 영감이 떠올랐다 해도 그것을 실행에 옮길 만한 여유가 없다면 수성동 계곡을 찾는 것도 좋다. 김정희가 ‘낮임에도 밤처럼 느껴진다’고 노래한 곳에서 산천의 기운도 마셔보고 옛 선비의 시작 혼도 느껴보자. 그곳에는 절벽에 부딪힌 상황을 정면으로 돌파할 기발한 영감이 깊은 ...
아이더, 올 봄 아웃도어, ‘아마존 스타일’ 2013-02-22 18:56:25
‘아마존’의 대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과 색상을 접목시킨 아웃도어 스타일을 선보입니다. 아이더의 신제품들은 야외 활동이 잦은 봄, 여름 시즌을 겨냥해 초경량, 방수, 방풍 같은 고기능성을 갖추고 있어 등산은 물론 캠핑, 클라이밍, 트레킹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시 유용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
스타일에 힘 실어주는 `스퀘어 백` 눈길 2013-02-22 14:00:34
기능적이고 고전적인 직선 실루엣에서 영감을 받은 스퀘어 백이 이번 시즌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다. 20-30대 여성들의 시그니처 스타일이 되어줄 스퀘어 백은 이번 시즌 심플한 디자인과 실용적인 사이즈로 여성들의 마음을 훔치고 있다. 화이트, 블랙, 비비드 컬러로 선보이며 모던하고 트렌디한 분위기를 동시에 담아...
2013 S/S 트렌드, 모던한 감성 ‘스퀘어 백’이 대세! 2013-02-22 11:22:05
기능적이고 고전적인 직선 실루엣에서 영감을 받은 스퀘어 백이 트렌드로 다가왔다. 2030 여성들의 시그니처 스타일이 되어줄 스퀘어 백은 이번 시즌 심플한 디자인과 실용적인 사이즈로 돌아왔다. 또한 화이트, 블랙, 비비드 컬러로 선보이며 모던하고 트렌디한 분위기를 동시에 자아내고 있다. 봄 시즌, 트렌디하고...
아웃도어, 화려한 색상 입고 ‘첨단 경쟁’ 2013-02-21 16:58:49
브랜드 밀레는 프랑스의 삼색기에서 영감을 얻어 레드, 블루, 화이트를 조화시킨 색상의 신제품을 내놓는다. 아이더는 아마존에서 영감을 얻은 색감을 제품에 적용키로 했다. 김연희 아이더 상품기획부장은 “올봄 아웃도어 업계에서는 예년에 비해 한층 더 밝고 경쾌한 스타일의 제품이 유행할 것”이라며 “아이더는 자연...
프랑스 삼색기에서 영감을 받은 아웃도어의 컬러란? 2013-02-21 13:36:02
봄·여름 밀레 대표 제품은 프랑스의 삼색기에서 영감을 얻어 선명한 레드, 블루, 화이트 컬러를 조화시킨 대담하면서도 감각적인 산행룩을 선보였다. 더불어 매년 전세계 디자인 업계의 표준색을 제시하는 컬러 연구소 펜톤 연구소(Pantone Color Institute)가 선정한 2013년의 색 ‘에메랄드 그린’을 다양하게 변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