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보강 완료"…한강버스 다시 달린다 2025-10-27 14:12:56
노선은 기존과 동일하게 마곡에서 잠실까지 7개 선착장(마곡?망원?여의도?압구정?옥수?뚝섬?잠실)을 잇는다. 요금은 편도 기준 성인 3천원, 청소년 1천800원, 어린이 1천100원이다. 기후동행카드 이용자는 5천원을 추가해 한 달간 무제한으로 한강버스를 탈 수 있다. 서울시는 내년 3월까지 현재 운항 스케줄을 유지한 뒤,...
한강버스 다음달 운항 재개…내년 3월 출퇴근 시간 운영 2025-10-27 14:08:34
7시∼오후 10시 30분, 총 32회로 확대한다. 시는 당초 10월 10일부터 오전 7시 운항을 시작할 계획이었으나 내년으로 밀렸다. 노선은 마곡에서 잠실까지 총 7개 선착장(마곡-망원-여의도-압구정-옥수-뚝섬-잠실)을 운항한다. 요금은 편도 성인 3000원(청소년 1800원, 어린이 1100원)이다. 기후동행카드 요금에 5000원을...
"CEO 교체해라" 공격에 결국…글로벌 기업 '패닉' 빠진 이유 [글로벌 머니 X파일] 2025-10-27 06:51:23
24.7억 달러에 달했다. 연평균 7.1% 성장해 오는 2033년에는 46.4억 달러 규모로 커질 전망이다. 특히 글로벌 투자은행들은 전담팀을 확대하며 해당 시장의 선점에 나섰다. JP모간은 지난 4월 행동주의 방어 그룹을 10년 만에 최대 규모로 증원하며 매니징 디렉터(MD)는 2명을 신규 영입했다. 골드만삭스 역시 지난 1월...
이런 불장에 30% '수직 낙하' 비명…하지만 매력적이다? [종목+] 2025-10-24 06:30:10
받는 휴젤의 주가가 7월에 연고점을 찍은 뒤 30% 넘게 하락했다. 국내 시장의 경쟁 심화에 따른 실적 우려가 커진 데다, 최대주주가 지분을 매각할 가능성이 커진 탓이다. 반도체 중심의 강세장에서 수급이 빠져나간 탓도 있다는 분석이다. 증권가 애널리스트들은 휴젤에 대한 목표주가를 하향 조정하고 나섰다. 다만...
'환상 호흡' 김효주·최혜진 첫승…왕좌탈환 시동 걸었다 2025-10-23 18:03:25
등 4개국 선수 연합으로 출전한 월드팀도 일본을 상대로 1승1무(승점 1.5)를 기록해 한국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7년 만에 정상을 꿈꾸는 한국은 월드팀(24일), 일본(25일)과 차례로 맞붙는다. ◇LPGA 유일 국가대항전2014년 창설된 인터내셔널크라운은 올해로 5회째다. 이번 대회에는 한국 미국 일본 호주 태국 스웨덴 중...
가챠존·파델 코트·건담숍…'덕후'가 키운 아이파크몰 2025-10-23 17:49:11
7면, 실내 1면을 갖춘 풋살장이 있다. 연간 35만 명이 찾는 이곳은 ‘풋살 덕후의 성지’로 불린다. 몰 전체가 취향의 놀이터로 바뀌자 1호 플래그십 매장을 내기 위한 브랜드 간 경쟁도 치열해지고 있다. 건담베이스를 운영하는 반다이남코는 7월 ‘반다이남코 코리아 스토어’를 열었다. 반다이남코의 글로벌 매장 가운데...
"잇따른 美 부실 리스크, 단기적 유동성 부담될 수도" 2025-10-23 08:56:51
자산 규모 및 부채 규모는 모두 5억 달러(약 7천100억원)에 미치지 않는 수준으로 전해진다. 박 연구원은 "부실 규모가 크지 않고 과거 서브프라임 모기지(비우량 주택담보대출) 사태처럼 대형 은행들의 익스포저(위험 노출액)가 크지 않다는 점에서 일련의 부실 리스크가 시스템 리스크로 전이될 위험은 낮다"고 설명했다....
트럼프의 '중국식 산업정책'…미국은 왜 기업 지분을 사들이나 [글로벌 머니 X파일] 2025-10-23 07:00:05
소결 NdFeB 자석 생산하고 있다. 지난 7월부터 GM에 납품을 시작했다. 8월부터는 ABB 북미 공장에도 납품을 시작했다.정실 자본주의의 그림자'펜타곤 주식회사' 모델은 미국의 산업 경쟁력을 강화하는 강력한 도구가 될 전망이다. 하지만 자본 시장의 효율적 배분을 왜곡하고 '정실 자본주의'를 심화시킬...
7년 만에 새 옷 입은 무신사…스토어 로고 및 BI 전면 재단장 2025-10-22 09:48:00
브랜드 이미지(BI)를 공개했다. 기업으로서의 무신사와 플랫폼으로서의 무신사를 분리해 정체성을 명확히 하고, 해외 시장 등 사업 영역 확장에 속도를 내려는 전략이다. 무신사는 22일 기존보다 더 두껍게 표시된 무신사 스토어의 BI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는 7년 만에 진행된 로고 리뉴얼(재단장)이다. 회사 측은 패션...
무신사, 7년 만에 로고 바꿨다…글로벌 확장 신호탄 2025-10-22 09:45:20
무신사가 2018년 이후 7년 만에 스토어 로고와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교체했다. 22일 무신사는 새로운 무신사 스토어 BI를 공개했다. 기존 영문 대문자 'MUSINSA' 로고를 더 굵고 단단하게 표현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온라인 패션 플랫폼을 넘어 오프라인, 글로벌로 사업 영역을 넓히는 무신사의 확장성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