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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안다 “나는 아직 올라가고 있는 중” 2016-03-18 17:38:00
많이 담는다는 뜻이다. 회사에서 회의를 하다가 지은 이름이었는데 그 당시 예명에 대해 너무 애정을 갖지 못했던 것 같다. 사람들이 안다야, 안다야 부르는 경우가 많아서 그냥 안다로 바꿨다. 바꾸길 잘한 것 같다. q. 최근 등산복브랜드 k2 광고모델로 발탁됐다. 현빈과 파트너를 이루게 됐는데 기분이 어떤가 나도...
경기도주식회사, 중소기업 마케팅·물류 지원…판교제로시티, 스마트카 시험무대 제공 2016-03-17 07:04:30
가 된 이마트의 노브랜드 포장디자인이나 이름을 없애고도 일반 제조업체 브랜드보다 최소 20%, 최대 60% 저렴하게 판매하는 이마트의 마케팅 전략을 벤치마킹할 계획이다. 이마트는 자체 제품조달과 포장, 유통으로 가격 거품을 걷어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경기도주식회사가 중소기업 제품에 이마트의 노브랜드...
[라이프 스트리트]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6-03-10 18:18:37
수 있게 되어 기쁘다. 특별판매전 동안 진행될 가누다 베개 체험을 통해 고객 분들의 소리에 귀 기울여 브랜드의 품질을 한층 더 높이고 더 좋은 제품으로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기회로 만들겠다"라고 특별전을 준비하는 소감을 전했습니다. 한편, 가누다는 지난 해 3월 기능성 베개 브랜드 중 국내 최초로 청담동에 오프...
한국대표 섬유 전문박람회 PID 개막 2016-03-10 06:55:28
보완해 새로운 모습을 공개했다. 경기 섬유마케팅센터가 40여개 회원사의 니트원단 샘플 2000여 점을 전시했다. 시마, 빌리노텍스타일, 한섬유 등의 남성복용 울, 린넨, 면 복합 교직물, 영보 직물의 프 ?潔?아세테이트, 한원물산의 한지가죽, 유라코퍼레이션의 알파카 원단도 만나볼 수 있다. 또 현대적인 디자인과 산업화...
'엑소 손짜장' 파는 위드미, 매출이 평균 대비 '2.5배' 2016-03-08 09:48:29
가 많아 매출과 고객 1인당 평균 구매금액인 객단가가 높게 나타났다고 위드미는 설명했다. 객단가의 경우 기존 위드미 평균치보다 5배나 높았다. 위드미는 이번 점포 개설·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기존 편의점 업태에 새로운 콘텐츠를 더하는 노력을 雍覃磯募?계획이다.위드미 관계자는 "'노브랜드',...
[PB상품의 배신] 만든 회사는 "성분·제조법 같다"는데 파는 회사는 "다르다"…혼란만 커져 2016-03-03 18:38:33
기자 ] 최근 유통가의 화두는 자체브랜드(pb)다. 너도나도 새로운 pb를 내놓으며 관련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이마트가 작년 7월 ‘노 브랜드’라는 pb를 내놨고, 같은 해 12월 롯데마트도 간편식 pb인 ‘요리하다’를 선보였다. gs25와 gs슈퍼마켓도 지난달 25일 새로운 pb 브랜드인 ‘you...
상상에 응답하라…고정관념 깬 '악동 패션' 2016-02-15 07:00:58
한섬 관계자는 “mm6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는 매장 내부를 브랜드 콘셉트에 맞게 화이트 우드와 러버 타일로 꾸몄다”며 “아름다운 건축미를 자랑해 이미 cnn, 뉴욕타임스, 월페이퍼 등 해외 유명 매체를 통해 ‘서울을 대표하는 명소’로 선정된 바 있다”고 소개했다.mm6가 선보인 올해...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6-02-11 17:56:25
봉쁘앙이 다이아몬드 주얼리 라인인 핸드풀 오브 체리스 컬렉션을 출시합니다. 핸드풀 오브 체리스 컬렉션은 다이아몬드로 장식된 팔찌와 목걸이 등 2종으로 모두 성인과 아이가 함께 착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이번 컬렉션은 프랑스 주얼리 브랜드 스톤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했다고 합니다. 브랜드의 로고인...
[인터뷰] 끝없는 매력의 소유자, 모델 방주호 2016-02-04 16:26:00
제가 원색을 좋아해서 무난한 컬러는 거의 안 입어요. 모델의 쇼핑 팁 알려주세요. 저는 신발을 좋아하는 데 각 브랜드 마다 사이즈가 다르잖아요. 그래서 기존 사이즈보다 5mm에서 10mm 큰 걸로 사요. 작으면 불편하지만 크면 불편하진 않잖아요. 이건 저만의 팁이에요(웃음). 그리고 의상 같은 경우에는 충동적...
‘액티브시니어’ 취향 저격 설 선물 아이템은? 2016-02-04 14:18:32
만나지 못했던 가족까지 모두 모이는 설 명절에는 외모에 더욱 신경을 쓰게 된다. 손자 손녀를 둔 시니어라면 젊어 보이고 싶은 경향은 더욱 커지기 마련. 걸음걸이부터 당당한 첫 인상을 원하는 ‘액티브 시니어’들을 위해 트렌드와 편안함을 모두 갖춘 기능성 신발을 제안한다. 스위스 워킹화 브랜드 ‘조야(joya)’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