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용산에 '1000평 초대형 무신사' 뜬다…오픈 전날 미리 가보니 [현장+] 2025-12-10 15:06:47
오프라인에 선보인 공간으로 다양한 스포츠 브랜드의 의류, 용품, 잡화 등이 진열돼 있다. 그 옆에 키링과 액세서리 상품을 모은 통로 공간이 나오고 이곳을 지나면 무신사가 주목하는 브랜드를 집중 조명한 ‘하이라이트존’이 펼쳐진다. 약 300개의 운동화가 진열된 ‘슈즈 월’과 모자와 가방 등을 한데 모은 ‘백&캡...
국내 최초로 웰니스 전문 매장 내는 CJ올리브영 2025-12-10 13:57:16
돌보는 생활 방식) 전문 브랜드 '올리브베러'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기존 올리브영이 뷰티 중심이라면 올리브베러는 건강 관련 상품군에 방점을 찍은 브랜드다. 올리브베러는 웰니스를 6개 영역으로 나눠 상품을 구성한다. ▲잘 먹기(건강간식) ▲잘 채우기(영양제) ▲잘 움직이기(보충제·운동용품) ▲잘...
'가성비·개인화' 된 소비시장…상가 투자 어디에 하지 2025-12-10 11:04:46
현재는 프랜차이즈 브랜드 선호도와 자영업자 개개인의 퍼포먼스가 요구되는 시장이 고착화될 것으로 예상된다. 집합상가와 소규모 상가는 자영업자의 영향을 크게 받고 다이소, 올리브영, 스타벅스 등의 키테넌트의 영향이 적다. 때문에 자영업자의 업황이 추가적으로 악화되는 상황이 오게 된다면 상가투자자의 리스크는...
파리바게뜨 케이크, 뉴욕 록펠러센터 트리 점등식에 2년째 등장 2025-12-10 10:45:11
쇼'에서 쿠션·의류·장식품 등 상품을 소개했으며 크리스마스 시즌 뉴욕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에 광고를 내보내는 등 연말 판매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매년 미국 경제 중심지 뉴욕의 록펠러센터 트리 점등식과 타임스 스퀘어 전광판을 통해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알리며, 파리바게뜨가 미국에서도...
"사장님, 저랑 베트남 갑시다"…롯데가 던진 파격 '동맹' 제안 2025-12-10 10:12:59
‘할랄 시장’ 진입을 위해 PB(자체 브랜드) 상품의 할랄 인증 지원을 확대, 파트너사들의 수출 판로를 넓혀주기로 했다. 국내에서는 ‘온라인 그로서리’ 사업이 변곡점을 맞는다. 롯데마트는 내년 상반기 부산에 첨단 자동화 물류센터인 ‘제타 스마트센터 부산’을 가동한다. 이곳에는 영국 리테일 테크 기업 오카도의...
신세계, ‘K-에레혼’ 만든다…‘하우스오브신세계 청담’ 오픈 2025-12-10 09:45:41
대표 상품으로는 아보카도, 치아시드, 블루 옥수수 등 슈퍼 푸드만을 엄선해 만든 영국 프리미엄 스낵 브랜드 ‘미스터 프리드’, 100% 천연 유기농 재료를 활용해 고단백, 저혈당 맞춤형 시리얼 브랜드 ‘홀리’ 등이 있다. 두 브랜드 모두 국내에 처음 소개되는 상품으로, 트웰브 매장에서 단독으로...
백화점 화장품이 이 가격?…3060 여성 줄 서게 만든 '이 매장' 2025-12-10 09:29:19
확보해 백화점이나 로드숍에 진출시키는 ‘브랜드 디벨로퍼’로 사업 구조를 전환하려는 시도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홈쇼핑사들이 송출 수수료 부담이 없는 오프라인 공간을 활용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신규 고객을 확보하려는 움직임은 앞으로 더 가속화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안재광 기자 ahnjk@hankyung.com
롯데마트 신임 대표 "국내 경쟁력·해외사업 강화로 동반성장" 2025-12-10 09:24:43
현지 협력 구조를 강화할 방침이다. 자체브랜드(PB) 상품의 수출도 확대해 새로운 수익원을 창출하는 동시에 파트너사에는 안정적인 판로를 제공한다는 전략이다. 특히 동남아와 중동 지역의 급성장 중인 할랄 시장을 진입하기 위해 인증 지원을 확대하고 자체브랜드(PB) 파트너사의 글로벌 경쟁력 제고를 지원할 계획이다....
올리브영, 웰니스 특화플랫폼 만든다…'올리브베러' 내년 열어 2025-12-10 08:55:57
등 6개 영역으로 상품을 구성했다. 올리브베러 오프라인 매장은 직장인과 내국인 유동 인구가 많은 도심 상권에 문을 연다. 1호점은 광화문, 2호점은 강남에 문을 열 예정이다. 온라인몰은 올리브영에 앱인앱(App-in-App) 형태로 만들어진다. 올리브영은 올리브베러를 신진 K웰니스 브랜드의 테스트베드이자 성장 거점으로...
G마켓, 2주간 크리스마스 '빡세일'…선물용 상품 할인 2025-12-10 08:41:36
21일까지는 식품·홈데코 등 연말 홈파티용 상품군을 모은 '파티위크'를 각각 진행한다. '24시간 한정특가' 코너를 통해 행사에 참여한 브랜드 중 33개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매일 3∼4개씩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chomj@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