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편의점서 무신사 옷 팔았더니…판매량 181% 폭증 2025-11-20 10:07:08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무신사 스탠다드와 함께 겨울 시즌 의류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주 들어 본격적인 영하권 추위가 시작한 만큼 겨울 신상품을 편의점 매대에 진열할 계획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무신사 스탠다드의 '힛탠다드' 맨즈 크루 넥 티셔츠 이너웨어와 크루 넥 긴팔...
GS25, 겨울의류 확대…"무신사 스탠다드 티셔츠 선봬" 2025-11-20 08:49:35
= GS리테일[007070]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무신사 스탠다드와 함께 겨울 의류 제품을 확대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무신사 스탠다드의 '힛탠다드' 맨즈 크루 넥 티셔츠 이너웨어와 크루 넥 긴팔 티셔츠다. GS25는 전국 5천여개 매장에서 '무신사 스탠다드 익스프레스'를 운영하고...
CU, 작가 킬드런 협업 '더 뮤즈 마일스 데이비스' 와인 출시 2025-11-20 08:25:35
= 편의점 CU는 회화 작가 킬드런(Kildren)과 협업해 컬처 와인 '더 뮤즈 마일스 데이비스'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겨울철 와인 성수기를 맞아 미술 작품과 음악, 와인을 결합해 예술적 감성을 즐길 수 있는 '컬처 와인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작가 킬드런이 와인을 시음한 후 떠오르는 음악에 맞춰...
이마트24, '탕화쿵푸마라탕' 협업 간편식 3종 선보여 2025-11-20 08:15:54
오는 21일부터 순차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신제품은 '납작당면마라떡볶이', '마라라멘', '마라핫바' 등 3종이다. 이마트24는 편의점에서 마라 상품을 찾는 고객이 늘자 협업 상품을 기획했다며 마라 상품 매출은 지난 2022년 이후 매년 20% 이상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sun@yna.co.kr (끝)...
국민은행, 자녀 계좌·가족보험…앱 하나로 관리 2025-11-19 17:50:45
있는 기능으로, 편의점 지하철 등 오프라인 충전의 불편을 해소했다. 통합검색 서비스 역시 고객 언어 기반 키워드를 대폭 정비해 검색 성공률을 기존 87%에서 95%로 목표를 높였다. 모바일 금융을 넘어 일상 전반의 문제를 해결하는 생활 플랫폼으로의 진화를 보여줬다는 평가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고객의 금융 여정을...
스위스 프랑케, 차세대 커피머신 첫 공개 [뉴스+현장] 2025-11-19 17:32:20
전 세계 맥도날드, 국내에서는 편의점 GS25, 파리바게뜨 등에 커피 기계를 납품하며 이름을 알린 기업이다. 이번에 공개한 신제품 뉴 A라인에는 회사만의 특허 기술이 적용됐다. 추출 속도와 타이밍을 제어함으로써 모든 컵에서 동일한 커피 품질을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폼 마스터’의 기능을 향상해 희석되지 않은...
제주삼다수, 운동·요리·육아 멀티모델 캠페인…지역 상생 오프라인·e커머스 함께 생수 판로 넓혀 2025-11-19 15:54:24
95% 수준까지 올라섰다. 대형마트·편의점·슈퍼마켓 등 오프라인 유통 채널 어디서나 제주삼다수를 쉽게 살 수 있는 구조를 만들었다. 온라인도 성장세가 뚜렷하다. 2019년 선보인 ‘제주삼다수 가정배송’ 애플리케이션은 약 41만 명이 가입한 전용 플랫폼으로 자리잡았다. 대리점이 직접 배송을 담당해 지역 영업망과의...
이마트24, 수익 낮은 점포, 본사에 내는 月 비용 줄여…로열티 타입으로 바꿔 최대 28% 절감 2025-11-19 15:50:07
로열티 타입 전환 제도에 신청이 이어지며, 편의점 본사와 점주 간 상생 논의가 새로운 국면에 접어들었다는 평가가 나온다. 이마트24는 지난달 공개한 ‘경영주와의 공존공영 가치 실현을 위한 상생선언’ 이후 열흘 만에 로열티 타입 전환 신청이 135건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제도 설명을 위한 상담 문의도 꾸준히 이어...
농심, '신라면 툼바' 日 히트상품 베스트30 올라…'라면 왕국' 입맛 사로잡아 2025-11-19 15:21:25
편의점 1위 유통업체인 세븐일레븐을 통해 신라면 툼바 용기면을 본격 출시했다. 초도 물량 100만 개가 불과 2주 만에 완판됐고, 이후 봉지면 제품까지 라인업을 확장해 패밀리마트, 로손 등 편의점 3사 전 채널로 진출했다. 출시 후 누적 판매량은 700만 봉에 달한다. 앞서 지난해 11월에는 ‘닛케이 플러스원’이 발표한...
BGF리테일 "한국ESG기준원 평가등급 첫 통합 A+ 받아" 2025-11-19 14:50:46
= 편의점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한국ESG기준원(KCGS)의 올해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평가에서 처음으로 통합 A+ 등급을 획득했다고 19일 밝혔다. BGF리테일은 앞서 5년 연속 통합 A등급을 유지했다. 올해는 환경 부문에서 처음으로 A+ 등급을 얻어 통합 등급도 함께 올랐다. BGF리테일은 '지구와 사회의 좋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