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中 양회서 '내수' 성장 강조…진짜 수혜株는? 2013-03-19 14:17:54
코스맥스, 락앤락, cj오쇼핑을 제시했다. 코스맥스는 로레알 등 국제적 화장품 업체들에게 주문을 받아 물품을 생산하는 주문자생산방식(oem) 전문 업체로, 지난해 중국 법인 매출액은 586억원, 영업이익은 59억원에 이른다. 각각 전년 대비 40% 이상 성장한 수치다. 증설이 계속되면서 생산능력도 2011년 1억개에서 지난해...
<中 복잡한 통관절차에 국산 화장품 수출 '고전'> 2013-03-14 09:06:05
로레알 등 글로벌 유명 브랜드의 시장점유율이 80%가 넘고 현지 브랜드도 선전하는 상황에서 치밀한 시장 진출전략과 철저한 위생행정허가 준비가 필요하다"고 지적했다. 무협 관계자는 "우리 화장품이 우수한 품질에도 현지 시장의 특수한 상황 때문에 수출에 제동이 걸리고 있다"며 "이를 극복할 방안을 찾아우리...
로레알코리아-여성가족부, 여성 재취업 캠페인 전개 2013-03-13 17:01:47
여성가족부(장관 조윤선)와 로레알코리아(대표 리차드 생베르)가 출산과 육아로 경력이 단절된 여성의 재취업을 돕기 위한 `워킹맘, 두 번째 아름다운 선택` 2013년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습니다. 4월 개강하는 ‘디지털 전문 마케터’ 과정은 아이를 키우느라 경력이 단절된 여성이라면 누구나 4월 15일까지 신청...
로레알그룹, `세계 최고 윤리기업` 선정 2013-03-07 16:17:52
발표하고 있으며, 윤리적 의사결정 업무구조를 높이 평가 받은 로레알그룹은 올해까지 총 4회 수상의 영광을 얻었습니다. 전세계 7만2천600 명이 근무하고 있는 로레알그룹은 비즈니스 윤리규범을 확립한 이후 인권, 노동, 환경 등의 국제문제에 적극 대처하기 위해 유엔글로벌콤팩트(UN Global Compact)에 가입했으며 20...
적자기업들 주총시즌이 기회?…우후죽순 사업목적 추가 2013-03-05 14:25:42
전 로레알코리아 회장인 김상주 knpc 대표, 전 녹십자 종합연구소 수석연구원인 변태호 팬젠 부사장 등인 것으로 전해졌다. 일각에선 그러나 기존 사업의 수익 모델이 부진한 상황에서 신규 사업을 무리하게 확장하는 것 아니냐는 지적이다. 키스앤컴퍼니의 경우 주택건설사업, 관광숙박업, 학원사업,...
"까다로운 한국여성이 랑콤 경쟁력의 비결" 2013-03-03 16:58:24
속해 있는 로레알그룹에 1994년 입사해 ‘주메 메이블린(gemey maybelline)’ 마케팅 이사, ‘로레알 파리’ 인터내셔널 총책임자 등을 거쳐 2009년 랑콤 인터내셔널의 대표가 됐다. 대표가 된 후 한국을 방문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랑콤이 지난해 11월 내놓은 cc크림은 한국시장을 겨냥해 만든 대표적인 제품이다. 이...
올 봄 男心 잡는 법, '캔디 컬러'로 톡톡 튀게 2013-02-27 17:27:49
신개념 글로스 틴트인 로레알파리의 ‘샤인 카레스 글로스 틴트’ 와 흡사 매니큐어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의 러쉬 ‘리퀴드 립스틱’ 역시 컬러풀한 립 메이크업 연출에 제격이다. 두 제품 모두 한번 바르는 것만으로도 선명한 컬러를 연출할 수 있고, 지속력 또한 탁월하다. 끈적임 없는 촉촉한 제형으로 건조한 봄에...
뷰티업계에 불고있는 봄(B.O.M) 바람? 2013-02-26 14:00:51
헤어 오일이 인기를 끌고 있다. 로레알의 ‘미틱 오일 꾸뛰르’는 아보카도 오일로 모발에 풍부한 영양과 보습을 제공하는 홈 케어 제품이다. 샴푸 후, 모발이 젖은 상태에서 골고루 발라주면 오일 안의 영양이 직접 깊숙이 침투한다. 자연스럽게 핸드 드라이하거나 원하는 스타일링으로 마무리하면 나만의 셀프 헤어...
GS왓슨스, 창립 8주년 기념 브랜드 빅세일 ‘최대 50%’ 2013-02-23 12:18:29
엘라스틴, 클리오 등의 국내 브랜드뿐 아니라 로레알, 세타필, dhc 등 유명 수입브랜드 제품들이 세일 품목으로 선정돼 의미를 더한다. gs왓슨스 손주영 마케팅 팀장은 “gs왓슨스는 창립 8쥬년을 기념해 고객의 깊은 관심과 사랑에 대한 보답과 동시에 생활밀착형 헬스앤뷰티 브랜드의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GS왓슨스, 창립 8주년 인기브랜드 세일 진행 2013-02-22 11:18:41
화장품, 스킨케어를 비롯한 전 카테고리에서 가장 많이 팔린 제품, 가장 인기 있는 신제품들을 포함한 150여개 브랜드를 선정, 5천여 종류 상품을 최대 50% 할인판매합니다. 행사기간 동안 이자녹스, 엘라스틴, 클리오 등 국내브랜드뿐 아니라 로레알, 세타필, DHC 등 유명 수입브랜드도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