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다함께 퐁퐁퐁, 이번엔 점프! '폴짝퐁' 추가 2013-03-21 11:58:03
인기몰이 중인 '다함께 퐁퐁퐁'은 히트퐁, 버블퐁, 리듬퐁, 점핑퐁 등 다양한 미니게임으로 구성돼 있으며, 각 게임의 최고점수 합을 카카오톡 친구들과 경쟁해 순위를 겨루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아기자기한 그래픽이 돋보이며 게임에 등장하는 각각의 고양이 캐릭터는 특유의 개성 있는 음성을 지원해 게임의 재...
중견 화장품 `왕년의 인기를 꿈꾼다` 2013-03-19 18:13:58
히트상품인 컬러로션에 월드스타 싸이의 홍보 효과를 더해 남성화장품 시장을 공략하고 있습니다. <인터뷰> 박유사 / 소망화장품 마케팅기획부장 "개성있는 제품과 차별화된 커뮤니케이션 전략으로 꽃을든남자 브랜드를 보다 젊은 브랜드로 리바이탈할 계획입니다." 이달 말에는 화장품에 생활용품을 접목한 브랜드숍을...
나우콤, 모바일게임 '열혈강호' 7종 쏟아진다 2013-03-19 08:50:10
특히, 카톡 히트작 '카오스베인'로 유명한 모비클이 같은 장르인 wrpg를 개발하고 '열혈강호 온라인'을 서비스하고 있는 엠게임이 유무선 연동 가능한 팜 sng를 개발하는 등 참여 게임사가 보유한 장점을 극대화하는 방향으로 추진되는 만큼 최고의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해당 게임들은 오는...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신한카드, 빅데이터로 '맞춤 혜택'…카드 포인트에도 이자 2013-03-18 15:32:02
등 수많은 히트 상품을 출시하며 상품 경쟁력을 증명했다.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모바일 서비스 분야에서도 신한카드의 경쟁력은 돋보이고 있다. 신한카드의 대표적인 모바일 서비스로는 업계 최초의 모바일 전자지갑 서비스 ‘신한 스마트 월릿’을 들 수 있다. 카드 사용액, 회원의 직업 등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분석해...
김하늘, 자신의 이름 내건 하늘백 히트치며 패셔니스타 입증 2013-03-18 13:39:01
히트의 조짐을 보이고 있다. 선명한 하늘의 색을 담은 블루 컬러가 매력적인 백은 베지터블 워싱가공 처리로 부드럽고 가벼운 소가죽을 이용해 고급스러우면서도 편안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 여기 독특한 금속 디테일 장식이 세련미를 더해준다. 닥스 액세서리 브랜드 관계자는 “김하늘이 화보에서 착용한 가방이 어떤...
악동뮤지션 '오피셜리 미싱 유' 6시간만에 100만뷰 돌파 2013-03-18 10:52:21
막강한 우승후보로 꼽혔던 'k팝 스타2' 최고의 히트 상품 라쿤보이즈가 뜻밖에 최종 탈락자로 결정돼 다시 한 번 안방극장을 눈물바다로 만들었다. 라쿤보이즈는 퍼프 대디의 '아윌 비 미싱유(i'll be missing you)'를 멋진 팀워크로 소화, 감동적인 무대로 선보였으나 아쉽게도 상위 4명의 합격자 명단에...
내 피부 큰일났다! 건조 주의보 발령 “수분 지수를 높일 것” 2013-03-18 10:51:02
전용 히트 캡을 사용하면 영양분이 모발에 빠르게 스며드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얼가닉 코코아 영양 바디 버터: 달콤한 천연 코코아 버터 성분이 바디 피부를 부드럽게 만들어 준다. 다리, 팔 등 몸에서 먼 곳부터 쓸어올리듯 발라주면 된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연예인 스탠바이 5분전,...
[베스트 전문가 3인의 주간 유망주 3선] 뷰웍스, 엑스레이 핵심부품 매출 두배 예상 2013-03-17 10:04:19
것도 긍정적인 요소다.‘강남스타일’로 세계적인 히트를 기록한 가수 싸이는 다음달 후속곡을 발표할 예정이다. 내달 13일 서울 상암 월드컵 경기장에서 개최될 싸이의 ‘해프닝(happening)’ 콘서트도 회사 주가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콘서트는 유튜브를 통해 전 세계로 생중계될 예정이다. 또다시 글로벌 인기를 끌...
'아빠 어디가' 윤후, 상반기 최고 CF스타 되나…라면 이어 KT까지 2013-03-17 08:59:00
'올라잇, 올아이피' 등으로 잇단 히트 광고를 내놓았다. 후와 준이가 등장하는 차기 광고는 'lte 워프 방방곡곡 커버리지'다. 후와 준이가 아빠와 함께 추억의 게임을 즐기는 천진난만한 모습을 담았다. 각각의 부자는 광고 속에서 전국 곳곳으로 lte 워프 커버리지 체험 여행을 떠난다. 여행지는 연탄리,...
잘 팔리는 화장품, 이유는 다 있다 2013-03-16 15:35:02
[뷰티팀] 히트 상품에는 몇 가지 ‘공식’이 있다. 반대로 말하면 히트 상품을 통해 현재 대중이 원하는 것을 어느 정도 짐작할 수 있다는 뜻이다. 이러한 성공의 공식은 뷰티 업계에도 똑같이 적용된다. 주요 고객층이 트렌드에 민감한 여성이라는 점에서 더욱 주목할 만 하다. 지금 뷰티 업계에서 가장 ‘핫’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