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바나타이거커피, MZ세대와 함께하는 ‘스윗 에너지 브랜딩’… 마케팅잡 프로젝트 4기 참여 2025-11-24 16:38:27
신메뉴 아이디어를 제안할 수 있는 인스타그램 설문·투표 이벤트, 바나타이거커피의 호랑이 캐릭터를 활용한 ‘연구소’ 콘셉트의 실험형 스토리 콘텐츠 등이 공개된다. 이를 통해 브랜드의 개성과 재미를 강화하고, 고객과의 인터랙션을 높여 매장 방문과 브랜드 인지도 확대로 이어지는 선순환 구조를 기대하고 있다....
한글로도 "여행자 점심 방문 자제" 공지…日 식당 결국 철회 2025-11-24 14:38:34
운영하는 입식 소바(서서 먹는 소바) 전문점으로, 가장 비싼 메뉴가 930엔(약 8700원) 수준의 저렴한 식당이다. 일본은 최근 엔저 영향으로 해외 관광객이 급증하면서 과잉 관광 문제가 심화하고 있다. 올해 9월까지 일본을 찾은 외국인은 3165만 500명으로, 역대 최단기간에 연간 3000만 명을 돌파했다. 관광 산업이 호황...
살롱드파파, 셰프가 엄선한 식품 전용 자사몰 공식 오픈 2025-11-24 13:30:06
신선함과 맛을 인정받아왔다. 특히 대표 메뉴인 간장 생연어장은 당일 제조 후 신선 배송 시스템을 통해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으며, 보냉 포장과 와사비 구성 등 꼼꼼한 패킹으로 안전성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살롱드파파는 고객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생산 과정에서도 다양한 품질 관리 시스템을 도입했다고 밝혔다. 식...
윙잇, 창립 10주년 기념 '윙잇 Dining' 출시 2025-11-24 11:14:33
보유하고 있다. 프렙(Prep) 과정이 2시간 걸리던 메뉴를 15분으로 줄여 인건비 절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윙잇 Dining은 프랜차이즈 본사의 인기 메뉴를 간편식으로 개발해 주는 서비스다. 실제로 평균 6개월 걸리던 상품 개발 과정을 2개월로 단축한 것이 특징이다. 프랜차이즈 본사 입장에서는...
NH선물, 'EUREX API 수수료 할인 이벤트' 진행 2025-11-24 10:40:04
이벤트·세미나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NH선물 관계자는 “NH선물의 OPEN API는 CME뿐만 아니라 EUREX, SGX, HKEX 등 주요 글로벌 거래소의 대부분 상품을 지원하고, 특히 매일만기옵션(0DTE)도 API로 직접 거래할 수 있는 폭넓은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며 “이번 EUREX API 수수료 할인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롯데호텔, '김치의 날' 맞아 20여개국 대사 초청해 오찬 2025-11-24 10:28:05
한 메뉴가 제공됐다. 배추김치를 곁들인 타코, 숙성 깍두기로 맛을 더한 타락죽, 백김치와 불고기를 곁들인 버섯 리소토 등 김치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선보였다. 김장 콘테스트에서는 참석자들이 직접 김장하며 김장 문화를 가까이에서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롯데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음식이 국가 간 상호 이해와...
우리은행 "주택 청약은 AI에 물어보세요" 2025-11-24 10:25:51
모바일 앱 '우리WON뱅킹'의 AI 챗봇 메뉴에서 이용할 수 있는 이 서비스는 고객의 주택 청약 관련 질문에 답변할 뿐 아니라 예상 청약 가점·순위 계산, 맞춤형 청약 공고 추천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앞서 우리은행은 AI 예·적금상담원과 대출상담원도 선보였다. 은행 관계자는 "AI 기술로 업계를 선도하는 상담...
"K-치킨, 통했다"…해외 소비자에게 물었더니 '와우' 2025-11-23 11:14:56
해외 소비자들이 최근 1년간 가장 즐겨 찾은 한식 메뉴는 '한국식 치킨'으로 나타났다. 농림축산식품부와 한식진흥원은 22개국 주요 도시의 소비자 1만1천명을 조사한 '2025 해외 한식 소비자 조사' 결과를 23일 발표했다. 이번 조사에서 한국식 치킨, 김치, 비빔밥이 세계인의 선호도를 이끌며 한식의...
K치킨, 올해 세계인 입맛 사로잡아…김치·비빔밥도 인기 2025-11-23 11:00:03
최근 1년간 가장 자주 먹었고 가장 좋아하는 한식 메뉴는 '한국식 치킨'으로 나타났다. 농림축산식품부와 한식진흥원은 22개국 주요 도시의 소비자 1만1천명을 대상으로 한 2025년 해외 한식 소비자 조사 결과를 23일 발표했다. 비빔밥과 김치, 한국식 치킨이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세계 시장에서 한식의...
스벅에서 아침을…가심비 '취향 저격' 2025-11-23 10:31:29
23% 늘었다고 23일 밝혔다. 모닝세트는 지난해 9월 선보인 아침 메뉴로, 최대 1,700원을 할인해준다. 스타벅스는 모닝 세트를 찾는 고객이 늘자 품목을 10종까지 확대했고, 이 중 7종은 샌드위치 메뉴로 구성했다. 인기 품목은 샌드위치다. 고객 선호가 높은 상품은 '베이컨 체다&오믈렛 샌드위치'와 '더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