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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패션, 이제 자체 경쟁력으로 승부…미스토홀딩스·F&F 유망" 2025-11-30 18:09:42
“K패션 호조가 조만간 기업 실적에 반영될 것”이라며 최선호주로 미스토홀딩스, 차선호주로 F&F를 제시했다. 미스토홀딩스 매출 대부분을 차지하는 아쿠쉬네트는 타이틀리스트와 풋조이 등 글로벌 골프 브랜드를 확보하고 있다. 여기에다 휠라 국내외 사업과 로열티 매출 등을 묶은 미스토 부문도 흑자로 전환했다....
美 블프, 예상보다 뜨거웠다…매출 4% '깜짝 증가' 2025-11-30 17:57:12
등 패션 브랜드 앞에는 줄을 서서라도 매장에 들어가려는 사람이 끊이지 않았다.◇온라인 매출이 오프라인 압도최근 미국 경기 둔화 우려에도 블프에 미국인의 소비가 예상 밖으로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마스터카드의 소비동향 분석 서비스 ‘마스터카드 스펜딩펄스’가 29일 공개한 자료에 따르면 자동차를 제외한 블프...
"아, 또 늦었네" 1분 만에 품절…요즘 난리 난 '패딩' 뭐길래 2025-11-30 11:28:41
즉각 품절되는 사태를 빚었다. SNS나 패션 커뮤니티 등에선 “조금만 늦으면 못 산다” 등의 글이 속속 올라왔다. 이처럼 뉴발란스에선 신상품을 내놓을 때마다 출시 직후 즉각 재고가 완전히 소진되는 흐름이 나타나고 있다. 천안 이랜드패션 물류센터 화재 이후 짙어진 현상이다. 물류센터 화재로 물량 부족을 우려하는...
연말 맞은 편의점들…주류·먹거리 할인으로 소비자 부담 던다 2025-11-30 09:25:11
양조장 히타치노네스트와 지드래곤의 패션 브랜드 피스마이너스원이 협업한 '데이지에일'이다. 다음 달 11일부터 오프라인 매장에서 정식 판매된다. 또한 국내 유통사 최초로 '말차맥주'를 다음 달 3일에 출시하고, 뉴질랜드 소비뇽블랑 열풍을 반영한 '그로브밀소비뇽블랑뉴즈', 일본 하이볼용...
명품·패션 이어 쿠팡까지…유통업계 고객 정보 유출 잇따라 2025-11-30 08:29:31
명품·패션 이어 쿠팡까지…유통업계 고객 정보 유출 잇따라 쿠팡 고객 계정 3천370만건 유출…성인 4명 중 3명꼴 시민단체 "징벌적 손해배상 도입 필요"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최근 유통업계에서 소비자 정보 유출 사고가 잇따르고 있다. 30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최근 쿠팡에서 대규모 고객 정보 유출 사고가...
쇼핑객 많지만 소비 규모 줄어…블프에도 돈 아끼는 미국인들 [르포] 2025-11-29 08:06:04
곳은 룰루레몬과 어그 부츠, 알로 등 패션 브랜드였다. 비교적 가격이 높은 곳이지만 이곳 직원들은 그렇다고 경기 호황으로 보긴 힘들다고 입을 모았다. 한 의류업체 직원은 “평소에 어그부츠나 룰루레몬을 사기 힘든 10대들이 블랙프라이데이 할인을 받고 물건을 사기 위해 몰려든 것일 뿐”이라며 “상대적으로 가격이...
"예전같지 않네"…결국 지갑 닫혔다 2025-11-29 08:04:03
글로벌 패션부문 대표는 "소비자들은 할인 품목에 대한 가격 비교를 할 수 있는 힘을 갖게 됐는데, 이제는 진짜 저렴한 가격인지에 대한 소비자들의 신뢰가 사라졌다"며 "블랙 프라이데이라고 해서 긴박감을 조성한다는 생각은 이제 사라졌고, 특가라고 주장하는 것도 일종의 사기처럼 됐다"라고 지적했다. (사진=연합뉴스)...
위장 세일에 실망…퇴색한 '블랙프라이데이' 2025-11-29 07:24:25
알릭스파트너스의 소니아 라핀스키 글로벌 패션 부문 대표는 "소비자들은 할인 품목에 대한 가격 비교를 할 수 있게 됐다"며 "이제는 진짜 저렴한 가격인지에 대한 소비자들의 신뢰가 사라졌다"라고 꼬집었다. 그러면서 "블랙 프라이데이라고 해서 긴박감을 조성한다는 생각은 이제 사라졌고, 특가라고 주장하는 것도 일종...
[금주핫템] 미쟝센 '프로틴 테라피클리닉 20000'·이랜드 오찌 '홀리데이' 2025-11-29 07:00:04
출시한다. ▲ 이랜드월드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오찌가 편집숍 로파서울과 협업한 홀리데이 에디션을 공개했다. 이번 에디션은 머플러, 니트 스카프, 에코백, 장갑 등으로 구성됐다. ▲ 패션기업 한세엠케이의 청바지 브랜드 리바이스키즈가 데님 헤리티지와 기능성을 강화한 겨울 컬렉션을 출시했다. (끝) <저작권자(c)...
'감성과 이성 사이'…내년의 공간 트렌드는 이것으로 요약된다 [오상희의 공간&트렌드] 2025-11-29 07:00:01
일찍이 루이비통이나 로에베 등의 패션 브랜드들이 리빙 영역으로 확장하면서 가구와 오브제를 아트피스로 바라보는 시선은 보다 대중화했다. 작가들 또한 작품과 제품의 영역을 자연스럽게 융합하는 경향을 보인다. 여기서 한층 차별화된 요소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장인정신을 담은 희소성 있는 오브제에 관해 관심을 갖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