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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리 인 세포라"…美 유통사 K뷰티 독점경쟁 2025-10-10 16:31:46
업체 언락드브랜즈에 따르면 지난해 타깃의 뷰티 매출은 128억달러(약 17조6000억원)였다. 세포라가 최근 우버와 손잡고 ‘25분 이내 화장품 배송’ 사업에 나선 것도 경쟁사와 차별화하기 위해서다. ◇인기 브랜드 뺏긴 올리브영 ‘고심’세포라와 얼타뷰티의 K뷰티 독점 판매 경쟁엔 올리브영을 견제하려는 의도도 깔려...
"1시간 걸려 왔어요"…日 1030 여성 몰려들더니 '초대박' [현장+] 2025-10-10 06:38:28
따르면 올해 1~3분기 대(對)일본 화장품 수출액은 8억1900만달러로 전년 동기(7억4200만달러) 대비 10.4% 증가했다. 일본은 미국과 중국에 이어 세 번째로 수출 규모가 큰 시장이다. 지난해 처음으로 10억달러를 넘어선 데 이어 올해는 그 기록을 다시 경신할 것으로 전망된다. 도쿄=라현진 기자 raraland@hankyung.com
日 MZ세대 사로잡은 韓 화장품…도쿄 한복판 '점령' 2025-10-09 17:13:08
따르면 올해 1~3분기 대(對)일본 화장품 수출액은 8억1900만달러로 전년 동기(7억4200만달러) 대비 10.4% 증가했다. 일본은 미국과 중국에 이어 세 번째로 수출 규모가 큰 시장이다. 지난해 처음으로 10억달러를 넘어선 데 이어 올해 신기록을 경신할 것으로 전망된다. 도쿄=라현진 기자 raraland@hankyung.com
대학생 아들 택배 열었다 '깜짝'…안에서 쏟아진 물건 정체 2025-10-08 22:12:08
남성 화장품 시장도 1조 원을 넘어섰다. K-뷰티의 새로운 성장축으로 ‘남성 뷰티’가 부상하고 있다. 시장조사업체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국내 남성 화장품 시장은 2024년 기준 1조2000억 원으로 나타났다. 2019년(6000억 원) 대비 5년새 두 배 가량 성장했다. 이 가운데 스킨케어·향수·헤어케어가 성장을 주도했다. 특히...
식품·뷰티업계 '슬로 에이징' 시장 선점 경쟁 2025-10-08 16:53:00
업체부터 급식업계, 화장품 기업까지 저속 노화 시장에 앞다퉈 진출하면서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고령화 시대에 꾸준한 식단 관리 등으로 노화 속도를 늦춰 건강한 삶을 유지하는 저속 노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이라는 분석이 나온다. 식품업계에서 저속 노화 트렌드를 이끄는 곳은 CJ제일제당이다. 8일...
"K뷰티 올라타자"…문구·식품업체도 진출 2025-10-08 16:51:58
활황에 이종(異種) 기업들이 잇달아 화장품, 미용기기 사업에 뛰어들고 있다. 음식물 처리기, 필기구 사업을 하는 기업들까지 새로운 성장 동력을 확보하기 위해 이 시장에 진출했다. 피부과가 한국 관광 필수 코스로 떠오르자 의료기기업체들은 기존 기술을 적용해 미용 의료기기를 속속 내놓고 있다. ◇너도나도 K뷰티...
'불장'에 목표가 '줄상향'…이 종목 '와우' 2025-10-08 07:32:30
확보해 대규모 수주가 늘어날 것"이라고 설명했다. 화장품 기업 에이피알은 두 번째로 상향 조정폭이 컸다. 목표주가가 3분기 들어 13만9천750원에서 27만6천316원으로 98% 높아졌다. 하반기 실적 기대가 미국 수출 호조로 확대됐다. 3위는 건설장비 기업 HD현대인프라코어다. 목표주가가 1만233원에서 1만7천913원으로...
'불장'에 상장사 10곳 중 8곳 목표가 상향…상승·하락률 1위는 2025-10-08 07:03:01
경쟁력을 확보해 대규모 수주가 늘어날 것"이라고 설명했다. 화장품 기업 에이피알[278470] 목표주가가 3분기 들어 13만9천750원에서 27만6천316원으로 98% 높아져 두 번째로 상향 조정폭이 컸다. 미국 수출 호조로 하반기 실적 개선 기대감이 커진 영향이다. 3위는 건설장비 기업 HD현대인프라코어[042670]로, 유럽의...
"좀 비싸면 어때요" 2030 몰리더니…40만원짜리도 '품절 대란' 2025-10-06 13:39:50
인기였다. 부담이 큰 명품 가방, 옷 대신 화장품 같은 제품을 소비함으로써 업체들은 '부담 없는 럭셔리'로 사람들을 이끌고 있다. 상대적으로 접근성이 높은 뷰티 제품은 기존 고객의 이탈을 막고 새로운 소비층을 유입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화장품이 지속적인 재구매가 필요한 품목인 만큼 안정적인 매출을...
K뷰티 붐에 올라탄 신세계푸드 2025-10-02 16:11:50
신세계푸드가 국내 4위 화장품 제조자개발생산(ODM) 업체 씨앤씨인터내셔널에 500억원을 투자한다고 2일 공시했다. 최근 씨앤씨인터내셔널을 인수한 사모펀드(PEF) 운용사 어센트에쿼티파트너스의 ‘뷰티시너지2025 사모투자’에 유한책임사원(LP)으로 참여하는 간접투자 방식이다. 신세계푸드는 해당 사모투자의 지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