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 계열사 16곳 '파격 마케팅'…식품부터 호텔까지 역대급 할인 2024-05-27 18:31:21
대규모 쇼핑 행사를 연다. 고물가로 침체한 소비를 촉진하고, 계열사 간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는 데 비수기가 오히려 더 적합하다는 판단에 따른 것이다. 이번 행사는 백화점, 마트, 슈퍼 등 유통 계열사뿐 아니라 호텔, 콘서트홀, 멀티플렉스 극장 등도 참여하는 역대 최대 규모로 열린다. 참여 계열사는 작년에 비해 두...
'싼건 비지떡?'...초저가 화장품 '반전' 2024-05-27 15:11:24
13만원의 쿠폰을 제공하고, 친구가 자신의 추천인 코드를 통해 가입 후 제품을 사면 10~30%가량의 수수료를 지급한다. 다만 알리와 테무 등에서 공급되는 제품의 안전성에 대한 의구심과 품질에 대한 불만도 불거지는 상황이다. 한편 1만원대 이하의 화장품 제품으로 주목받은 다이소는 VT 리들샷 페이셜 부스팅 퍼스트...
"다이소 화장품 만족도 72%" 초저가 고만족 소비 증가 2024-05-27 14:59:01
약 13만원의 쿠폰을 제공하고, 친구가 자신의 추천인 코드를 통해 가입 후 제품을 사면 10~30%가량의 수수료를 지급하는 등 공격적인 할인 마케팅을 전개 중이다. 다만 알리와 테무 등에서 공급되는 제품의 안전성과 품질에 대한 불만도 높아지고 있어 정부 차원에서 제품 감시 과정을 강화하는 등의 조치가 이어지고 있다....
롯데아울렛,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 '서프라이즈 위크' 진행 2024-05-26 06:00:05
쿠폰도 제공한다. 오는 27일부터 롯데아울렛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20만원 이상 구매하면 2만원 상당의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쿠폰'을 5천명에게 선착순으로 준다. 구매 혜택으로 행사 기간에 당일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유명 일러스트작가 '키크니'와 협업한 한정판...
40% 오른 유튜브 구독료, 카드만 잘써도 '무료' 2024-05-19 18:14:04
“할인율로만 선택하지 말고 전월 실적과 연회비, OTT 소비 성향 등을 꼼꼼히 따져보는 게 좋다”고 조언했다. 통신사 구독 서비스도 OTT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각 통신사는 OTT 서비스와 온·오프라인 매장 쿠폰 등을 결합해 구독 패키지를 선보였다. 예컨대 SK텔레콤 고객은 유튜브 프리미엄을 1만3900원에 이용할 ...
"구독료 또 올랐어?" OTT 해지 고민했는데…이런 방법이 2024-05-18 12:10:37
소비 성향 등을 꼼꼼히 따져보는 게 좋다”고 조언했다. 통신사 구독 서비스도 OTT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각 통신사는 OTT 서비스와 온오프라인 매장 쿠폰 등을 결합해 구독 패키지를 선보였다. 예컨대 SK텔레콤 고객은 유튜브 프리미엄을 1만3900원에 이용할 수 있는데 선택에 따라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쿠폰...
편의점 CU, 구독 서비스 전면 개편…"고물가에 할인혜택 강화" 2024-05-16 08:35:36
중인 '구독 쿠폰' 서비스를 전면 개편했다고 16일 밝혔다. 'CU 구독'은 포켓CU에서 도시락과 샐러드, 즉석 원두커피 등 10여 종의 상품 카테고리 가운데 구독을 원하는 품목의 월 구독료(1천∼4천원)를 결제하면 온오프라인에서 정해진 횟수만큼 할인받는 서비스다. 해당 서비스는 인기 상품을 위주로 최대...
'롯데레드페스티벌' 30일 돌입…16개 계열사 통합 쇼핑축제 2024-05-16 06:00:10
5천원 할인 쿠폰부터 호텔 김치 할인쿠폰, 면세점 할인권, 롯데월드 아쿠아리움과 서울스카이 할인권 등으로 구성했다. 아울러 롯데레드페스티벌 스폰서 매치데이인 롯데 야구 경기 '관람권 패키지' 응모를 23일 하루 동안 받는다. 관람권 패키지는 오는 30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리는 롯데와 NC의 경기 관람권...
고물가에 편의점 도시락 '거거익선'…"양 늘리니 잘 팔려" 2024-05-15 07:31:01
배터질 비빔밥'은 2인분이지만 지난 3월 기준 한국소비자원이 공개한 외식 메뉴 비빔밥 가격 1만769원보다 저렴하다. CU 관계자는 "최근 '런치플레이션'(점심값 인플레이션) 영향으로 저렴하고 간편한 한 끼 식사를 찾는 수요가 높아지면서 도시락 매출이 매년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업계는 가격 경쟁력과...
"파격 할인에 지갑 열렸다"...G마켓 '빅스마일데이' 객단가 15% 증가 2024-05-15 06:00:00
앞두고 선물 수요가 많았고, 평소 고물가에 소비를 주저하던 고객들이 할인행사에 지갑을 활짝 연 것으로 보인다. 소비자들은 상대적으로 가격대가 높은 가전, 가구 등과 제휴 할인율이 높은 브랜드 제품을 많이 찾았다. 객단가가 가장 많이 오른 품목은 '생활·미용가전'으로 평시 대비 37% 증가했다. 다이슨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