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루 1000명 찾은 딸기맛 전통酒…"글린트 출격" 2024-05-19 18:50:49
등 유명 협업 제품을 만든 스타 상품기획자(MD) 양현모 팀장(42·가운데), 국제공인 와인 전문 자격증 WSET 과정을 거친 한호철 바이어(34·오른쪽)가 아이디어를 모아 글린트를 탄생시켰다. 이들은 2년간 남 명인, 양조장 글린트증류소와 손잡고 글린트를 준비했다. 남 명인이 제조를, 롯데백화점과 글린트증류소가...
"하루에 1000명씩 방문해 사갔다"…MZ가 열광한 K전통주 [이선아의 킬러콘텐츠] 2024-05-19 17:33:16
‘스타 MD(상품기획자)’ 양현모 팀장(42·가운데), 국제 공인 와인 전문 자격증 WSET 과정을 거친 한호철 바이어(34)다. 이들은 최근 기자와 만나 “글린트를 통해 한국 전통주의 다양한 가능성을 보여주고 싶었다”며 “해외에서 와인 대신 한국 전통주가 테이블에 오르는 날까지 글린트를 알릴 것”이라고 했다. 이들은...
"한국 가면 꼭 들러야할 곳"…3대 쇼핑성지 '올·무·다' 잭팟 [설리의 트렌드 인사이트] 2024-05-19 15:11:04
외국인에게 매장을 적극적으로 알리는 마케팅을 하지는 않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외국인 매출이 급증하는 이유에 대해 무신사 관계자는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매장 인테리어와 고급 소재를 썼음에도 가격이 합리적이라는 점이 인기 비결인 것 같다”고 설명했다. 그는 “특히 매장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쓰는데 3...
'5월 찬스' 노려라…최대 연 10% 적금 있다고? [김보미의 머니뭐니] 2024-05-19 07:32:00
▲마케팅 동의 등 추가 조건을 모두 만족해야 최고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최고 연 4% 중후반대 이상 금리를 제공하고 있는 특화 금융상품으로는 토스뱅크 아이적금(최고 연 5.5%), 우리 아이행복적금2(최고 연 4.4%) 등이 있다. Chapter2. 사회초년생 2030부터 지출 많은 4050세대까지...한푼이라도 더...
K라면 수출 '월 1억달러' 첫돌파…불닭인기에 올해 11억달러도 2024-05-19 06:25:00
관계자는 "해외 시장은 국내보다 마케팅 비용과 판매관리 비용이 적게 들어 마진율이 높다"면서 "밀양공장을 통해 생산량이 증가한 데 따라 비용이 감소하는 '규모의 경제'가 이뤄지고 있으며 고환율(원화가치 하락) 지속으로 수익성이 확대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주식시장에서 삼양식품은 깜짝실적 발표 다음...
퍼플아이오, DMS 2024 참여… '코오롱몰 운영 노하우 대공개' 2024-05-16 16:48:39
인스타 피드 관리 SaaS 서비스로 고객사의 성장을 돕는 파트너사로서, 현재 국내외 글로벌 기업을 포함한 100여 개의 고객사와 협업 관계를 진행하고 있다. 퍼플아이오 관계자는 “코드앤버터의 부스 참여는 마케터들과 직접 소통하고, 마케팅 도구로서의 코드앤버터의 활용도를 높이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다년간의...
'댓글조작' 폭로했던 스타강사 '삽자루' 사망…향년 59세 2024-05-13 14:10:41
가슴이 아프다" 등 추모가 잇따르고 있다. 스타강사로 활동해왔던 우씨는 2017년 자신이 속해 있던 입시업체 이투스교육(이투스)이 '댓글 알바를 고용해 경쟁 학원이나 강사를 폄훼하는 글을 작성하고 검색 순위를 조작하는 마케팅을 한다'고 폭로해 주목받은 바 있다. 우씨는 이후 입시 학원가의 댓글 조작 관행을...
5대 은행 예·적금 70~80%는 '비대면' 가입 2024-05-12 06:09:40
등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고객 잡기에 총력을 기울이는 분위기다. 코로나19 이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고도화로 기반을 닦아온 은행들이 생성형 인공지능(AI) 기술을 도입하는 등 혁신을 시도하면서 향후 비대면 비중 확대도 한층 더 빨라질 것으로 전망된다. ◇ 코로나19 거치며 비대면 비중 20~30%p 늘어 12일 금융권에...
5대 은행 예·적금 70~80%는 '비대면' 가입…인터넷은행 견제? 2024-05-12 06:05:00
상품에 높은 우대금리를 적용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고객 잡기에 총력을 기울이는 분위기다. 코로나19 이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고도화로 기반을 닦아온 은행들이 생성형 인공지능(AI) 기술을 도입하는 등 혁신을 시도하면서 향후 비대면 비중 확대도 한층 더 빨라질 것으로 전망된다. ◇ 코로나19 거치며 비대면 비...
아이돌 안유진 모델로 쓰더니…주가 2배 '폭풍 성장' 클리오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5-11 07:00:02
화장품 시장에서 제품 개발·디자인·마케팅 등 전 영역에 걸친 경쟁력을 인정받아 고속성장하고 있다. ‘스타 마케팅 맛집’으로도 유명한데, 김하늘·이효리·공효진·황정음 등 인기 여자 연예인을 모델로 등장시켜 젊은 여성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주력 브랜드는 다섯 개로 나뉜다. 색조 브랜드인 클리오, 페리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