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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PO 전문기업 고려휴먼스, 중견기업 성장탑 수상 2025-12-03 14:33:54
경비업으로 출발한 고려휴먼스는 지금은 컨택센터 운영, 텔레마케팅 아웃소싱, 근로자 파견, 시설경비 등 다양한 영역에서 고객 맞춤형 설루션을 제공하는 종합 업무처리위탁(BPO) 전문기업으로 발돋움했다. 또한 은행과 저축은행, 카드, 캐피탈, 증권 등의 분야에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강선남 고려휴먼스 대표이사는...
팀제로코드, 홍콩 코스모프로프 세미나서 AI 동시통역·트렌드 리포트 제공 2025-12-03 11:23:36
마케팅·바이어 상담에 바로 활용할 수 있는 형태의 자료로 재구성했다는 설명이다. 아네스는 팀제로코드가 개발한 무역·전시 현장 특화형 AI 플랫폼으로, 회의 자동 기록과 다국어 통역, 명함 스캔, 고객 데이터 관리, 콘텐츠 현지화 등 글로벌 세일즈 전 과정을 하나의 워크플로우로 통합 지원하는 것이...
KPMG "기업 간 ESG 공시·인증 격차 2배로 확대" 2025-12-03 06:00:27
‘대한민국 일터를 빛낸 위대한 CEO’에 선정됐으며, 반도체·데이터센터 등 첨단 산업을 담당하는 HT(High Tech) 사업부 문정미 부사장은 GWP(Great Work Place) 문화 확산과 조직 성과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GPTW 탁월한 공헌상’을 수상했다. 류양권 대표는 “물과 에너지 저감, 온실가스배출 저감 등 지속가능한...
고려휴먼스, 중견기업 성장탑 수상…"BPO 시장 선도" 2025-12-02 16:40:43
경비업으로 출발한 고려휴먼스는 지금은 컨택센터 운영, 텔레마케팅 아웃소싱, 근로자 파견, 시설경비 등 다양한 영역에서 고객 맞춤형 설루션을 제공하는 종합 업무처리위탁(BPO) 전문기업으로 발돋움했다. 또한 은행과 저축은행, 카드, 캐피탈, 증권 등의 분야에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강선남 고려휴먼스 대표이사는...
"콜센터, AI 때문에 사라질 직업 아냐…노란봉투법 때문에 존립 위기" 2025-12-02 06:30:10
센터 상담사 인력을 중개하던 그에게 콜센터 운영을 직접 해보지 않겠냐고 제안했다. KS한국고용정보의 소개를 받은 상담사들이 텔레마케팅에서 탁월한 성과를 냈기 때문이다. 카드 사태 이후 콜센터가 통합운영될 때도 KS한국고용정보는 텔레마케팅에서 26개 업체 중 1위를 차지하며 오히려 국내 대부분의 은행과 카드사로...
손영득 "콜센터 상담사 안 사라져…CX 전문가 되면 연봉 2배" 2025-12-01 17:36:19
콜센터 상담사는 사라질 직업 1순위라고들 하죠. 하지만 5년 뒤 상담사는 AI를 지휘하는 ‘CX(고객경험) 전문가’가 될 겁니다.” 손영득 KS한국고용정보 회장(사진)은 국내 비즈니스 프로세스 아웃소싱(BPO) 업계의 ‘산증인’이다. 그는 1998년 외환위기 당시 실직자 100만 명 일자리 찾아주기 캠페인을 한 인물이다. 손...
“화려함보다 내실 중시…포용적 자산관리가 지향점이죠” 2025-12-01 09:30:08
자산관리를 원하는 고객의 데이터를 분석해, 이들이 원하는 곳에 지원WM센터를 만들어 갈 생각입니다. 이를 통해 자산관리의 확장성을 갖추는 것이 목표입니다. 또 IBK기업은행은 단순히 지점에서 상품을 소개하는 수준이 아니라, 전문 PB가 직접 고객을 찾아가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체계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이를...
대한천일은행에서 1호 금융지주까지…우리금융의 126년 혁신 역사 2025-12-01 06:01:42
경쟁력을 보완해, 그룹의 고객 저변 확대 및 전국 단위 영업망 강화에 속도를 내는 계기가 됐다. 이후 2002년에는 한빛은행의 사명을 ‘우리은행’으로 변경하며 브랜드 정체성 통합 작업을 마무리했다. 이는 기존 개별 기관들이 보유하던 역사적 상징성과 시장 인지도를 ‘우리’라는 단일 브랜드...
460조 시장 잡아라…4대 은행 퇴직연금 전쟁 2025-12-01 06:01:00
‘움직이는 연금 더드림 라운지’다. 이는 상담 특화 차량이 고객이 있는 장소로 직접 방문해 연금 운용 점검, 포트폴리오 상담, 은퇴 설계 컨설팅을 제공하는 이동형 전문 상담 서비스다. 지방·원거리 기업 임직원 등 기존 접근성이 낮았던 고객층을 대상으로 전국 단위 방문 상담, 정기 부스 운영, 찾아...
우리금융 동양생명, 금융 취약계층 지원 집중…포용금융 확대 2025-11-27 16:29:15
전문 상담 인력을 배정해 장애 특성을 고려한 상담 매뉴얼에 따라 응대한다. 이와 함께 '손말이음센터 중계 서비스'를 통해 청각·언어장애인 고객도 실시간으로 금융 상담과 업무 처리가 가능하도록 했다. '장애인 전용보험 전환 특약'을 통해 장애인 고객이 일반 보장성 보험에 가입하더라도 장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