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고혼진리퍼블릭, TV CHOSUN 월화미니시리즈 ‘다음생은 없으니까’ 제작 지원 2025-11-12 10:15:39
알리기 위해 결정됐다. 고혼진은 ▲이노크림 ▲플레르코 앰플 ▲스킨 베이스 ▲뉴트리션 마스크팩 ▲마일드 선블록 ▲데일리 딥 클렌저 등 다양한 기능성 화장품을 선보이며, 피부 본연의 건강과 탄력을 회복시키는 제품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고혼진은 유해 성분은 배제하고 유효 성분의 흡수를 극대화하기 ...
원바이오젠, 제75차 대한소아청소년과학회 추계학술대회 참가 2025-11-10 13:19:33
제공한다. ‘메디솝 더마쉴드플러스 크림’은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장시간 보습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으로, 피부자극 시험을 완료한 제품이다. 튼살로 인한 피부 변색 완화 기능성을 인정받은 제품으로, 손상된 피부 톤을 개선하고 매끄럽고 건강한 피부로 회복하는 데 도움을 준다. 원바이오젠...
"관리하는 남성 잡아라"…뷰티 대기업·ODM, 전방위 확장 2025-11-09 07:01:02
앰플 등을 개발했고 남성용 안티에이징, 미백 등 기능성 성분 등을 첨가한 스킨케어 올인원 제품군 개발을 강화하고 있다. 대기업 중에서는 아모레퍼시픽[090430]이 라네즈, 헤라 등 여성 중심 브랜드에 '옴므 라인'을 확대하고, 남성 뷰티 유튜버·스트리머와 협업한 마케팅도 강화했다. 특히 남성 메이크업의...
"32만원에 샀는데 78만원 훌쩍"…요즘 2030 푹 빠졌다는데 [트렌드+] 2025-11-05 07:38:18
것이다. 사회 전반적으로 편안한 실루엣과 기능성을 내세운 편한 패션이 대세로 떠오르는 것도 있다. 경량 패딩 위상이 달라지면서 블랙 일색이던 제품군은 다양한 색상으로 확대됐다. 경량 패딩 시장에서 ‘패피’(패션 피플)들이 톱티어(1군) 브랜드로 꼽는다는 스포츠 브랜드 살로몬에선 밝은 회색 제품이 가장 인기다....
제론드, ‘바르헤 글루타치온 화이트닝 크림 인 에센스’ 출시 2025-10-22 16:44:54
신제품 ‘바르헤 글루타치온 화이트닝 크림 인 에센스’를 공식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강한 자외선과 바람 등 외부 자극에도 맑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된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바르헤가 내세운 ‘자연 속에서도 멈추지 않는 아름다움’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구현한 제품으로, 바르는...
"성분이 경쟁력"…지피덤, 특허 성분 EGF로 글로벌 바이오뷰티 시장 진출 2025-10-22 11:30:50
고기능성 화장품에 활용되고 있다. 하지만 단백질 구조를 가진 고기능성 성분인 만큼, 외부 환경에 민감하고 안정화 처리 여부, 제품에 실제로 함유된 함유율, 흡수율에 따라 큰 차이를 보일 수 있다. 지피덤의 Celltrion Bio EGF™는 셀트리온 생명공학연구소에서 총 8만9880시간의 연구를 거쳐 완성된 고기능 성분으로,...
[제주대학교 2025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아웃도어 환경에 특화된 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바르헤(BARHE)’ 운영하는 ‘제론드’ 2025-10-21 23:47:08
기능성을 통해 야외 활동 시 발생할 수 있는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효과적으로 케어하는 데 최적화된 제품이다. 바르헤 글루타치온 화이트닝 크림 인 에센스는 크림의 풍부한 보습력과 에센스의 산뜻한 흡수력을 혁신적으로 결합하여 구현한 미백 및 주름개선 2중 기능성 제품이다. 글루타치온, 히알루론산, 그리고 청정한...
바이노텍 '리포브', 경주 'APEC 2025' 공식 후원 화장품 선정 2025-10-16 14:51:17
기능성 기초 화장품 브랜드 ‘리포브(REPOVE)’가 오는 10월 경주에서 개최되는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의 공식 후원 화장품으로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후원 품목은 리포브(REPOVE) 브랜드의 기초 제품으로, 미백·주름 2중 기능성의 AB솔루션, REP 크림과 올인원 워시 기능을 갖춘 홀바디워시에센스, 선프로텍터,...
쿠팡, 12개 뷰티 브랜드 가을 신제품 단독 선공개 2025-10-16 09:07:57
기능성 성분이 담긴 뷰티 상품이 먼저 출시된다. 행사 첫 주(13~19일)에는 클렌징 제품을 소개한다. 바닐라코 '클린잇제로 라이스 토닝 팩클렌저', 아리얼 '퍼펙트 호박 클레이 팩 클렌저', 더마팩토리 '매끈결 모공 클레이 팩 클렌저'등을 선보인다. 둘째 주(20일~26일)에는 아이오페 '콜라겐...
대학생 아들 택배 열었다 '깜짝'…안에서 쏟아진 물건 정체 2025-10-08 22:12:08
썬크림 등을 기능성 제품을 전략적으로 내놓았다. 세이션이 집중하고 있는 동남아 시장은 베트남, 태국,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등이다. 구 대표는 세이션의 동남아 성공비결로 '시딩 마케팅'을 꼽았다. 해당 국가의 패션·메이크업 관련 주요 인플루언서에게 제품을 제공하고 사회관계망시스템(SNS)에 관련 리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