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시판] 한국GM,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생활용품·간식 기증 2025-12-11 09:45:34
생활용품, 간식류 등을 담은 선물상자 400개를 제작하고 이를 부평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기증했다. 헥터 비자레알 한국GM 사장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협신회와 함께 봉사활동에 참여해 매우 뜻깊다. 선물상자에 희망과 사랑이 담겨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올 것이라 믿는다"고...
"싸고 양 많다고 좋아했는데…" 인기 중식당의 충격적 비밀 2025-12-10 19:56:01
도착한 A씨가 버려진 부위를 스티로폼 상자와 자전거 바구니에 담는 모습이 담겼다. 그는 다음 날인 22일에도 같은 장소를 찾았고, 26일 세 번째 방문했을 때 직원들의 신고로 현장에서 체포됐다. 경찰은 "A씨가 시장을 자주 드나들며 점포별 폐기물 보관 위치까지 파악하고 있었다"고 설명했다. A씨와 남편은 시장에서 약...
감자·양파·고구마·시금치…서울시, 반값 할인 지원 2025-12-10 17:14:11
1상자를 5394원에, 양파 3㎏ 1망을 4990원에 내놓는다. 하나로마트에서는 고구마 1.5㎏ 1봉을 3980원, 시금치 1단을 1980원에 판매한다. 고구마와 시금치는 반값 수준에 내놓는다. 행사는 서울 시내 홈플러스 17개 점포와 하나로마트 18개 점포 등 총 35곳에서 동시에 열린다. 대형마트 의무휴업일에 따라 일부 점포는 14일...
올겨울 딸기값 안정세…날씨 좋아 작황 호조 2025-12-10 17:13:53
한 상자가 평균 1만7616원에 낙찰됐다. 전년 동기(1만9296원) 대비 8.7% 정도 낮은 수준이다. 최근 7일 평균 가격과 비교해도 6.5% 떨어졌다. 올해 딸기값이 안정적인 배경은 좋은 날씨다. 딸기는 모종을 옮겨 심는 9월 정식 시기의 기온이 한 해 농사를 결정짓는다. 올해는 기온이 높지 않아 생육이 원활했다. 생육기 동안...
하나증권, 인천 쪽방촌 어르신들에 연탄 5천장 등 전달 2025-12-10 15:13:22
장과 생활필수품을 담은 '행복 상자'를 전달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활동에는 하나증권을 비롯해 하나생명, 하나자산운용 임직원 총 29명이 참여했다. 하나증권은 2022년 서울 홍제동 개미마을, 2023년 원주 원인동, 2024년 인천 동구 쪽방촌에서 연탄 봉사를 진행했고 올해도 지난해에 이어 인천 동구 지역을...
작황 호조로 딸기 출하량 증가…시세는 작년보다 10% 저렴 2025-12-10 14:00:03
경매 데이터에 따르면, 딸기 대표 품종인 ‘설향’(특·1kg 상자)의 평균 가격은 1만7616원을 기록했다. 이는 전년 동기(1만 9296원) 대비 약 8.7% 낮은 수준이며, 최근 7일 평균 가격과 비교해도 약 6.5% 하락한 수치다. 작년보다 저렴한 가격에 고품질의 딸기를 맛볼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된 것이다. 올해 딸기 가격이...
하나증권, 에너지 취약계층에 연탄 5천장 전달 2025-12-10 10:15:40
연탄 5천장과 생활필수품 ‘행복상자’를 전달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하나증권 및 하나생명, 하나자산운용 임직원 총 29명이 참여했다. 그간 하나증권은 겨울철 에너지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연탄 봉사를 꾸준히 이어왔다. 지난 2022년 서울 홍제동 개미마을, 2023년 원주 원인동, 2024년 인천 동구 쪽방촌...
'지금이 제일 싸다'…대형마트 '반값' 할인에 주부들 환호 [프라이스&] 2025-12-10 07:00:01
상자를 정상가보다 40% 낮춘 5394원에, 양파 3㎏ 한 망을 56% 할인한 4990원에 내놓는다. 하나로마트에서는 고구마 1.5㎏ 한 봉을 정상가 대비 50% 낮춘 3980원, 시금치 1단을 50% 할인한 1980원에 판매한다. 서울시 관계자는 “겨울철 수요가 많고 일상 식탁에 자주 오르는 품목이라 할인 효과를 시민들이 바로 체감할 수...
“K콘텐츠 시대” 조현민 물류 중심 넥스트 커머스 제시 2025-12-09 17:09:06
소비자가 상자를 여는(Unboxing) 그 순간까지 빈틈없는 물류 역량으로 뒷받침될 때 비로소 완벽해진다”며 완성도 높은 커머스를 위해서는 물류가 콘텐츠의 마지막 퍼즐이 된다고 설명했다. 조 사장은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통해 해외에서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인 ‘메디큐브’를 대표적 사례로 들며...
조현민 한진 사장 "브랜드·인플루언서·물류 통합해 성장" 2025-12-09 14:56:34
참석했다. ‘언박싱데이’는 택배 상자를 처음 열 때의 설렘처럼 고객의 가능성과 잠재력을 함께 열어보자는 취지로 지난 2023년 시작된 한진의 고객 소통 행사다. 올해는 ▲동반성장 고객사에 대한 감사 ▲비즈니스 커뮤니티 형성 및 경험 공유 ▲산업 전문가의 인사이트 제공이라는 세 가지 핵심 가치를 중심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