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글로벌 C뷰티 '플라워노즈', 성수동 팝업스토어 성료 2025-11-03 14:09:59
마케팅을 기반으로 인지도를 높이고 있으며, 온라인몰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주요 이커머스 플랫폼으로 입점을 통해 유통 채널을 확장할 계획이다. 한편 플라워노즈는 설립 9년차 글로벌 브랜드로 국내 독점 총판사인 '죠원인터내셔'이 브랜드 관리 및 유통을 총괄 운영하고, 종합광고대행사 차이커뮤니케이...
비하이브컴퍼니, '2025년 충북 창업페스티벌'서 네이버광고 파워링크 'liveAD' 솔루션 선보여 2025-11-03 11:28:05
광고의 전 과정을 자동으로 처리한다. 특히 별도의 운영비나 수수료 없이(네이버 공식 대행사 파트너) 서비스를 제공하여, 마케팅 예산이 한정적인 소규모 사업자나 스타트업도 전문 마케터 수준의 네이버광고(파워링크) 효율을 누릴 수 있다는 점이 강점이다. 비하이브컴퍼니는 페스티벌 부스 현장에서 'liveAD'의...
솔직한마케팅, 소상공인 지원 무료 특강·협력 프로그램 진행 2025-09-24 14:39:48
단기 성과에 집중하는 기존 광고 대행사와는 달리, 포장이나 과장을 덧붙이지 않고 현실적인 조언을 제공하는 것을 강점으로 내세운다. “광고비를 늘리라”는 말 대신 소비자 동선과 매장의 특성을 분석해 맞춤형 전략을 제시하는 것이 원칙이라는 설명이다. 전국에 뿌리내린 동네마케터 네트워크 역시 차별화된...
프로그레스미디어, 브랜드커넥트 광고주 지원 본격화 2025-09-03 11:20:08
종합광고대행사 프로그레스미디어가 크리에이터 비즈니스 플랫폼 브랜드커넥트 광고주를 지원한다고 3일 밝혔다. 프로그레스미디어는 2024 네이버 파트너 어워즈 1위 수상에 이어, 2025 프리미엄 대행사 선정까지 빠른 성장을 이어가고 있는 종합광고대행사다. 회사 측에 따르면 프로그레스미디어의 네이버 월 광고...
"쿠팡으로 간 쇼핑 판매자 되찾는다"… LG CNS-네이버 'AI광고 동맹' 맺어 2025-08-28 10:00:01
주요 광고 키워드를 추출해 판매 전환율이 높은 상품과 실시간으로 연결해 광고 성과를 극대화하는 기능도 담겼다. LG CNS는 MOP 출시 2년 만에 2천여 개 기업 고객을 확보한 바 있다. MOP를 통한 광고 집행 규모도 3000억원을 돌파했다. 전문 광고 대행사 약 100여 곳도 MOP를 도입했다. LG CNS는 "국내 한 카드사는 MOP...
우리카드, AI로 만든 카드의정석2 캐릭터 '블루맨'…깜짝 놀라는 표정으로 강렬한 혜택 상징 2025-08-21 15:50:44
이 광고는 유튜브, 인스타그램의 온라인 채널과 우리은행 및 명동예술극장 대형 LED(발광다이오드) 전광판, 주요 지하철역 연결 통로 등 서울 시내 곳곳에서 상영됐다. 카드 플레이트 이미지의 캐릭터 ‘블루맨’은 AI를 활용해 새롭게 태어났다. 카드 디자인의 눈과 입 모양을 그대로 살려 깜짝 놀란 감정을 입체적으로...
"1억 투자했으면 3000만원 벌었다"…'이 주식' 뭐길래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5-08-09 07:00:06
회사가 있고 정부 사업도 맡고 있다. 2009년 광고대행사인 디지털 오션과 합병해 IT 사업부 외 광고대행사를 별도 운영 중이며 유슈의 대기업들과도 협업했다. 지어소프트가 주목 받은 건 종속회사인 오아시스가 가시적인 실적을 낼 때부터다. 2011년 창립된 오아시스는 2018년 e커머스 사업인 오아시스마켓을 운영하면서...
혜윰앤컴퍼니, 의료법 리스크 대응 갖춘 병-의원 전문 마케팅 기업으로 주목 2025-07-25 11:30:27
관계자는 “혜윰앤컴퍼니는 단순한 광고 대행사가 아닌, ‘의료법을 가장 잘 아는 기획자 그룹’이라는 사명감을 갖고 있다”며 “빠르게 변하는 시장과 의료환경 속에서도 법적으로 안전하면서도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을 꾸준히 연구하고 있다”고 밝혔다. 혜윰앤컴퍼니는 치과, 검진내과, 정형외과, 피부과,...
스마일코리아, 네이버 ‘프리미어 파트너사’ 선정 2025-07-21 16:47:39
온라인 광고 대행사 중 ‘네이버 프리미어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네이버 프리미어 파트너’는 네이버가 시범적으로 2025년 하반기부터 시행하는 프로그램으로, 검색광고와 GFA(디스플레이 광고) 등 주요 온라인광고 운영 역량과 광고주 성장 기여도를 평가해 소수 대행사에게만 부여된다....
IMC 종합홍보대행사 플랜에이미디어,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 수상 2025-07-21 09:30:00
한국광고영상제작사협회장상(광고·공익캠페인 부문) 등 총 4관왕을 달성했다. 이 캠페인은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와 온·오프라인 연계 홍보를 통해 농업과 농촌의 사회적 가치를 알리고, 세대별 공감과 참여를 이끌어냈다. 2010년 설립된 플랜에이미디어는 방송 제작사로 시작해 고객사의 요구에 대응하며 IM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