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가닉 타월 브랜드 '오센티코' 런칭…비건 인증 획득 2025-12-15 13:37:43
제품은 ‘웨이브(Wave)’와 ‘헤리티지 스트라이프(Heritage Stripe)’ 라인으로 구성된 4P 기프트 세트다. 디자인 완성도와 실용성을 동시에 고려한 구성으로, 30·40대 소비자층을 중심으로 선물 및 라이프스타일 아이템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유통은 오센티코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토어를 중심으로 전개된다. 공식...
추성훈 술 나온다…사케 '아키그린' 출시 2025-12-15 09:54:47
뉴웨이브명동점에서 아키그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성훈과의 기념 촬영과 사인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다. 김유승 세븐일레븐 음료주류팀 담당MD(상품기획자)는 “평소 본인의 유튜브를 통해 일본의 여러 맛집이나 술을 소개하면서 미식에도 조예가 깊은 추성훈씨가 직접 모든 과정에 참여한 만큼 품질과 맛은 보장되어...
2025년 결산: 질주하는 넷플릭스와 딜레마에 빠진 K콘텐츠 [김희경의 컬처 인사이트] 2025-12-15 09:39:09
강화하고 있다. 반면 넷플릭스에 대항하기 위해 티빙, 웨이브, 디즈니플러스는 통합 구독 상품을 내놓는 등 다양한 자구책 마련에 나섰다. 물론 넷플릭스가 콘텐츠 산업의 전부는 아니다. 국내 방송사에서도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부장 이야기’, ‘태풍상사’, ‘모범택시3’ 등...
유럽·중동까지…'K패션 신화' 쓰는 하고하우스 2025-12-14 18:24:23
K웨이브로 ‘한국 스타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하고하우스의 전략이 먹혀들었다. 한국에서 유행하는 스타일을 그대로 입고 싶어 하는 현지 Z세대가 많아지면서다. 하고하우스 산하 브랜드들이 해외 진출에 본격적으로 나서면서 전체 매출도 고공 행진하고 있다. 하고하우스 연결 기준 매출은 2022년 1000억원에서...
"불안해도 쿠팡 못 잃어"…이용자 수 '견조' 2025-12-14 12:25:33
늘었으나 티빙과 웨이브는 5.8%, 5.3% 각각 줄었다. 배달 앱인 쿠팡이츠 이용자 수는 775만1천810명에서 798만1천15명으로 3% 늘어 증가세를 보였다. 쿠팡 사태 여파로 증가율은 1위인 배달의민족 이용자 증가율(9.52%)의 3분의 1 수준에 그쳤으나 이용자 수가 줄어든 요기요(-2.34%), 땡겨요(-4.6%), 먹깨비(-6.4%) 등의...
정보유출에도 쿠팡 이용자 수 '견조'…신뢰회복이 관건 2025-12-14 07:01:00
늘었으나 티빙과 웨이브는 5.8%, 5.3% 각각 줄었다. 배달 앱인 쿠팡이츠 이용자 수는 775만1천810명에서 798만1천15명으로 3% 늘어 증가세를 보였다. 쿠팡 사태 여파로 증가율은 1위인 배달의민족 이용자 증가율(9.52%)의 3분의 1 수준에 그쳤으나 이용자 수가 줄어든 요기요(-2.34%), 땡겨요(-4.6%), 먹깨비(-6.4%) 등의...
대형 신작 각축전 TGA…올해의 게임에 '클레르 옵스퀴르'(종합) 2025-12-12 14:08:01
제로', 텐센트 산하 게임 개발사 쿠로게임즈는 '명조: 워더링 웨이브'의 신규 업데이트를 각각 소개했다. 판스튜디오도 최근 출시한 '듀엣 나이트 어비스'의 신규 트레일러를 공개했고 그리프라인은 작년 지스타(G-STAR)와 올해 AGF 등에도 출품한 '명일방주: 엔드필드' 출시일을 내년 1월 22...
"유리기판 대장주는...삼성전기 vs SKC" [종목 딥담화] 2025-12-12 13:47:07
위즈웨이브 대표] ● 핵심 포인트 - 반도체 패키징 시장에서 유리기판이 주목받고 있으며, AI 서버용 반도체의 크기 및 층수 증가로 인해 플라스틱 기판의 한계 극복 필요성이 제기됨. - SKC가 유리기판 분야에서 선도적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이미 파일럿 공장을 가동 중이지만 본격적인 양산은 소비자의 수요 확인 후...
아르떼뮤지엄, 연말 특별전 ‘윈터 글로우’ 연다 2025-12-11 10:41:43
맞아 관람객들이 색다른 분위기의 전시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디스트릭트는 디지털 미디어 기술을 기반으로 한 공간형 콘텐츠 제작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으로 2020년 서울 삼성동에서 선보인 미디어아트 작품 웨이브(WAVE)를 비롯해 몰입형 전시관 아르떼뮤지엄, 어린이 대상 미디어아트 공간 '아르떼...
웰니스 테크 기업 ‘힐리월드코리아’, 2025 송년의 밤 개최 2025-12-11 10:00:00
밝혔다. 이날 행사는 하이웨이브와 맥힐리 옵시디안의 완판, 1,800명 규모의 아시아 컨벤션 성료 등 2025년 성과를 압축적으로 보여주는 영상으로 문을 열며, 힐리월드코리아의 고성장 흐름을 재확인하는 장이 되었다. 이민우 대표이사는 “2025년은 성장 기반을 확실히 다진 해”라며, 업계 침체 속에서도 전년 대비 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