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귀찮은 만류문구 안 봐도…"이제는 벗어난다" 2025-12-12 15:09:51
완료하기' 두 단계만 거치면 된다. 기존에는 '와우 전용 혜택 그만 받기', '와우 전용 쿠폰 포기하기', '설문조사' 등 이탈을 막기 위한 화면을 여러 번 거쳐야 했다. 앞서 개인정보보호위원회를 비롯한 정부 당국은 와우 멤버십 회원들의 빠른 해지와 탈퇴를 어렵게 만든 것은 부적절하다고...
"두 단계만 거치면 끝"…쿠팡, '와우 멤버십' 해지 단계 간소화 2025-12-12 10:55:46
규정하고 있다. 두 단계만으로 멤버십 해지가 이뤄지는 것은 네이버, 컬리 등 동종 업계와 비교해서도 탈퇴 절차가 단순화됐다. 쿠팡 멤버십은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았으면 기간에 상관없이 즉시 해지, 환불 처리할 수 있다. 쿠팡플레이 스포츠 패스는 구글스토어·애플스토어에서 구독을 해지할 수 있다. 신용현 한경닷컴...
쿠팡, 와우 멤버십 해지 단계 두 단계로 축소 2025-12-12 10:34:49
줄였다. 기존에는 '해지하기' 페이지에서 '와우 전용 혜택 그만 받기', '와우 전용 쿠폰 포기하기', '설문조사' 등 탈퇴를 말리는 페이지를 여러 번 거쳐야 했으나 이를 대폭 간소화한 것이다. 두 단계만으로 멤버십 해지가 이뤄지는 것은 네이버, 컬리 등 동종 업계와 비교해서도 단...
올해 팝업스토어 109% 증가…가장 많이 열린 곳은? 2025-12-10 16:54:02
전용 탭 신설 등으로 팝업스토어가 '일상 투어 코스'로 정착하기도 했다. 스위트스팟은 앞으로 팝업스토어가 '임시 매장'에서 '오프라인 경험 중심 브랜드 활동'으로 재정의되며 시장이 커질 것으로 보고 있다. 소비자는 한정성과 희소성을 추구하고, 브랜드는 팬덤 구축과 고객 데이터 확보를,...
빅마마씨푸드, 코인육수 브랜드 ‘해통령’ 스마트스토어 방문자 증가...수요 확대 2025-12-10 15:09:35
229% 증가하였으며, 해통령 브랜드스토어 방문자 수도 654% 늘어 광고 효과가 구매 행동으로 이어졌다는 것이 업체 측의 분석이다. 오프라인에서도 할인점 판매수량이 163% 증가하는 등 전 채널에서 수요가 확대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코인육수를 오프라인 매장에서 최초로 선보인 원조 브랜드로서, 최근 대기업 경쟁...
아동 SNS 차단한 호주서 대체서비스 반사이익…다운로드 급증 2025-12-10 10:48:05
앱스토어의 무료 앱 순위를 보면 '레몬8'과 '요프'(yope), '컨버스타' 등 SNS 앱이 각각 1∼2위를 차지하고 있다. 레몬8은 틱톡을 운영하는 중국 바이트댄스가 만든 앱으로 사진 등 이미지 기반 SNS 서비스다. 요프는 친구들끼리 사진을 공유하며 채팅하는 비공개 SNS 앱이고, 컨버스타는 틱톡의...
"강렬한 디자인에 실용성까지"…벤츠, '디 올 뉴 GLB' 공개 2025-12-08 10:01:42
이름으로 통합하며 많은 디지털 기능들은 처음부터 제공되거나 벤츠 스토어를 통해 별도로 주문할 수 있다. GLB 250+는 1회 충전 주행 가능 거리가 최대 631km(WLTP 기준)이다. 여기에, 빠른 충전도 가능하다. 800V 시스템과 새로운 배터리는 10분 내에 최대260km(WLTP 기준)[2]의 주행 가능 거리를 재충전할 수 있다....
[이번주뭘살까] 방어·딸기·굴…제철 먹거리 행사 풍성 2025-12-06 07:00:18
레고 홀리데이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 롯데온 = '2025 뷰티어워즈'를 10일까지 진행한다. 트렌드뷰티 메이크업 립 분야 1위로 선정된 3CE는 립·치크·아이 메이크업 제품을 롯데온 단독으로 최대 40% 할인하고 구매 금액별로 미니 메이크업 제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클라랑스, 록시땅 등도 구매 시...
창업자부터 천재 디자이너까지…티파니 빛을 완성한 3명의 거장 2025-12-04 16:56:15
뉴욕 5번가 플래그십 스토어를 지키고 있다. 이번 전시는 뉴욕 아틀라스 시계를 한국에 옮겨놓은 ‘러브 오브 레거시(Love of Legacy)’ 공간에서 시작된다. 총 4개의 테마, 6개의 공간으로 들어서는 출발점이다. 아틀라스 시계상을 중심으로 양 날개처럼 45도 각도로 펼쳐진 화면에선 티파니의 정체성을 만든 순간들이...
[인터뷰] 룰루레몬 아태 사장 "한국은 아시아의 핵심 시장" 2025-12-04 13:51:30
아시아태평양 지역 네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로 새로운 공간 디자인 콘셉트가 적용됐다. 브랜드가 태어난 캐나다 서부 해안도시 밴쿠버의 자연을 담아내려했다. 매장에는 국내 처음으로 남성 전용 공간을 마련했다. 여성뿐만 아니라 아니라 남성복 시장까지 공략하겠다는 뜻에서다.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는 일반 매장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