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40살 된 '마리오'…닌텐도, 잠실 롯데월드몰서 팝업스토어 2025-11-19 11:20:36
16일까지 운영되는 팝업스토어에서는 일본 도쿄·오사카·교토 소재 직영 스토어에서 판매 중인 다양한 닌텐도 게임 굿즈를 판매한다. 현장에서는 '닌텐도 스위치 2' 본체 및 전용 소프트웨어를 비롯해 '슈퍼 마리오'·'동물의 숲'·'젤다의 전설'·'스플래툰'·'피크민'...
블루엘리펀트, 도쿄 신주쿠에 일본 2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2025-11-17 10:23:15
LED에서 브랜드 필름을 상영하고, 매장에는 베스트셀러와 신제품을 포함한 90여 종의 아이웨어와 일본에서만 선보이는 ‘재팬 에디션’ 단독 라인업을 갖췄다. 블루엘리펀트는 이번 출점을 포함해 국내 22개, 해외 2개 등 총 24개 직영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블루엘리펀트 관계자는 “국내에서는 11월 명동·홍대에 스포츠...
매출 100억 화장품 용기업체 M&A 매물로 2025-11-14 14:41:18
직영 쇼룸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왔으며 온라인 자사몰을 통한 판매 확대도 병행하고 있다. 프리미엄 한식 반찬 브랜드 C사도 매각에 나섰다. 브릿지코드가 매각을 주관하는 이 회사는 25년 이상의 한식 경력을 바탕으로 400여 종의 메뉴를 운영중이다. 매출은 90억원대다. 회사는 신선한 원재료를 활용한 ‘건강한...
가격 3배 올랐는데 "이건 사야죠"…MZ 몰리자 주가 '대박' [핫픽!해외주식] 2025-11-14 08:00:05
있다. 자사 온라인 쇼핑몰과 직영 매장 중심으로 판매 구조를 전환해 소비자 접점을 넓히기 위해서다. 저가 할인 등으로 브랜드 이미지가 손상될 수 있는 도매 채널을 줄이기 위한 목적도 있다. 글로벌 시장 매출은 계속 증가하는 추세다. 국가별로 유럽과 중국에서 각각 22%, 30% 증가했다. 전 세계 동일 점포 매출은 10%...
수험생에 무료 커피·수송 지원…코레일·SRT '딱 붙어라' 응원 2025-11-11 13:31:01
내 ‘카페스토리웨이·트리핀’ 매장 15곳을 찾아 수능 수험표 혹은 수시 합격증을 제시하면 하루 한 잔의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참여 매장은 용산·대전·동대구·부산·울산역 등이다. 박준규 코레일유통 직영사업처장은 “긴 시간 고생한 수험생에게 따뜻한 커피 한 잔으로 작은 응원을 전하고자 한다”고...
LG생활건강, LG트윈스 4번째 통합우승 기념 프로모션 2025-11-07 09:29:00
온라인 직영몰에서는 브랜드별 대표 제품 위주로 최대 50% 할인 또는 원플러스원(1+1) 행사를 한다. 빌리프 모이스춰라이징 밤 클렌저&클렌징 패드 세트와 CNP 프로페셔널 솔루션 센서티브 싱글 에센스, 오휘 미라클 토닝 글로우 세럼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미용기기 'LG프라엘 수퍼폼 써마샷 얼티밋'도 출시기념...
국내 커피시장 포화… 해외로 가는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들 2025-11-06 17:51:55
기존 매장보다 공간 경험을 확대하고, 일반 매장에서 다른 디저트 메뉴를 판매한다. ‘마카다미아 가나슈 케이크’, ‘사과 무스케이크’ 등 시그니처 메뉴를 선보인다. 투썸플레이스뿐만 아니라 할리스도 지난해 일본 해외 직영점 2곳을 열었다. 할리스는 2015년까지 중동과 베트남 등에서 50개 매장을 운영했으나 철수한...
투썸플레이스 "내년 미국 진출 목표…K디저트 가능성 있다"(종합) 2025-11-06 11:13:09
"내년 안으로 미국에 직영매장을 낼 계획"이라고 밝혔다. 그는 "투썸플레이스는 23년 동안 한 우물만 판 근본 있는 브랜드이자 세계 어디에 내놔도 손색없는 브랜드"라며 "대표적인 나라에 먼저 진출하는 게 좋을 거라고 생각해 일단 미국에서 (출점을) 준비 중"이라고 설명했다. 임 전무는 추진 전략에 대해 "구체적으로...
中 소비자의 '지갑' 움직인 9.9위안의 마법…스타벅스도 못 버텼다 [글로벌 머니 X파일] 2025-11-06 07:00:01
철회하는 것이다. 스타벅스는 미국 등 다른 시장에서도 직영과 라이선스 매장을 병행해왔다. 2025 회계연도 3분기 기준 스타벅스의 전 세계 매장 중 47%가 라이선스 형태로 운영되고 있다. 다만 중국에서는 '프리미엄 브랜드는 직접 운영해야 일관된 경험과 품질을 보장할 수 있다'는 고집으로 직영의 비중이 컸다....
전문가들 "소상공인 SSM에 대기업과 동등 규제는 개선해야" 2025-11-03 15:00:01
대기업들의 직영 형태로 운영됐으나 현재는 매장의 절반 정도가 소상공인이 운영하는 가맹점 방식으로 영업하고 있다. GS리테일[007070]의 SSM인 GS더프레시의 경우 작년 기준 전체 531곳 중에서 79%(418곳)가 가맹점이고 롯데슈퍼 매장 352곳 중에서 가맹점은 전체의 43%(153곳)를 차지한다. 그러나 SSM은 직영과 가맹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