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편의점, 소비쿠폰 공략 '3사3색' 2025-08-03 18:02:06
증정 행사를 하고 1.5L들이 음료 9종(펩시제로·칠성사이다·옥수수수염차 등)은 3개를 6000원에 판매한다. 편의점에서 구매가 적은 복숭아, 양념목심구이, 고구마말랭이 등 신선식품도 할인 판매한다. GS25는 롤티슈, 세제, 구강청결제, 샴푸 등 생필품에도 1+1, 2+1 등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이 밖에 즉석밥, 라면 등...
'9900원 치킨'까지 등장…'소비쿠폰' 몰리더니 '폭탄세일' 2025-08-03 15:57:33
증정 행사를 진행하고 1.5ℓ 들이 음료 9종(펩시제로, 칠성사이다, 옥수수수염차 등)은 3개를 6000원에 판매한다. 평소 편의점에서 구매가 적은 복숭아, 양념목심구이, 고구마말랭이 등 신선식품도 할인 판매한다. 세븐일레븐은 가격 부담을 줄인 '한도초과 옛날통닭'을 오는 7일 출시한다. 출시를 기념해 한 마...
롯데칠성 '칠성사이다 제로' 모델에 미야오 엘라 발탁 2025-07-25 09:12:38
롯데칠성 '칠성사이다 제로' 모델에 미야오 엘라 발탁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롯데칠성음료[005300]가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칠성사이다 제로' 광고 모델로 걸그룹 미야오의 멤버 엘라를 선정하고 신규 광고를 공개한다고 25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톡톡 튀는 매력과 강렬한 퍼포먼스로 10대들...
진심을 다한 혁신 제품…고객의 마음 사로잡았다 2025-07-09 15:50:47
마케팅75년 역사의 ‘국민 탄산음료’ 칠성사이다는 ‘칠성사이다 제로’ ‘칠성사이다 제로 오렌지’ 등 다양한 신제품과 함께 팝업스토어 등 젊은 마케팅으로 주목받고 있다. 지난 4월에는 출시 75주년을 맞아 칠성사이다의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도 선보였다. 하이트진로 ‘테라’는 지난달 누적 판매량 55억병을 돌파...
롯데칠성음료, 맛·향은 그대로, 칼로리 낮춘 '칠성사이다 제로' 2025-07-09 15:47:26
닫았지만, 칠성사이다는 그 속에서도 굳건히 살아남아 전쟁의 애환과 갈증을 달래주는 국민 음료가 됐다. 중장년 세대엔 어릴 적 김밥과 삶은 계란, 칠성사이다가 ‘소풍삼합’으로 사랑받으며 추억 속 깊이 자리하기도 했다. 칠성사이다는 1974년 롯데그룹에 합병된 후 롯데그룹의 대표 탄산음료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데이비드골프, 현대백화점 목동점서 파크골프 팝업스토어 진행 2025-06-20 15:26:39
예정이다. 최근 3년 간 파크골프 인구는 4배 이상 늘며 가족 · 지인과 함께 즐기는 ‘라운드 소셜’ 문화의 중심으로 자리 잡았다. 파크골프를 즐기는 연령대도 한층 젊어지면서 그에 따라 용품 시장의 규모도 폭발적으로 성장 중이다. 데이비드골프는 롯데홈쇼핑, 현대홈쇼핑, CJ홈쇼핑에서 성공적인 판매를 진행한 데...
싱가포르 한복판에 K푸드…롯데마트 식료품 특화매장 들어섰다 2025-05-15 06:00:04
빼빼로, 초코파이, 칠성사이다 등 전통의 인기 상품도 진열된다. 한국 라면을 즉석에서 끓여 먹을 수 있는 '라면 스테이션'과 CJ, 오뚜기 등 한국 대표 식품사의 인기 상품을 판매하는 공간도 마련됐다. 이번 싱가포르 진출은 17년 만에 롯데마트의 동남아시아 유통 영토가 확장됐다는 의미가 있다. 롯데마트는...
롯데칠성, 1분기 영업익 250억…전년비 31.9%↓ 2025-05-07 14:53:32
올해 음료 사업에서는 제로(Zero)트렌드에 따라 '칠성사이다 제로' 신제품을 선보이고 주류 사업에서는 상반기 '순하리 레몬진'과 '처음처럼'을 리뉴얼(새단장)할 계획이다. 글로벌사업에서는 자회사 수익성 개선에 집중하고 신흥 시장 수요에 대응하고자 생산 능력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탄산음료도 술도 안 마신다"…'실적부진' 늪에 빠진 롯데칠성 2025-05-07 14:34:58
경우 매출이 2542억원으로 5.4% 늘었고 영업손실은 33억원이다. 롯데칠성은 올해 음료 사업에서는 제로(Zero)트렌드에 따라 '칠성사이다 제로' 신제품을 선보이고, 주류 사업에서는 상반기 '순하리 레몬진'과 '처음처럼'을 리뉴얼한다. 글로벌사업에서는 자회사 수익성 개선에 집중하고 신흥 시장...
내수침체·원가상승에 롯데칠성 1분기 영업이익 32%↓(종합) 2025-05-07 14:04:46
경우 매출이 2천542억원으로 5.4% 늘었고 영업손실은 33억원이다. 롯데칠성은 올해 음료 사업에서는 제로(Zero)트렌드에 따라 '칠성사이다 제로' 신제품을 선보이고 주류 사업에서는 상반기 '순하리 레몬진'과 '처음처럼'을 리뉴얼(새단장)할 계획이다. 글로벌사업에서는 자회사 수익성 개선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