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제로'에 '새로'까지 인기 끌더니…롯데칠성 "국내 최초 3조 매출" 2024-02-06 10:43:37
거둔 것이다. 회사 측은 이 같은 매출 성장의 핵심 요인으로 ‘제로’ 및 ‘새로’ 효과와 필리핀펩시 경영권 취득을 꼽았다. 롯데칠성은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자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에 발맞춰 2021년 ‘칠성사이다 제로’, ‘펩시 제로슈거’를 내놨다. 이후 ‘탐스 제로’ ‘핫식스 제로’ ‘밀키스 제로’ 등으로...
펩시제로·새로 덕에…롯데칠성, 연 매출 첫 3兆 돌파 2024-02-06 10:10:21
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맛있는 음식을 먹는 즐거움을 포기하지 않으면서 건강 관리에도 신경 쓰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에 기민하게 대응해 매출과 수익이 동시에 늘었다”고 말했다. 롯데칠성음료는 2021년 초 ‘칠성사이다 제로’와 ‘펩시 제로슈거’를 내놓으며 제로(0) 탄산음료 시장 개척에 나섰다. 이후...
롯데칠성음료, 지난해 '매출 3조' 첫 달성 2024-02-05 17:30:41
탄산 카테고리는 지난해 상반기에 선보인 '밀키스 제로', '칠성사이다 블루라임'과 기존 제로칼로리 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매출이 전년비 2.7% 증가했다. 특히, 제로칼로리 탄산 음료의 매출은 2021년 890억 원, 2022년 1,885억 원, 2023년 2,730억 원 규모로 성장했다. 올해도 전년비 약 10% 증가한...
AI·미래 담은 12편의 광고 창의성·다양성 빛났다 2023-12-06 16:43:49
‘청량한 순간에 언제나 칠성사이다’ 편과 동화약품의 ‘국민 생활 건강 캠페인’ 편이 함께 받았다. 롯데칠성음료의 수상작은 ‘청량한 이 순간 언제나 칠성사이다로부터’라는 헤드라인으로 칠성사이다의 대표 속성인 청량함을 시청각적으로 표현함으로써 소비자들로부터 호평받는 장기 캠페인 광고이다. 동화약품은...
롯데칠성음료, 수영장·바다 배경에 시원한 여름노래…'청량함'이 흐른다 2023-12-06 16:38:49
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 광고로 ‘2023 한경광고대상’ 브랜드 대상을 받았다. 이 회사는 올해 광고 캠페인에서 칠성사이다의 대표 속성인 ‘청량함’을 시청각적으로 잘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수영장과 바다를 배경으로 제작한 영상에는 가수 십센치가 편곡한 여름 노래가 삽입됐다. 모델로는 청량한 이미지의...
'국민 사이다' 73년…지구 120바퀴 돌 수 있는 360억 캔 판매 2023-10-25 16:19:11
이 청량함이 칠성사이다의 인기 요인이다. 젊은 층 사이에서도 칠성사이다의 존재감은 확실하다. 갑갑한 상황이 시원하고 통쾌하게 풀릴 때 ‘사이다’라고 표현한다. 칠성사이다는 단순히 음료를 넘어 시대와 문화를 잇는 공감의 아이콘으로 성장했다. 롯데칠성음료는 2021년 칠성사이다 제로를 출시했다. 오리지널 제품...
이마트, 물가안정 위한 '더 리미티드' 4차…이번엔 레트로 콘셉트 2023-10-25 16:19:05
가격이다. 치킨 너겟 스테디셀러인 ‘하림 용가리 치킨 750g 레트로 기획’ 상품은 9980원에 판다. 기존 450g 상품 정상가 1만480원 대비 약 42% 저렴하다. 탄산음료 인기 브랜드인 코카콜라와 칠성사이다 더 리미티드 상품도 출시했다. ‘코카콜라 350mL×10입 기획’ 상품을 개당 898원인 행사가 8980원에, ‘칠성사이다...
"K드링크 알린다"…롯데칠성음료, 식품박람회 '아누가' 첫 참가 2023-10-05 09:32:48
처음이다. 롯데칠성음료는 박람회에서 'K드링크'를 주제로 한국 시장을 대표하는 음료와 주류를 소개한다. 유성탄산음료 밀키스와 과일소주 순하리뿐 아니라 칠성사이다, 레쓰비, 처음처럼 등을 선보인다. 또 수출 신제품으로 주류 '새로', '별빛청하 스파클링' 등을 알린다. 롯데칠성음료는...
롯데칠성음료, 2분기 영업익 592억원…전년비 7.2%↓ 2023-08-02 17:27:36
등 모든 카테고리에서 고른 성장세를 보였다. 롯데칠성음료는 특히 '칠성사이다 블루라임', '밀키스 제로' 출시 등 제로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하는데 주력했다. 이에 제로탄산의 상반기 매출은 2021년 340억 원, 2022년 860억 원, 올해 1,405억 원을 기록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하반기에는 지속적...
롯데온·SSG닷컴, 여름방학·휴가철 겨냥 먹거리 할인행사 2023-07-16 06:00:03
특가에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의 아이시스, 칠성사이다, 펩시 등과 CJ제일제당 햇반, 비비고, 스팸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두 브랜드 인기 상품을 묶은 단독 구성 상품도 준비돼 있다. CJ제일제당의 밀키트 브랜드 쿡킷과 칠성사이다(500mL) 세트가 대표적이다. 행사 기간 오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