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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 10만원 이상 썼죠" 난리…2030 몰려간 행사 뭐길래 [현장+] 2025-12-01 20:59:32
작은 과자라도 놓고 가더라"고 말했다. 스토리에 몰입도가 높은 만큼 팬들끼리의 교류도 활발해 자체적인 팬 활동이 이뤄지고 있었다. 덕분에 이탈 없이 블루 아카이브를 하는 팬들도 대다수였다. 블루 아카이브 이용 지표를 영수증 형태로 출력할 수 있는 '4주년 메모리얼 존'에서 팬들은 기본 2m가 넘는 영수증을...
굿바이 2025 연말에 볼만한 공연 뭐가 있나 2025-11-28 17:16:41
한국 초연 무대는 언어만 한국어로 바꾸고 오리지널 무대를 그대로 옮긴 레플리카 형식이다. 가 영어가 아닌 다른 언어로 공연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파이 역은 배우 박정민과 박강현이 맡는다. 이 외에 호랑이, 오랑우탄, 하이에나 등 인형을 조종하는 퍼페티어도 참여해 망망대해를 표류하는 동물의 움직임을 실감...
김밥 마는 샤를리즈 테론…딸과 한국 여행 중에 '깜짝' 2025-11-27 16:49:29
거닐며 한국 여행을 하는 모습이 팬들에게 포착됐는데, 이번 여행 일정에 한식 수업도 포함돼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 최광호는 "두 분이 함께 떡볶이와 김밥을 만들며 즐겁게 웃는 모습은 정말 잊을 수 없는 순간이었다"면서 "행복한 추억이 되셨길 바라며 기회가 된다면 꼭 다시 들러달라"고 했다. 외국인들 사이에서 인기...
aT, 국산밀·콩·가루쌀 소비촉진…GS·한살림·두레생협서 할인 2025-11-24 11:17:45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는 농림축산식품부와 24일부터 다음 달 15일까지 국산 밀과 콩, 가루쌀로 만든 제품의 소비 촉진을 위한 할인 행사를 한다고 밝혔다. 소비자는 GS리테일과 한살림, 두레생협 등 3개 유통업체의 전국 931개 매장에서 국산 밀, 콩, 가루쌀을 활용한 두부와 두유, 국수, 과자 등을 구매하면 구매...
삼립호빵 '감주·흑당' 선보여…CJ푸드빌은 'VIPS 윈터 파티' 2025-11-21 17:08:54
한국 전통 원료를 활용한 삼립호빵 2종(사진)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쌀과 누룩을 발효해 만든 ‘감주’와 약과·강정 등 전통 과자에 쓰이는 ‘흑당’ 등 전통 원료를 사용한 게 특징이다. 감주통팥호빵은 감주의 은은한 닷만과 통팥의 식감을 살리고 탕종을 활용해 쫄깃한 식감을 냈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외식 브랜드...
농식품부, UAE서 할랄 K푸드 체험행사…첫 수출 한우 선보여 2025-11-20 11:34:57
있는 한국문화원에서 할랄 K푸드 홍보 행사를 열었다고 20일 밝혔다. 농식품부는 포도(샤인머스캣), 배(원황), UAE에서 한국 스마트팜 기술로 올해 처음 생산한 딸기(설향)와 할랄인증을 받은 한우, 라면, 떡볶이, 과자, 음료 등으로 5개 부스를 차렸다. 행사에 참석한 인플루언서들은 K푸드를 자유롭게 시식하고 체험했다....
"눈앞에서 뺏겼다"…타일러, 스타벅스 '샌드위치 사건' 뭐길래 2025-11-20 10:45:33
한국과 얽힌 깊은 개인사까지 진솔하게 전했다. 19일 수요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김석훈, 김병현, 타일러, 타잔이 출연하는 '비정상 파수꾼 회담' 특집으로 꾸며졌다. '최고의 1분'은 타일러가 한글 과자를 만들게 된 사연을 공개하는 장면이었다. 광고 관계자들의 주요 지표가 되는 2049...
K푸드에 밀린 日 식품사…북미서 반격 시동 2025-11-18 17:33:37
목표로 북미 제3공장을 건설하고 있다. 한국과 일본 식품업체 간 경쟁이 치열해지는 가운데 경쟁 카테고리도 다양해지고 있다. 과거 경쟁 품목이 라면, 만두, 즉석밥으로 제한적이었다면 최근엔 소스, 과자 등으로 확대되는 추세다. 대상, 삼양식품, 오뚜기 등 한국 식품업체들이 K소스를 앞세워 북미 시장에 진출하면서...
[인터뷰] '글로벌 숏폼' 크리스프 의장 "스토리텔링으로 한국 공략" 2025-11-17 15:11:49
제작에도 관여하는 것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는 현재 한국의 숏폼 시장은 글로벌 대비 작은 수준이지만 향후 성장 가능성이 있다고 설명했다. 청 의장은 "한국 (숏폼 시장)은 약 600만 달러 수준으로 굉장히 작은 규모다"라며 "2030년까지는 8천만 달러 이상으로 성장할 수 있는 시장이라고 생각한다"고 전망했다. 유튜브...
세계 3대 말차 생산지 '우지'…그 초록빛 시간 속으로 [김현주의 재팬코드] 2025-11-14 17:00:01
시간에 녹아 있다는 걸 느낄 수 있었다. 한국과는 무엇이 다를까. 한국에도 보성·하동·제주 등 차 생산지는 많지만, 일상적 소비의 비중에서는 아직도 커피 비중이 더 큰 편이다. 그래서 ‘왜 일본은 여전히 말차를 즐기는가’라는 물음이 생겼고, 우지에서 그 이유를 직접 체감했다. 말차는 음료를 넘어 삶의 일부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