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일 베이징서 `한국관광의 해` 개막식 개최 2016-01-18 14:27:03
남산타워, 코엑스아티움(SM), 오설록티뮤지엄(제주도) - 관심주 : 에스엠, 아모레퍼시픽 , YTN - 생활용품 : 쿠쿠전자, 쿠첸, 유진로봇 - 화장품 :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토니모리 - 면세점 : 호텔신라, 신세계 - 코리아 그랜드세일 : 현대백화점, 롯데쇼핑, 신세계 [자세한 내용은 동영상을 참고하세요] ★ 출발...
오설록 티백 4종 출시 2016-01-03 20:31:11
기자 ] 아모레퍼시픽의 차 브랜드 오설록이 5일 ‘제주 프리미엄 티백’을 출시한다. ‘제주 순수녹차’ ‘제주 삼다 영귤티’ ‘제주 유채&꿀티’ ‘제주 동백꽃티’ 등 4종이다.순수녹차는 어린 찻잎만을 사용해 깔끔한 맛이 특징이라는 설명이다. 삼다 영귤티는...
집에서 즐기는 디저트 요리에 '꿀잼'을 더하다 2016-01-02 18:00:04
제품이 대중화하면서 ‘단맛 마니아’를 사로잡고 있다.오설록이 지난해 내놓은 ‘녹차 밀크 스프레드’는 인터넷에서 ‘잼계의 허니버터칩’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별다른 홍보를 하지 않았는데도 출시 10일 만에 첫 물량 5000개가 매진됐고, 1년 동안 13만개 가까이 팔려나갔다. 제주에...
오설록 티하우스 현대미술관 서울관점, 탐미(耽味)의 공간으로 리뉴얼 오픈 2015-12-17 09:32:00
초점을 맞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오설록 현대미술관 서울관점은 단순히 차를 즐기는 것을 넘어 차의 풍미와 여유를 가득 담은 시·공간을 누릴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먼저 바(bar)에서는 오설록의 대표 차를 맛볼 수 있는 '티 샘플러'와 함께 티소믈리에 카운셀링을 함께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좋은 먹거리 위한 꿋꿋한 '장인 고집' 담은 제품 소비자 사로잡아 2015-12-08 16:33:33
덖어낸 오설록 차‘오설록명차 일로향(一爐香)’은 ‘차(茶)를 끓이는 다로(茶爐)의 향(香)이 향기롭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고급 녹차다. 매년 4월 초, 잔설이 남아있는 한라산 다원에서 매년 청명(24절기 중 다섯 번째 절기) 직후 맑은 날만을 골라 어린 차 싹을 하나하나 손으로 따 정성스럽게...
"12월을 잡아라" 화장품사들 2015년 막바지 최대 규모 할인 경쟁 예고 2015-12-01 15:25:33
백화점 내 헤라 매장 및 아리따움, 에뛰드, 이니스프리, 오설록, 대형마트, 아모레퍼시픽쇼핑몰 등 온오프라인에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키엘은 수분 크림 `울트라 훼이셜 크림`, 50년 전통의 진정 토너 `칼렌듈라 꽃잎 토너`, 바디 보습의 대명사 `크렘 드 꼬르`와 `크렘 드 꼬르 휩트 바디 버터` 등 총 베스트셀러 5종...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전용 크리스마스 뷰티 키트 출시 2015-12-01 10:54:49
개성있게 표현했으며, 루돌프와 산타의 이야기를 익살스럽게 담아 크리스마스 느낌을 한층 살렸습니다. 오늘부터 한정수량으로 선보이는 이번 뷰티 키트는 뷰티포인트 1만2,000점으로 전국 백화점 내 헤라 매장 및 아리따움, 에뛰드, 이니스프리, 오설록, 대형마트, 아모레퍼시픽쇼핑몰(www.amorepacificmall.com) 등...
오설록 티하우스, 겨울 시즌 한정 '윈터 라떼' 3종 출시 2015-11-30 09:40:00
따뜻함과 토핑 통해 바삭한 식감까지 사진제공: 오설록/ 오설록 티하우스의 겨울 시즌 한정 메뉴 '삼다연 화이트카카오 티라떼'(상단), '삼다연 다크카카오 티라떼'(오른쪽), '삼다연 토피넛 티라떼'(왼쪽).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차 브랜드 오설록이 겨울 시즌을 맞아 '윈터 라떼'...
아모레퍼시픽그룹, 3분기 영업익 1883억…전년比 8% 증가(상보) 2015-10-30 14:21:04
오설록 사업은 10% 늘어난 1490억원으로 집계됐다. 해외 사업의 경우 급성장 기조가 이어져 60% 뛴 3131억원을 달성했다.국내 화장품 사업은 방문판매, 백화점 등 주요 채널에서 매출 증가 기조가 지속됐다. 국내 면세점 채널은 메르스로 인한 중국인 입국자가 감소, 일시적으로 성장세가 둔화됐다. 대신 브랜드 경쟁력을...
아모레퍼시픽, 3분기 영업익 1634억…전년比 11% 증가(상보) 2015-10-30 13:58:17
오설록 사업은 10% 성장한 1490억원으로 집계됐다. 해외 사업의 경우 급성장 기조가 이어져 60% 뛴 3131억원을 달성했다.국내 화장품 사업은 방문판매, 백화점 등 주요 채널에서 매출 증가 기조가 지속됐다. 국내 면세점 채널은 메르스로 인한 중국인 입국자가 감소, 일시적으로 성장세가 둔화됐다. 대신 브랜드 경쟁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