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동탄2 '워터프론트 콤플렉스' 수혜 상가 분양 2017-05-15 09:57:56
사업이 마무리 되면 다양한 소비층의 유입이 기대돼 '남동탄 우성메디피아' 상가 활성에 대한 기대치도 커질 전망이다. 이 상가는 층별 입점 가능 업종 구성도 짜임새 있게 꾸몄다. 1층과 2층은 커피전문점, 제과점, 편의점, 핸드폰 매장 등으로 구성할 예정이다. 3층~7층까지는 메디컬 전문 상가로서...
[Car & Joy] 위풍당당 중형차 '총성없는' 전쟁 2017-05-12 17:37:14
논란에도 여전히 소비층이 탄탄하다. sm6는 중형 세단을 뛰어넘는 안전·편의사양을 장착했다.‘앰비언트 라이트’는 실내 공간을 여러 가지 빛으로 분위기있게 채워준다. 대시보드와 시트에는 나파가죽이 쓰였다. 헤드업 디스플레이(hud)와 센터페시아(오디오와 공기조절장치 등이 있는 가운데 부분)에...
[하이빔]오래된 쏘나타를 지키기 위한 특명, '뉴라이즈' 2017-05-12 13:40:54
내놓을 때 차명을 바꾼 것은 새로움에 익숙한 젊은 소비층을 겨냥한 전략적 판단이었다. 스마트 기기에 익숙하고, sns로 일상을 주고받는 젊은 소비층에게 새로움은 곧 '설레임'이고, 그래야 전혀 다른 분위기로 중형의 주도권을 가져갈 수 있다고 여겼다. 쉐보레 또한 글로벌 브랜드 단일화에 따라 '말리부'를...
동탄2 '남동탄 우성메디피아' 분양시작 2017-05-11 10:10:08
소비층의 유입이 기대돼 '남동탄 우성메디피아' 상가 활성에 대한 기대치도 커질 전망이다.이 상가는 층별 입점 가능 업종 구성도 짜임새 있게 꾸몄다. 1층과 2층은 커피전문점, 제과점, 편의점, 핸드폰 매장등으로 구성할 예정이다.3층~7층까지는 메디컬 전문 상가로서 치과· 한의원· 안과·...
[시청자가 찜한 TV] 탈도 많지만…'프로듀스101' 4주째 1위 2017-05-09 08:00:04
멀찌감치 따돌리고 있다. 프로그램의 주 시청층과 인터넷 주 소비층이 겹치는 이점이 큰 데다, 본방송 시청 여부와 상관없이 각종 '짤방'으로 프로그램 도전자들의 활약을 감상하는 시청자가 많은 덕분으로 해석된다. 앞서 엠넷이 지난해 선보인 걸그룹 선발 프로그램 '프로듀스101 시즌1'은 1%대 시청률...
[하이빔]현대기아차, '30만대' 고정 관념 바꿔야 2017-05-05 08:30:05
향한 것이지만 여전히 소비층이 건재하다는 의미다. 물론 올해 1~4월 현대기아차의 국내 승용 점유율이 60.3%로 지난해 같은 기간의 63.9%보다 3.6% 줄었지만 현대차가 그랜저와 쏘나타 뉴라이즈로 체력을 회복하는 동안 기아차는 신차가 없었던 탓이다. 브랜드 제품을 구매하는 경향이 나타난다는...
쭉쭉 늘어난 젤리 매출…오리온, 1분기 22%↑ 2017-05-02 17:25:46
군것질용에서 여성, 어른들의 디저트로 변하며 소비층이 넓어진 영향이다. 시장조사기관 ac닐슨에 따르면 지난해 젤리 시장 규모는 1533억원으로 전년보다 54% 커졌다. 올해는 2000억원을 내다보고 있다. 식품업계는 타우린, 비타민, 히알루론산 등이 들어간 젤리 등 기능성 제품을 내놓으며 시장을 키우고 있다.오리온은...
"꿀소주는 잎새주·꿀알바는 알바몬"…보해-알바몬 공동캠페인 2017-05-02 14:49:18
포털 사이트 알바몬이 젊은 소비층을 대상으로 공동캠페인을 벌인다. 2일 보해양조에 따르면 보해양조와 알바몬은 두 회사의 모델인 걸스데이 혜리를 활용해 '꿀소주는 잎새주, 꿀알바는 알바몬'이란 메시지가 적힌 앞치마와 포스터를 제작해 광주·전남 대학가와 주요 상권에 배포한다. 또한 '힘들지, 이걸로...
[BIZ Success Story] 태영세라믹 "올해 500여종 타일 선보여…개도국 저가 제품과 차별화" 2017-04-27 17:42:57
다양한 소비층의 요구를 만족시키기 위한 것이다.더 중요한 것은 중국 및 동남아 개도국저가 제품과의 차별화다. 값싼 제품이 물 밀듯 들어오면서 경쟁이 격화되고 있다. 이대영 회장은 “이들과의 경쟁에서 이길 방법은 고급화와 다양화”라고 설명했다.국내 인테리어 제품이나 수도꼭지 샤워기 시장에서 값싼...
[박희진의 괴발개발] 동네 사장님과 톡하는 '샵톡'…전화와 O2O 사이 정조준 2017-04-27 10:00:00
거실에 있는 저한테 카톡을 보낸다니까요. 미래 소비층인 젊은 세대는 확실히 전화보다 텍스트가 편하다는 사람이 많아요. 요즘은 사무실에서 업무상 대화도 메신저로 할 정도니까요."샵톡은 전화 통화를 대신한다는 점에서는 온·오프라인 연계(o2o) 서비스와 비슷하게 보인다. 그러나 샵톡은 메신저로서 기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