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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스케4' 로이킴·정준영 빈폴 캐주얼 입는다 2013-01-15 09:56:14
'빈폴'에서 19~29세 고객층을 타깃으로 출시한 캐주얼 브랜드다. '슈퍼스타k 3'에서 준우승해 젊은층에게 인기를 얻은 가수 버스커버스커를 모델로 기용하기도 했다.회사 관계자는 "로이킴과 정준영이 20대 젊은층의 감성과 트렌드를 대변하는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다"며 "브랜드가 추구하는...
인사담당자가 뽑은 '잉여스펙' 1위는? 2013-01-15 08:50:38
이었다. 황은희 커리어 컨설턴트는 "단순히 자격증 개수를 늘리기 보다는 인턴이나 자신의 직무에 대해 얼만큼 이해하고 경험했는지 설명할 수 있는 경험을 갖춰야 경쟁력이 있다" 며 "기업에 대해 철저하게 분석하고 맞춤식 입사지원서를 작성하는 '타깃형' 취업전략을 취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키즈맘 강지연 기자...
<'보호무역'에 몸살앓는 한국수출…집중견제 우려>(종합) 2013-01-14 10:03:07
세계 보호무역의 타깃된 '한국' = 작년 국내 기업에 대한 보호무역 조치는선진국·신흥개발국을 불문하고 광범위하게 이뤄졌다. 14일 한국무역협회에 따르면 작년 한국에 적용된 보호무역 건수는 467건으로 2009년 102건에 비해 무려 350% 급증했다. 이 가운데 한국산 제품에 대한 명백한 차별행위(적색조치)는...
극장가 '4050' 티켓파워, '2030'도 눌렀다…왜? 2013-01-14 08:51:17
전 연령대를 타깃으로 한 영화여서 10대 자녀와 함께 온 40~50대 관객들이 많다"고 말했다. 레미제라블의 40대 이상 관객 예매율은 39%였다. 30대 37%, 20대 20%, 10대 3%가 그 뒤를 이었다. 특히 이 영화는 평일 예매량이 다른 영화들에 비해 높은데 40~50대 관객의 비중이 크기 때문이라고 맥스무비는 분석했다.고전...
<'보호무역'에 몸살앓는 한국수출…집중견제 우려> 2013-01-14 06:11:05
세계 보호무역의 타깃된 '한국' = 작년 국내 기업에 대한 수입규제는 선진국·신흥개발국을 불문하고 광범위하게 이뤄졌다. 14일 코트라에 따르면 작년 12월 현재 한국 최대 교역국인 중국은 합성고무, 폴리염화비닐, 광섬유, 아세톤 등 16개 품목에 최고 96%의 반덤핑 관세를 적용하고 있다. 이 가운데...
홈쇼핑 시장 '동반성장' 하려면 … "TV 밖에서 찾아야" 2013-01-13 08:54:38
타깃은 gs샵·cj오쇼핑·현대홈쇼핑 등 대기업 계열 홈쇼핑 업체들이다. 이들 업체들은 "업계에 큰 영향을 미칠 정도의 정책이 아니며 새롭게 마련하고 있는 대책도 없다"고 주장하고 있다. 방통위가 권고하는 중기제품 편성 비율은 53%. 업체 대부분이 이런 기준을 충족하고 있다. 현대홈쇼핑은 2009년부터 중기제품의...
[인문학과 경제의 만남] <92> 유효수요 부족으로 말년이 힘들었던 모차르트 2013-01-11 09:29:56
타깃으로 한 실험적인 곡들을 작곡하기에 이른다. 잘츠부르크의 궁정음악가로 활동하거나, 황실 궁정악단 작곡가로 임명받는 등 비교적 귀족 사회와 가깝게 지낸 적도 있어 귀족 계층이 무엇을 원하는지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 모차르트였지만, 그는 귀족 계층을 풍자한 ‘피가로의 결혼’(1786)과 조화롭고 자유로운...
아우디 A5 스포트백, 경쟁 차종은 A6 2013-01-11 09:29:41
조금 더 젊은 소비자를 타깃으로 개발된 제품인 만큼 a5 스포트백과 a6의 차이를 이해시키는 데 주력할 생각"이라고 전했다.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 ▶ bmw코리아, 2013년 허리띠 졸라맨다 ▶ 타이어업계, 겨울용 타이어 '고민이네' ▶ 아우디코리아, 5,840만원 a5 스포트백 출시 ▶ [기획]국내 정상...
"美 초저금리 정책 2015년 12월까지 지속될 것"-한국證 2013-01-11 07:25:51
작년 12월 fomc 회의 결과 6.5%의 실업률 타깃을 설정하고 고강도 경기 부양적 정책기조를 유지하겠다고 밝힌 것이 시장의 기대를 키웠다"고 했다.하지만 지난 3일(현지 시간) 12월 fomc 의사록이 공개되면서 양적완화의 연내 종료 가능성이 제기됐다. 다수의 위원이 지나친 채권 매입은 금융시장의 안정성을 해칠 수...
강남 백화점들의 치열한 명품 경쟁 “男心 헤아려라” 2013-01-10 10:26:46
멋에 과감한 투자를 하는 남성들이 타깃이다. 매해 성장세를 띄는 남성 잡화 시장을 보면 알 수 있는 부분이다. 이는 남성 컨템포러리 브랜드들의 움직임에서 엿볼 수 있다. 약 4, 5년 전만해도 클래식 수트가 브랜드 매출의 60%를 차지했던 반면, 슬림핏을 내세운 최근 트렌드는 70%가 캐주얼 수트로 돌아섰다. 덕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