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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웰푸드, 식품박람회 아누가 첫 참가…"유럽 공략 가속화" 2025-10-10 10:43:23
미국 뉴욕 타임스 스퀘어 초대형 옥외광고로 한국의 빼빼로데이 문화를 알리는 글로벌 마케팅을 펼쳤으며 인도 하리아나 공장에 빼빼로 생산라인을 구축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세계 최대 식품박람회에 참가해 롯데웰푸드의 대표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해외 소비자와 소통을 강화하며 글로...
CJ 식품·뷰티·물류·엔터 성장동력 확보…K웨이브 타고 글로벌 영토확장 속도낸다 2025-10-09 17:59:11
획기적으로 개선해주고 있다. 광고 제작의 경우 방송 편집 단계에서 가상으로 광고 제품을 삽입하는 ‘VPP(Virtual PPL)’ 기술을 국내 최초로 도입했다. AI 애니메이션과 관련해서는 지난 7월 공개한 AI 애니메이션 시리즈 가 글로벌 누적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 ◇‘K뷰티 게이트웨이’ CJ올리브영CJ올리브영은...
OTT, 광고시장 '큰손' 부상…광고형 요금제 확산 2025-10-09 11:13:01
나타나고 있다. OTT는 나아가 광고의 몰입도 등 강점을 내세워 적극적 광고 유치에도 나서고 있다. 넷플릭스는 지난달 2일 서울 용산구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국내 주요 광고주 500여명을 초청해 자체 광고 플랫폼인 '넷플릭스 애즈 스위트'(Netflix Ads Suite)를 소개했다. 티빙과 웨이브도 지난달 18~19일 서울...
"5000만원 넣으면 '300만원' 준다고?"…개미들 환호한 종목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5-10-09 07:00:15
거점과 10개 자회사를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광고 마케팅 기업이다. 전체 임직원은 8000여명으로 해외 인력이 80%가 넘는 6500여명이다. 광고주의 마케팅 성과 극대화를 위해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제일기획 마케팅 솔루션은 광고 기획·제작과 매체(TV·라디오·옥외 등) 선정으로 구분되고 있다. 제일기획,...
"어, 중국 거였어?"…이재용 패딩 알고보니 '놀라운 사실' 2025-10-07 12:20:58
내세워 마케팅했지만 사실상 2019년부터 중국 엑스텝인터내셜홀딩스에 인수돼 중국 소유 기업이다. 명품 브랜드도 있다. 여성복과 화장품 등을 주로 파는 프랑스 명품 랑방은 중국의 푸싱그룹 소유다. 자동차 업계에서 유명한 사례는 중국 지리자동차에 인수된 스웨덴 볼보다. 프리미엄 브랜드로 인식되는 볼보는 대부분...
"13조 잭팟 네이버 살 걸…" 카카오 추락에 개미들 '분노' [진영기의 찐개미 찐투자] 2025-10-05 18:19:20
두나무의 마케팅 효과로 시장 1위의 지배력이 더 공고해질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스테이블코인, 실물자산 토큰화(RWA)와 같은 잠재 성장 포인트가 존재한다는 점, 상대적으로 열위였던 인공지능(AI) 서비스도 가상자산과 결합해 새로운 수익처를 확보할 가능성이 있다는 점을 종합적으로 고려했다"고 말했다. 네이버,...
KGeN, Web3 매스어돕션을 가속화할 검증된 사용자 확보 인프라 [쟁글 리서치] 2025-10-05 16:52:33
위해 막대한 마케팅 비용과 인센티브를 제공해야 하지만, 현실적으로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이를 수행하기란 쉽지 않다. KGeN은 이러한 한계를 토큰 인센티브 구조를 통해 극복하고자 한다. 중앙화된 기업이 데이터를 독점하는 대신, KGeN은 데이터 소유권을 사용자에게 돌려주고, 투명한 리워드 메커니즘을 통해 사용자와...
고가 러닝화 체험형 마케팅 승부수 2025-10-03 16:44:17
제품들이 체험형 마케팅을 강조하고 나섰다. 3일 이랜드월드에 따르면 뉴발란스는 서울 화동에 ‘북촌 런 허브점’을 냈다. 4년 전 개점 당시에는 일반적인 운동화 매장이었지만 지난봄 러닝화와 의류를 대여해주는 체험형 공간으로 바뀌었다. 이곳에서는 2시간 동안 3000원을 받고 러닝화를 빌려준다. 신발뿐만 아니라...
디자인부터 코디까지…4대 패션위크 침투한 AI 2025-10-02 16:14:09
광고 모델(게스)…. 생성형 AI가 패션업계를 휩쓸고 있다. ‘패션도 예술의 영역’이란 이유로 AI 활용에 소극적이던 명품 브랜드들이 AI 도입에 적극 나서고 있다. 디자인, 마케팅 등 여러 방면에서 AI 활용이 늘자 일각에선 어디까지 AI를 받아들여야 하는지를 두고 논쟁이 잇따르고 있다. 2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지난달...
“무라벨·경량화 등 통해 ‘펩시코 포지티브’ 실현” 2025-10-02 06:00:20
전자업계, 광고·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25년 이상 경험을 쌓았습니다. 지난 14년간 펩시에 몸담으며 식음료 산업에서 마케팅, 제품 개발, 상업 전략, 운영, 생산성 향상, 보틀러 및 고객 관리까지 다양한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최근에는 태국과 필리핀 등 해외에서 주재 경험을 하기도 했습니다. 본사 브랜드 마케팅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