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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클라우드, 업스테이지·리벨리온과 'AI 파운드리 사업' 본격화 2025-04-18 10:11:40
있다고 KT클라우드는 설명했다. 예컨대 'AI 금융 상담사' 출시를 원하는 금융사의 경우 AI 파운드리를 통해 매일 5천여 개의 투자 리포트와 시장 분석 자료를 자동으로 처리하고, 지식 베이스 기반으로 최적의 상품을 추천하는 고객 상담 서비스를 효율적으로 구현할 수 있다. KT클라우드는 AI 파운드리 서비스 정...
교보라플, 2년 연속 불완전판매 비율 0%…유지율도 업계 최고 2025-04-18 09:49:57
전달하고 있다. 고객 상담은 연중무휴 전문 상담사가 대응하고 있다. 김영석 대표는 "설계사 수수료 없이 디지털 방식으로 보험을 제공해 고객이 스스로 필요한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한 것이 불완전판매 0% 달성의 핵심"이라며 "앞으로도 옴니채널 세일즈 플랫폼을 통해 고객 서비스를 더욱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유베이스 상담 리포트]⑤ 객관성 높이고 상담 품질 쑥…AICC 산업 선도 2025-04-17 10:32:59
시스템’도 함께 운영된다. 상담사는 본인의 평가 점수를 확인한 후 결과에 대해 이의제기를 요청할 수 있으며, QA 담당자가 이를 받아 수동으로 재평가를 진행하는 구조다. AI 분석과 QA 담당자의 판단이 함께 반영돼 공정성이 높아지고, 주관성을 줄이며 객관적이고 정량적인 품질 관리가 가능해진다. 향후 상담 산업에서...
깃플챗, 클라우드 보급-확산 사업 3년 연속 선정 2025-04-16 09:00:01
수 있다. 이와 함께 상담사 스킬 배정, 상담 전달, 귓속말 등의 협업 기능과 상담 번역, 저장된 답변 활용 등 다양한 생산성 향상 도구를 제공한다. 인프라 측면에서는 독자 개발한 '원솔루션-멀티채널' 통합 아키텍처가 강점이다. 이를 통해 여러 브랜드와 채널의 고객 상담을 단일 플랫폼으로 통합 관리할 수...
임기근 조달청장, 차세대 나라장터 민원상담 콜센터 상담사 포상 2025-04-15 11:13:59
임기근 조달청장(가운데)이 15일 정부대전청사 민원동에서 차세대 나라장터 민원 상담 분야 유공자인 콜센터 직원들을 격려·포상하고 있다. 콜센터 직원들은 지난 1월 차세대 나라장터 시범 개통 이후 30만여 건의 사용자 문의 사항을 신속하게 응대했다. 조달청 제공
기아, AI 고객센터 가동 2025-04-13 18:14:22
AI 상담사는 고객 문의 내용을 분석한 뒤 질문 유형에 따라 상담원 근무시간(평일 오전 8시30분~오후 6시)에는 최적의 상담사를 연결해 주는 역할도 한다. 기아는 또 기존 12개 사업별로 분산 운영해 온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하나로 통합했다. 고객의 접근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서다. 신정은 기자 newyearis@hankyung.com
기아, AI 기반 고객센터 구축…"고객 만족도 높일 것" 2025-04-13 09:36:20
AI 상담사는 365일 24시간 운영되며 단순한 문의에는 자동으로 응대한다. 고객 문의 내용을 분석해 최적의 상담원에게 연결해주는 역할도 한다. 다만 상담원 근무 시간은 평일 오전 8시 30분에서 오후 6시까지다. 아울러 기아는 기존에 12개 사업별로 분산돼있던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080-200-2000'으로 통합했다....
[유베이스 상담 리포트] ④ "짜증나요", "불만이에요"…고객 목소리 듣는 AI 2025-04-10 09:56:26
확인해본 D씨는 상담사가 고객의 질문에 몇 차례 답변을 망설이고, “잠시만요”를 반복하며 응대를 끌고 갔던 점을 뒤늦게 포착했다. 고객은 중간 짧은 한숨을 내쉬었고, 마지막엔 “됐어요”라는 말을 남기고 전화를 끊었다. 하지만 당시에는 이러한 정황을 실시간으로 인지할 수 있는 시스템이나 신호가 없었고, 상담사...
페르소나AI, SKT 자회사 PS&M에 AICC 도입…61.7% 전환 성공 2025-04-09 09:00:10
상담이 적시에 이루어지도록 함과 동시에 상담사들의 전화 연결 업무 부하를 줄였다. 모든 문의가 상담원에게 이어지던 업무 구조도 개선했다. 기존에는 단순 및 반복 문의까지 모두 전화 상담으로 연결되면서 업무 효율성이 떨어지고, 상담 대기 시간이 길어져 고객 만족도에도 영향을 미치는 상황이었다. 이에 페르소나A...
LG CNS, 1,300억원 미래에셋생명 차세대 시스템 구축 2025-04-07 10:00:00
플랫폼을 고객 상담에도 적용해 상담사들이 고객의 질문에 답변하는 데 활용하거나 AI 음성봇 등에 적용할 예정이다. LG CNS는 다양한 클라우드 기업의 서비스를 조합해 사용하는 멀티 클라우드와 기업이 자체 운영하는 프라이빗 클라우드를 결합한 '멀티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을 구현할 방침이다. 또한, L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