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제네시스 포인트 톱10 진입 전쟁…보너스 상금에 해외 진출 기회까지 2025-11-07 15:44:33
송민혁, 신용구(캐나다)가 차례로 제네시스 포인트 톱10에 이름을 올렸다. 그러나 17위 황도연도 이번 대회 결과에 따라 톱10 진입이 가능한 상황이다. 한편 이번 대회는 KPGA투어 출전 카테고리인 시드 우선순위가 아닌 제네시스 포인트 70위 이내 선수들이 참가 자격을 얻었다. 4라운드 72홀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으로...
'외국인·리뉴얼이 효자' 3분기 선방 백화점…4분기에도 웃을까 2025-11-07 15:14:27
카테고리 전반이 고성장한 것이 선방의 배경"이라고 말했다. 롯데백화점 본점의 경우 외국인 매출이 전년 동기 39% 늘며 그 비중도 19%까지 올라왔다. 현대백화점 역시 K콘텐츠 열풍과 외국인 고객 유입이 실적 호조에 도움이 됐다고 밝혔다. 업계에서는 백화점이 소비쿠폰 사용처에서는 제외됐지만, 낙수 효과에 따른 소비...
신세계, 3분기 영업익 998억…전년비 7.3%↑ 2025-11-07 13:52:10
주요 점포의 해외패션·패션 카테고리를 새단장하고 있다. 아울러 프리미엄 여행 사업 ‘비아신세계’, 편리하게 온라인 쇼핑을 즐길 수 있는 ‘비욘드신세계’ 등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고객 경험을 확장하고 있다. 럭셔리 주얼리?워치 카테고리의 고성장과 가전?가구 매출 호조, 여기에 급격히 하락한 기온으로 인해...
신세계면세점, '쓱데이' 첫 외국인 대상 프로모션…"매출 21% 증가" 2025-11-07 10:23:16
명동점에서는 구매 금액별 쇼핑지원금과 카테고리별 면세포인트 추가 증정 행사를, 인천공항점은 여행 취항지를 콘셉트로 한 참여형 이벤트 '내 여행지는 어디? 보드판 행운 찾기'를 운영한다. 온라인몰에서는 '행운의 룰렛 이벤트'를 통해 1등 당첨 고객에게 최대 40% 할인 적용되는 추가적립금을 제공,...
카카오 대표 "카톡 출발은 메신저…친구탭 개편 포함해 서비스 개선" 2025-11-07 09:52:32
개선할 예정"이라며 "다양한 카테고리로 대화방을 나누고 자동으로 분류해 관리할 수 있게 하면서 쾌적한 경험을 만들어 나가고자 한다"고 했다. 또 "AI 요약 서비스를 안 읽은 폴더에 적용해 유저 반응을 살펴보고 있는데 추후 사용성이 입증되면 확대 적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 대표는 "이용자 목소리에 겸허히...
무신사 뷰티 브랜드 '위찌', 일본 돈키호테 공식 입점 2025-11-07 09:49:49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취급하는 오프라인 유통사다. 무신사는 돈키호테 측과 협의해 내년 초까지 위찌 입점 점포 수를 300곳 이상으로 확대할 방침이다. 위찌가 돈키호테에서 판매하는 상품은 글로우 업 틴트 6종(1만3,000원), 프리 앤 이지 아이라이너 5종(1만원), 슬릭 무브 립앤치크 5종(1만4,000원)이다. 무신사는...
제시믹스, 대만 타이베이 소고백화점에 팝업 열어 2025-11-07 08:55:53
러닝 RX 시리즈를 비롯해 골프웨어, 비즈니스웨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선보인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올해 대만에 정식매장 3개를 여는 등 온라인뿐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시장 선점을 위해 공격적인 행보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롯데면세점, 샬롯틸버리와 VIP 고객 대상 뷰티클래스 2025-11-07 08:40:44
면세 혜택 등을 선보였다. 롯데면세점은 화장품·향수 카테고리의 성장세에 따라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와 협업해 VIP 초청 행사를 정기적으로 열고 있다. 화장품·향수는 면세점의 인기 품목으로, 올해 일반 고객 기준 매출이 작년보다 약 10% 증가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국내 커피시장 포화… 해외로 가는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들 2025-11-06 17:51:55
투썸플레이스는 해외 진출 외에도 베이커리 카테고리 강화, 프리미엄 매장 오픈 등 다방면의 전략을 추진 중이다. 프리미엄 디저트 시장 내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홀리데이 시즌 한정 메뉴도 적극 개발하고 있다. 지난해 글로벌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와 협업한 데 이어, 올해는 프랑스 대표 코냑 브랜드 헤네...
아모레퍼시픽홀딩스 3분기 영업이익 1천43억원…39% 늘어(종합) 2025-11-06 17:37:22
립과 스킨케어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한 라네즈를 비롯해 더마 시장 진출 가속화 중인 에스트라, 기능성 헤어케어 제품을 강화한 려의 성장세가 두드러졌다"고 설명했다. 이어 "미주 시장에서는 라네즈에 이어 에스트라, 한율 등 신규 브랜드의 확산이 본격화됐고, 코스알엑스 바이럴(입소문)이 확산하면서 틱톡샵 매출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