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피스마이너스원 하이볼, 2025 APEC KOREA 정상회의 공식 협찬 제품 참여 2025-11-04 16:06:19
만에 완판됐고, SNS에서는 ‘지디 하이볼’로 불리며 MZ세대를 중심으로 하나의 K-Lifestyle 아이콘으로 자리잡았다. 지난달 31일 정상 만찬 리셉션에서 피스마이너스원 하이볼 3종이 제공돼 참석한 정상 및 주요 인사들의 관심을 모았다. 회사 측은 지드래곤의 예술적 감성과 한국적 정서를 담은 피스마이너스원 하이볼은 ...
"K뷰티 아모레 웃고, LG생건 울고...최선호주 코스맥스" 2025-11-04 13:55:06
글로벌 수요 증가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으며, 효과적인 MZ세대 마케팅 전략이 강점임. - 전문가들은 치열한 경쟁 속에서 안정적인 ODM 업체로의 투자를 추천하며, 대표적으로 '코스맥스'를 탑픽 종목으로 제시함. ● "K뷰티 아모레 웃고, LG생건 울고...최선호주 코스맥스" 화장품주는 2분기 실적 부진과 낮은...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체험형 이벤트…"MZ고객 접점 넓혀" 2025-11-04 10:54:37
패션과 체험으로 확장했다고 소개했다. MZ세대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기 위한 조치다. 이번 행사에서는 F/W(가을·겨울) 시즌 주력 제품인 숏패딩과 경량패딩 라인을 중심으로, 기능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갖춘 테크 웨어(Tech Wear) 룩도 선보였다. 디스커버리 관계자는 "디스커버리가 추구하는 액티브 웰니스 가치를...
"러닝과 여행을 함께"…런트립 인기 여행지 1위 '도쿄', 국내는? 2025-11-04 10:20:15
"MZ세대 사이에서 러닝이 인기 스포츠로 자리 잡으면서 국내외 마라톤 대회에 참가하는 여행객이 빠르게 늘어나고 있다"며 "아고다는 여행의 새로운 동기가 되고 있는 스포츠 이벤트 수요에 맞춰 러너들이 마라톤 일정과 목적지에 맞는 숙소와 항공편을 손쉽게 검색하고 예약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옵션과 합리적인 혜택을...
"기안84 이어 女아이돌도 빠졌네"…인기 폭발한 MZ 여행지 2025-11-04 09:13:56
높은 성장률을 기록했다. 이준환 아고다 동북아시아 대표는 "MZ(밀레니얼+Z)세대 사이에서 러닝이 인기 스포츠로 자리 잡으면서 국내외 마라톤 대회에 참가하는 여행객이 빠르게 늘어나고 있다"며 "마라톤과 같은 스포츠 이벤트는 여행의 새로운 동기가 되고 있다"고 말했다. 신용현 한경닷컴 기자 yonghyun@hankyung.com
"요즘 누가 먹어요?" MZ들 돌변하더니…'570조' 날아갔다 2025-11-03 15:56:25
이 기사는 국내 최대 해외 투자정보 플랫폼 한경 글로벌마켓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세계적으로 술 소비가 줄어들면서 글로벌 주류 기업 주가가 연일 내리막을 걷고 있다. 세대 전반에 걸쳐 음주량이 줄어드는 구조적 변화를 겪고 있는 데다가 원자재 가격 상승, 미국 관세 전쟁 등으로 기업 실적 역시 악화했다....
글로벌 C뷰티 '플라워노즈', 성수동 팝업스토어 성료 2025-11-03 14:09:59
것이 특징이다. MZ세대의 취향을 공략해 이미 SNS를 통한 마케팅을 기반으로 인지도를 높이고 있으며, 온라인몰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주요 이커머스 플랫폼으로 입점을 통해 유통 채널을 확장할 계획이다. 한편 플라워노즈는 설립 9년차 글로벌 브랜드로 국내 독점 총판사인 '죠원인터내셔'이 브랜드 관리 및...
미도인, 청년이 주도하는 ‘AI 콘텐츠 마케팅’… 마케팅잡 프로젝트 3기 참여 2025-11-03 10:27:48
MZ세대의 시각과 감각을 반영한 새로운 마케팅 접근을 실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AI 캐릭터를 통한 브랜드 경험 확장은 물론, 청년들과의 협업을 통해 미도인의 젊고 유연한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미도인은 스테이크·덮밥·면류 등 다양한 메뉴 구성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고객의 시간을 차지하라"…신개념 체류형 쇼핑몰 스타필드 수원 2025-11-02 16:45:31
체험형 콘텐츠를 강화해 MZ세대는 물론 가족 단위 소비자까지 끌어들이고 있다. ◇ ‘하루 종일 머무는 공간’ 스타필드2일 신세계프라퍼티에 따르면 스타필드 수원의 올 상반기 매출은 527억원으로 전년 동기(514억원)보다 2.5% 증가했다. 지난달 초 추석 연휴 기간에는 하루평균 9만6000명 방문했다. 10월 방문객은 166만...
'이태원 참사 3년' 핼러윈 특수 사라졌지만…살아나는 상권 [현장+] 2025-11-02 10:35:22
찾는 해외 관광객 수요가 급증했다. 여기에 최근 MZ(밀레니얼+Z)세대 사이에서 한남동이 ‘패션 성지’로 떠오른 것도 한몫했다. 6호선 한강진역에서 이태원역 방향으로 꼼데가르송,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오버듀플레어 등 젊은 세대에게 인기 있는 패션 브랜드 매장이 줄지어 들어서면서 2030세대의 발길을 끌어 모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