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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택시 기본요금 10월중 인상한다"-3천원 유력 2013-08-27 13:54:53
서울 택시 기본요금이 현행 2,400원에서 2,900∼3,100원으로 인상된다. 서울시는 255개 법인택시조합의 3년치 운행,경영실태 전수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기본요금을 2,900원, 3,000원, 3,100원중 하나로 인상하는 조정안을 시의회에 제출했다고 27일 밝혔다. 최종 요금은 시의회 논의와 물가위원회 검토를 거쳐 10월중...
서울 택시 기본요금 3천원 전후 인상 2013-08-27 10:27:16
서울시의 택시 기본요금이 10월부터 2,900원~3,100원으로 인상됩니다. 서울시는 모두 255개 법인택시조합의 3년간 운행·경영실태에 대한 전수조사를 실시하고 택시요금 인상안을 시의회에 제출했다고 27일 밝혔습니다. 이에 따라 서울시는 택시 기본요금을 3천원으로 하고 시계외요금을 부활하는 기본안을 마련했습니다....
서울 택시 요금 오른다…기본료 3000원으로 인상 추진 2013-08-27 10:12:09
택시 기본요금이 4년여 만에 2900~3100원으로 500~700원 오른다. 서울시는 255개 법인택시조합의 3년치 운행, 경영실태 전수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운송 원가를 분석해 택시 기본요금을 2900원, 3000원, 3100원 중 하나로 인상하는 조정안을 시의회에 제출했다고 27일 밝혔다. 최종 기본요금은 시의회 논의와 물가위원회...
택시기사 지원금 가로채는 업주 처벌 강화된다 2013-08-15 06:06:05
법인 택시기사에게 갈 지원금을 중간에서 가로채는 업주에 대한 정부의 관리·감독이 강화된다. 15일 기획재정부에 따르면 정부는 2013년 세법개정안에서 올해 일몰이 만료되는회사택시 운송사업자 부가가치세 경감 비과세·감면제도를 2015년까지 연장하면서이런 내용의 제도 개편 사항도 담았다. 일반택시...
서울시, 밤 11시부터 택시할증 검토…설문조사 실시 2013-08-12 17:37:31
서울시는 택시 심야할증 시간대를 밤 11시부터 이튿날 오전 3시까지로 1시간씩 앞당기는 방안에 대해 18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찬반 설문조사를 한다고 12일 밝혔다.서울시는 이르면 내달 택시요금 인상안을 발표할 예정이다.서울시는 "택시 수요가 가장 많은 시간대인 오후 10시∼오전 2시와 현행 할증시간대인 밤...
<세법개정요약>② 국민중심 세제운영 2013-08-08 11:31:37
법인세 중간예납의무 면제대상에국립대학법인 추가. ▲해외펀드 손실상계 기한연장 = 상계가능한 해외펀드 이익의 발생기간 1년간연장 ▲대체거래시스템(ATS)을 통한 상장주식 거래시 장내거래로 간주 ▲재형저축 중 보험료 등의 납입범위 = 재형저축 비과세에서 보험 또는 공제의경우에는 최종납입일이 속하는...
상반기 사업용차 교통사고 사망자 줄어 2013-08-02 01:49:34
국토교통부는 2013년 상반기 버스, 택시, 화물, 렌터카 등 사업용 차의 교통사고 사망자수가 전년 대비 16.5%(73명) 감소했으며, 교통사고 발생건수와 부상자수도 각각 5.8%, 7.0% 줄었다고 1일 밝혔다. 업종별로는 버스사고로 인한 사망자가 전년 상반기 104명에서 74명(△30명, △29%)으로...
[부고] 윤경자 전 주영한인회 상근부회장 별세 外 2013-07-14 17:55:32
개인택시·김우석 한솔테크·박종희 인스펙트근무 장모상=13일 진주 경상대병원 발인 16일 오전 7시 055-750-8651▶혜정지안 대한불교조계종연화사주지·김병철 국방기술품질원전문위원·옥자 전웅진씽크빅수석국장 모친상, 엄정민 서울전기기술사무소대표·강강희 한국자동차1급정비공업사대표·변재수 한국gm자동차근무...
대전시 "2020년부터 모든 택시 '전기택시'로 전환" 2013-07-13 09:38:56
자동차 업체에서 제공하는 연구용전기택시 3대를 연구현장에 투입, 시험운행을 거쳐 도입 여부를 확정할 방침이다. 시는 전기택시 운행이 확정되면 먼저 법인택시의 전기택시 전환을 추진하고, 1∼2년 뒤에는 개인택시도 전환하도록 유도하기로 했다. 현재 대전에는 법인택시 3천370대와 개인택시 5천486대 등...
[정규재 칼럼] 서비스 일자리? 꿈을 깨는 것이… 2013-07-08 17:24:07
보조금 없이 돌아가지 않는다. 버스와 택시는 보조금을 놓고 치킨게임 중이고 지하철이나 철도는 강성노조들이 움켜쥔 채 절대로 경쟁자(새로운 일자리)의 출현을 허용하지 않는다. 교육서비스는 고용의 6.9%를 점유하고 있지만 대학에서부터 유치원 보육원까지 역시 보조금 투쟁에 목을 매고 있다. 재정지출에 의해 근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