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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신사, 일본 시부야 팝업에 8만명 몰려…브랜드 거래액 3.5배 '쑥' 2025-10-28 10:05:17
매출로도 이어졌다. 무신사에 따르면 팝업 기간 참여 브랜드의 거래액은 전월 동기 대비 3.5배 급증했다. 현장에서 브랜드를 경험한 현지 고객이 글로벌 스토어에서 상품 후기와 정보를 탐색하고 구매로 이어지도록 설계한 옴니채널 전략이 주효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무센트 △아캄 △일리고 등 19개 브랜...
FPT, 킨드릴과 파트너십 체결…AI 솔루션 통해 글로벌 디지털 전환 가속 2025-10-28 10:00:08
Years of Innovation)’ 기간 중에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는 마이크로소프트, IDC, SAP 등 글로벌 기업의 전문가를 포함해 전 세계에서 350명 이상이 참석했다. 이번 파트너십은 양사가 이전 협력을 통해 축적해온 고객 가치 창출 경험을 바탕으로 은행·금융·보험(BFSI) 및 유통 등 수요가 높은 산업군을 우선 공략한다....
'OGM 전략'으로 최대 실적 올린 코스메카 2025-10-27 17:22:03
2분기 연결 기준 매출은 1617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2.5% 증가했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27% 늘어난 230억원을 기록했다. 모두 2분기 기준 역대 최대 실적이다. 코스메카코리아는 2015년부터 이른바 ‘OGM(제조업자해외진출지원생산·original global standard manufacturing)’ 전략을 추진해왔다. 고객사의 제품을...
헌재 "'N번방 방지법'은 합헌"…가세연 등 위헌 주장 기각 2025-10-27 15:23:28
등의 유통을 방지하기 위해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기술적·관리적 조치’를 해야 한다고 규정한다. 부가통신사업자란 기간통신망을 활용해 정보 전달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자로 포털 사이트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업체 등이 포함된다. 기술적·관리적 조치란 불법 촬영물로 의심되는 정보를 발견하면 이를 상시로...
한국은행이 본 원화 스테이블코인 발행의 7가지 위험요인 2025-10-27 15:00:03
대부분의 기간동안 유로화 가치보다 낮은 수준에서 거래됐다. 한은은 "스테이블 코인의 가치가 흔들리면 전체 화폐 및 지급결제시스템의 신뢰도 저하될 수 있다"고 짚었다. 최근 페이팔의 달러스테이블코인 PYUSD 발행사인 팍소스가 300조달러 규모의 스테이블코인을 오발행한 것도 스테이블코인 시스템의 취약성을 보여준...
'블프·광군제'에 역직구족 잡아라…유통가, 글로벌 경쟁 치열 2025-10-27 06:33:00
'해외 소비자 잡기'에 나선다. 글로벌몰을 운영하는 유통기업들은 해외에서 국내 상품을 직접 구매하는 '역직구족'을 겨냥해 선호 상품을 강화하고 대형 할인전을 기획하고 있다. 27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신세계 계열 온라인 플랫폼 W컨셉은 오는 30일부터 다음 달 16일까지 글로벌몰에서 'W위크'...
APEC 앞두고 '사제총기 첩보'…경찰 긴급 대응 [APEC 2025] 2025-10-26 18:33:21
APEC 기간 혹시 모를 테러 시도 가능성에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 등 각국 정상이 대거 참석하는 만큼 모든 위험 요소를 사전에 점검하고 대비한다는 방침이다. 이날부터 경찰은 APEC 참석 각국 정상들이 최종 출국할 때까지 경찰서가 보관하고 있는 민간 소유 총기...
"주가 3000원 찍더니 대체 무슨 일이냐"…개미들 '망연자실'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5-10-25 07:00:02
운영과 물류, 유통 등 다양한 사업 활동을 벌이고 있다. 1997년부터 주거 브랜드 한라비발디로 유명했는데 작년 에피트(EFETE)를 새 브랜드로 공개했다. 에피트는 “Everyone’s Favorite, Complete”의 첫 글자를 조합한 이름으로 “누구나 선호하는 완벽한 아파트”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아파트, 사옥 등의 건축공사와...
시프트업, 주가 하락률 1위…"주주환원책 곧 발표" 2025-10-24 16:36:40
유통과 마케팅, 서비스, 현지화 등 개발 이후 단계는 대부분 외부 대형사에 맡기는 구조인데요. 스텔라블레이드 같은 AAA급 콘솔 게임은 개발만 최소 4~5년이 걸립니다. 시프트업은 직원 수도 약 300명 수준으로 많은 편도 아닌데요. 이 때문에 자연스럽게 신작 공백기가 길어질 수밖에 없다는 분석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엔비디아 파트너 슈퍼마이크로 "韓점유율 25% 목표…DLC로 공략" 2025-10-24 11:52:08
기존 18개월∼2년 걸리는 데이터센터 구축 준비 기간을 6∼9개월로 단축할 수 있다. 슈퍼마이크로는 이 같은 설루션을 앞세워 글로벌 기업뿐 아니라 국내 정보기술(IT) 기업·기관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현재 슈퍼마이크로의 주력 시장은 미국과 일본, 대만으로 아직 한국의 경우 AI 서버 시장 점유율은 5% 수준에 불과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