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뷰티 1인자 아모레퍼시픽"…K-브랜드지수 화장품 상장사 브랜드 경쟁 치열 2025-07-22 16:15:36
1위의 영예를 차지했으며, 클리오(2위), 코스맥스(3위), LG생활건강(4위), 한국콜마(5위), 한국화장품(6위), 코리아나(7위), 코스메카코리아(8위), 제닉(9위), 한국화장품제조(10위) 등이 TOP10에 이름을 올렸다. 한정근 아시아브랜드연구소 대표는 “글로벌 경기 둔화와 중국 소비 시장의 불확실성에도 불구하고, 국내...
'이거 사려고 한국 왔어요'…中 1020 몰려들더니 '초대박' 2025-07-22 11:56:23
쇼핑 코스로 자리 잡은 만큼 외국인들에게 K뷰티를 소개하는 ‘글로벌 K뷰티 게이트웨이’ 역할을 다하는 한편 다양한 중소 신진 K브랜드를 지속 발굴하고 소개해 K뷰티의 글로벌 인지도를 높이는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젊은 세대 고객의 패션 수요를 견인하는 무신사도 외국인 관광객을 끌어모으며 영향력을 넓히고...
올리브영 "외국인 매출비중 26% 돌파"…5개월간 596만여명 구매 2025-07-22 09:37:31
필수 방문코스로 자리매김한 데는 관광객 수요에 맞춘 매장 운영 전략과 차별화된 'K뷰티 컨설팅'의 역할이 컸다고 분석했다. 올리브영은 서울 명동·홍대·강남 등지와 부산, 제주 등 전국 110여개 매장을 '올리브영 글로벌관광상권'으로 지정해 특별관리하고 있다. 이들 매장에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
"인구 14억 인도, 10년 내 K뷰티 최대 소비시장 될 것" 2025-07-21 18:13:46
“코스알엑스의 달팽이 세럼, 조선미녀의 쌀 토너가 대표적인 인기 제품”이라고 했다. 그는 “기초 제품 다음으로 인기가 많은 것은 선크림”이라며 “인도 소비자들은 피부 톤을 밝게 보정하는 톤업 기능 제품보다는 자신의 피부 톤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수분감이 높은 제품을 선호한다”고 설명했다. 인도의 평균 연령이...
코스피, 외인 매수세에 힘입어 3200선 회복...태양광·풍력株 강세 2025-07-21 14:04:22
글로벌 시장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YG PLUS 주가가 두 자릿수 대의 급등세를 연출했다. ※ 본 기사는 한국경제TV, 네이버클라우드, 팀벨 3사가 공동 연구 개발한 인공지능(AI) 모델을 통해 생방송을 실시간으로 텍스트화 한 후 핵심만 간추려 작성됐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는 투자정보 플랫폼...
불황 속 M&A 활발…'한 지붕 두 가족' 사업확장·협업 노린다 2025-07-21 06:15:01
셔틀 등을 묶어서 파는 형태다. 올해 상반기 글로벌 모객 인원은 작년 대비 2.5배, 거래액은 3.3배 각각 증가하는 성장세를 보이고 있고, 콘서트 외에도 문화공연, 스포츠 등 K 콘텐츠 전반으로 상품군을 확대하고 있다. ◇ 화장품 신제품 공동개발…라이프케어·푸드테크 사업확장 K뷰티로 활기를 띠고 있는 화장품 업계도...
"이제 '달팽이크림' 안 발라요"…요즘 MZ들 갈아탄 이 제품 2025-07-21 06:00:01
립 슬리핑 마스크의 지속적인 수요와 글로벌 마케팅 전략 덕이다. 가벼운 사용감과 합리적 가격을 결합해 현지 MZ세대 소비자의 취향을 겨냥했다는 분석이다. K마스크팩으로 알려진 바이오던스도 ‘바이오 콜라겐 리얼 딥 마스크’가 인기를 끌며 호실적을 거뒀다. K뷰티의 대표 주자로 꼽히던 코스알엑스는 뚜렷한 성과를...
아마존 프라임데이 'K뷰티의 날'…메디큐브, 가장 많이 팔렸다 2025-07-20 17:27:58
립 슬리핑 마스크의 지속적인 수요와 글로벌 마케팅 전략 덕이다. 가벼운 사용감과 합리적 가격을 결합해 현지 MZ세대 소비자의 취향을 겨냥했다는 분석이다. K마스크팩으로 알려진 바이오던스도 ‘바이오 콜라겐 리얼 딥 마스크’가 인기를 끌며 호실적을 거뒀다. K뷰티의 대표 주자로 꼽히던 코스알엑스는 뚜렷한 성과를...
라카 코스메틱스, ‘코스모프로프 라스베이거스’ 참가...글로벌 시장 공략 본격화 2025-07-19 10:00:00
코스모프로프 라스베이거스 2025’에 참가해 글로벌 색조 시장 공략에 나섰다고 밝혔다. 금번 전시회를 시작으로 미국을 포함한 글로벌 시장으로의 본격 진출을 알렸다. 라카 코스메틱스는 7월 15일부터 17일까지 미국 만달레이베이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박람회에 처음으로 참가하며, 시그니처 컬러 Envy(엔비)로 단장한...
하나투어 "성장 시장은 동남아…싱가포르 법인 설립" 2025-07-18 17:34:19
기조 아래 고객이 직접 원하는 여행 코스를 조합하는 ‘패키지형 자유여행’을 도입해 성공을 거뒀다”고 설명했다. 하나투어는 올해 글로벌 시장에 진출한다. 송 대표는 “한국 여행 시장의 성장 곡선을 따라올 다음 주자는 동남아시아”라며 “싱가포르 법인 설립을 통해 현지 진출을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 제주=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