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데틱마케팅 본사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영입 2014-10-16 11:18:00
마켓 진출의 전략적 방안과 디자인 브랜딩 마케팅에 대해 구체적 판로를 제시하고 있다. 이번 조 자모라 선임 디자이너 영입으로 아이데틱마케팅의 전문성이 강화되고 크리에이티브한 역량이 더해져 한층 더 발전된 통합마케팅을 펼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아이데틱마케팅은 미국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둔 전시기획...
이랜드, '케이스위스'로 중국 스포츠 시장 공략 나섰다 2014-10-15 11:37:03
통해 브랜딩을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이어 내년부터 주요 중점 도시에 모델 매장을 열고 2016년부터 2~3선급 도시까지 매장을 늘려갈 계획이다. 2018년 250개까지 매장을 확장, 매출 2000억원을 올린다는 청사진을 제시했다.이랜드 관계자는 "중국 스포츠 시장은 일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가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브랜드아카데미 시즌7, Branding, Concept & Experience "일관된 콘셉트를 경험하게 하라" 2014-10-10 13:39:22
남기는 것이며 브랜딩은 소비자의 기억에 남기는 과정"이라고 정의했다.전 대표는 브랜드의 일반이론(the general theory of brand)인 'the 7ways'에 대해 △spirit △leaders will △customers centricity △discover △convergence △different △consistency를 가져야 한다고 강조했다. 'spirit'은...
YG엔터테인먼트, 의류 다음은 화장품…'문샷' 론칭 2014-10-02 09:58:11
거쳤다. yg는 브랜딩을, 코스온은 연구·개발(r&d)과 생산을 담당했다.브랜드명 문샷은 미국의 아폴로 11호가 최초로 달착륙에 성공한 후 꿈을 현실로 만든 당시의 기적을 '문샷'이라 부른 데서 착안했다. 기존 화장품 브랜드에 대한 고정관념을 탈피해 새롭고 다양한 시도를 전개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는...
YG, 2일 화장품 브랜드 문샷 론칭…해외서 파트너십 제안 러시 2014-10-02 09:14:09
있다. YG는 브랜딩을, 코스온은 R&D와 생산을 책임지는 파트너십으로 양사는 전원 화장품 사업 경력을 보유한 전문인력으로 구성한 별도 법인을 설립, 지난 1년여 간의 준비기간 끝에 문샷을 론칭하게 됐다. 특히 최근 YG가 세계적인 명품 그룹 LVMH의 사모펀드인 L Capital Asia로부터 투자 유치에 성공하는 등 호재에...
두산 회장 장남 박서원, 오리콤 광고제작책임자로 2014-10-01 15:21:19
이를 받아들였다. 빅앤트는 앞으로 광고사업은 하지 않고 브랜딩, 아이디어콘텐츠 위주의 비 광고사업에 주력할 예정이다. 박 대표는 빅앤트 대표직을 그대로 유지한다. 박 대표는 세계 광고인들의 등용문인 '뉴욕 스쿨 오브 비주얼 아트' 출신으로 2006년 빅앤트를 설립했다. 2009년 반전을 테마...
마케팅․특허 궁금증 하루 만에 해결한다 2014-09-29 15:28:24
이용한 시장조사법 ▲중문 브랜딩 ▲검색․sns․앱(app)을 통한 마케팅 방법 ▲기업가 태도-머리가 아닌 손으로 사업하기 등에 대해 설명할 계획이다. 이어 오후 3시부터는 미국 특허변호사에게 듣는 '특허 mee-up' 세미나가 이어진다. 이날 강의를 맡은 구태웅 morgan&lewis 변호사는 'ip strategy a...
제주도, EV로 제주 관광 '이상 없다'…에코 랠리서 입증 2014-09-29 00:15:59
국민들의 관심을 높이고 친환경 국가 브랜딩 강화를 위해 마련했다. 전기차 보유자뿐 아니라 렌트를 통한 참가자까지 포함해 총 30팀(60명)이 참여, 일주도로와 해안도로를 연결하는 약 220㎞를 달렸다. 참가팀은 주최측이 제공하는 '로드북'에 설정된 체크포인트를 해당 시간 내...
아크로니스, 싱가포르에 아태 본부 연다! 2014-09-23 13:24:59
선정 이유를 밝혔다. 올해 초부터 기업 브랜딩을 강화하기 시작한 아크로니스는 글로벌 시장 공략 강화의 일환으로 최근 싱가포르, 일본, 독일, 러시아에 데이터센터를 추가적으로 개설하며 안정적인 클라우드 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한 네트워크를 확장해나가고 있다. 또한 최근 마크 쉬물예비치 (mark shmulevich)를 글로벌...
브랜드아카데미 시즌7 두 번째 강의 "브랜드의 존재의 이유를 남겨라" 2014-09-19 17:24:07
말했다.이어 마케팅과 브랜딩도 둘 다 가치를 창출하지만 브랜딩은 남기기 위한 존재적 가치를 창출하고 마케팅은 팔기 위한 수단적 가치라고 설명했다. 하지만 많은 기업들이 수익을 창출하기 위한 수단적 가치를 존재적 가치인 것 처럼 생각한다고 지적했다.반면, 루이비통은 ‘life is journey’이라는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