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알립니다] 공공브랜드 전문가과정 제3기 개설 2014-02-25 20:57:11
●일정:3월27일~6월5일(매주 목요일 오후 7~10시) ●대상:공공기관 등의 홍보마케팅·광고 담당 공무원 및 임직원, 공공브랜드 관련 전문업체 종사자 등 ●교육내용:전략적 브랜드관리, 국가·도시·지역브랜딩, 정책브랜딩과 pr, 관광마케팅과 브랜드관리, 공공기관 경영혁신, 공공디자인 장소:한국경제신문사 3층...
성주그룹, `막스앤스펜서` 10년 독점 장기계약 체결 2014-02-24 16:39:36
브랜딩화 전략에 성주그룹이 아시아 파트너로써 그 변화를 함께 한다는 점에서 의미를 찾을 수 있습니다. 영국 막스앤스펜서 관계자는 "성주그룹은 1997년 막스앤스펜서를 한국에 소개한 이후 IMF 등 힘든 경제 상황을 속에서도 막스앤스펜서를 안정적으로 마켓을 지켜온 파트너이다. 16년동안 상호간에 쌓아온 두터운...
성주머천다이징, 막스앤스펜서 독점판매권 10년 연장 2014-02-24 09:27:28
막스앤스펜서 기업의 글로벌 브랜딩화 전략에 성주그룹이 아시아 파트너로 참여하고 있다는 점에서도 의미를 부여했다.성주그룹은 이번 영국 막스앤스펜서와의 장기 계약 체결로 성인 의류 위주의 브랜드에서 벗어나 토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의 도약을 노리고 있다고 전했다. 3040대 여성을 위한 오토그라프 런칭은 물론...
스파이시칼라, 라이프스타일 리테일 플랫폼 브랜드로 재도약 2014-02-21 15:39:40
본연의 브랜딩이 퇴색된 것도 사실이다. 그러나 이번 시즌을 기점으로 그 동안의 성공의 요소를 더욱 견고히 하고 시시각각 변화하는 시장환경에 최적의 전략을 구사할 수 있는 체질로 패러다임을 전환함으로써 스파이시칼라가 런칭할 때 가졌던 글로벌 마켓으로의 비전을 다시 구축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론칭때부터...
막스앤스펜서 "오토그라프 단독 브랜드로 론칭" 2014-02-21 09:41:41
기존 막스앤스펜서를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의 브랜딩하기 위한 비즈니스 전략의 일환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영국 막스앤스펜서의 아시아 디렉터를 맡고 있는 브루스 핀들레이(bruce findlay)는 "오토그라프 브랜드만의 현대적이고 세련된 비주얼 머천다이징 디스플레이를 사용래 오토그라프만의 진모습을 보여줄 계획"...
한국 50대 브랜드 가치총액 116조…삼성전자 1위(종합) 2014-02-20 16:00:45
김효준 BMW코리아사장이 'BMW의 차별화된 브랜딩 성공사례'에 대해 발표했다. 헤일즈 부사장은 "인터브랜드는 한국 기업들의 브랜드 관리 노력과 역량이 크게성장하는 것을 관심 있게 지켜보고 있다"면서 "단순히 광고를 통해 고객과 접촉하는것을 넘어 고객이 브랜드를 최대한 경험하도록 하는 전략으로 한국...
김성도 "무쇠팔 '마징가', 유저에게 그린라이트" 2014-02-18 07:41:01
수익성보다 브랜딩 이미지가 더 간절하다. 마징가z를 모르는 유저도, 알고 있는 유저도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 bm(비즈니스 모델)도 평화적이니 많이 사랑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그에게 마지막 질문을 던졌다. '마징가'는 김성도 실장에게 무엇일까? ''마징가'는 그린라이트이다. 최근...
격동의 모바일 게임시장, 데이터 분석으로 살아남자! 2014-02-13 02:14:08
대표주자는 페이스북이다. 다른 광고보다 높게 나타난다. 브랜딩 역시 필요하다. 오래 살아남는 것이 중요한데, 게임성만으로는 승부하기 어렵다. '아, 이 게임?'라며 보자마자 알 수 있도록 하는 것 역시 브랜딩의 영역이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클릭수를 통한 배너형 광고, 보상형 광고, 무보상형 광고...
[라이프 스트리트] 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4-02-06 17:39:10
합니다. BRTN KOREA는 다년간 유수의 브랜드를 국내에 브랜딩, 매니징해왔던 인재들과 10여년간 버튼의 소속 프로 라이더로 활동한 스태프로 구성되어 국내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는 제품들을 제안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이미 1월 20~21일 양일간 논현동 플래툰 쿤스트할레에서 `2015 Burton Dealer Show(수주회)`를...
"올해 마케팅 키워드는 '속전속결 소비주의'" 2014-02-02 07:00:16
더욱 심화할 것으로 보고 기업들의 대응방안으로서 '실체 브랜딩'(Authentic Branding)을 제안했다. 이제는 과거처럼 상징적인 브랜드 이미지 전략만으로는 소비자들을 설득하기 어려워서 품질 개발과 경영 혁신을 통해 긍정적인 브랜드의 실체를 보여줘야 한다는것이다. 이정락 SK플래닛 M&C부문장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