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차, 2014 월드 랠리카 i20 및 팀 라인업 공개 2013-12-11 10:40:08
쉘 로고로 브랜딩한 외관 디자인을 선보였으며, `현대 쉘 월드 랠리 팀(Hyundai Shell World Rally Team)`이라는 이름으로 대회에 출전한다고 밝혔습니다. i20 월드 랠리카는 300마력 급의 터보차저가 장착된 1,600cc 엔진과 경기 전용 6단 시퀀셜 변속기, 4륜 구동 시스템, 다양한 노면에서 최적의 주행성능을 발휘할 수...
태전그룹 ㈜오엔케이, 워크샵 성료 “소통, 변화, 힐링에 중점” 2013-12-09 18:14:08
박상후 이사의 브랜딩 강의를 시작으로 태전그룹의 브랜드 가치 향상을 위한 조별 토의와 발표, 임직원들이 함께 성장하며 일하고 싶은 회사로 만들기 위한 팀빌딩 프로그램 등을 풀만의 박정현 대표의 피드백을 받으며 함께 고민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둘째 날은 모든 임직원들이 함께 참여해 태전그룹 각 계열사의...
코리아테크, 지사 및 대리점 모집 사업설명회 개최 2013-12-04 13:54:40
마케팅 활동을 펼쳐 제품 브랜딩에 투자할 계획”이라며, “파트너와 고객을 먼저 생각하여 영업 활성화에 적극적인 지원과 협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에어아시아, 특가 항공권 판매 실시…‘단돈 6만원에 필리핀 여행을?’ ▶ ‘혼란스러운 커플 사진’...
코베아, ‘프로골프선수 스폰서쉽’으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다각화 추진 2013-11-28 09:33:42
남성 골프선수로 골프팬들에게 잘 알려져 있습니다. 코베아 관계자는 “골프를 즐기는 인구에게 캠핑 NO.1 코베아를 알리기 위하여 유망 골프선수 스폰서쉽을 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골프 외에도 다양한 스포츠와 문화 등 커뮤니케이션 채널의 다각화를 통해 코베아를 적극적으로 브랜딩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브랜드아카데미 한국소비자포럼 안인옥 이사 '명품 브랜딩 시크릿' 특별강연…"브랜드의 신념을 향한 근성이 명품을 만든다" 2013-11-22 14:04:42
브랜딩 시크릿’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안인옥 이사는 오늘날에는 “소비자의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인식의 차이가 줄어들었다”며 “더 이상 제품의 경쟁이 아닌 브랜드 경쟁 시대가 되었다”고 말했다. 따라서 수명이 있는 브랜드는 생존하기 위해서 “그것이 무엇을 상징하고 있는가를 고객들이 인식해야만 한다”고...
콘텐츠의 미래 한 눈에 'DICON 2013' 개막 2013-11-20 13:10:03
나뉘어 전 세계에 오디션 열풍을 가져온 브랜드를 브랜딩한 전 프리맨틀미디어(fremantlemedia) 부사장이자 국제미디어 전문가인 마크 뉴튼과 국산 인기 애니메이션 <라바>를 터키시장에 성공적으로 런칭한 카이낙 라이선싱의 하칸 툰각 경영이사가 콘텐츠 산업의 미래와 신흥시장 진출 성공전략에 대해 이야기 한다. 양일...
新명품의 품격 '로고리스'…감출수록 드러난다 2013-11-15 21:24:10
일종의 디브랜딩(debranding)에 나서는 사례 또한 늘고 있다. ‘루이비통’의 경우 올가을·겨울 패션쇼에서 이 브랜드의 상징인 다미에(바둑판 무늬)나 모노그램(lv 로고)을 찾아보기 어려웠다. 2009년 이후 성장이 둔화한 루이비통이 차별화된 스타일을 원하는 소비자를 공략하기 위해 변화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다양한 상품 구성으로 성장세 유지…모바일, 수익성 개선에 도움 2013-11-15 06:58:10
모바일 채널 경쟁도 뜨거워질 전망이다. 저성장 시대에 홈쇼핑은 상품력과 브랜딩에 성공, 유통업계를 주도해나가고 있다.안지영 < ibk투자증권 연구원 jyahn@ibks.com > ▶[화제]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강연회] 2013 제 5회 한경 가치투자 대강연회 (11/13...
[글로벌 과학도시 대전] Let’s Korail, 바다열차·와인시네마열차…기차여행 패밀리브랜드 인기 2013-11-13 06:58:42
본떠 ‘v-train’으로 브랜딩했다. 이들 열차는 매일 만석을 기록하는 히트행진을 이어가며 let’s korail의 브랜드 파워를 높이고 있다. 코레일은 o-train, v-trian, s-train에 이어 내년 상반기까지 dmz-train, g-train(서해골드벨트), b-train(동남블루벨트)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대전=임호범 기자 lhb@hankyung.com...
“보험영업도 마케팅하라” 14년 경력 마케터 황주원 대표 브래인 마케팅으로 실적 UP 2013-11-07 18:12:38
약자로써 마케팅을 통해 브랜딩까지 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황 대표는 “강의를 듣고 많은 이들이 브래인 마케팅에 대해서 더 많이 배우고 싶다며 연락처와 이메일을 남겼다”며 “아이디 goqud6305님은 ‘평소에 마케팅과 개인 브랜드에 대해 관심이 많았는데 배울 기회가 없었다. 이렇게 체계적인 방법이 있다는 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