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와인·사케까지 공수…'엔저'에 확 떴다 2023-11-09 06:07:04
의약외품과 건강기능식품, 스노우피크·이와타니·도요토미 등 캠핑용품, M65 등 밀리터리풍 의류, 아식스·뉴발란스·아디다스 등 신발, 게임·애니메이션, 아이돌 굿즈 등을 주로 구매한 것으로 조사됐다. 작년부터는 '엔저' 효과로 유럽산 와인까지 일본에서 직구하기 시작했다. 와인을 직구하면 관세(15%)와...
'엔저' 효과로 일본 직구족 늘어…와인·사케까지 공수 2023-11-09 06:00:08
의약외품과 건강기능식품, 스노우피크·이와타니·도요토미 등 캠핑용품, M65 등 밀리터리풍 의류, 아식스·뉴발란스·아디다스 등 신발, 게임·애니메이션, 아이돌 굿즈 등을 주로 구매한 것으로 조사됐다. 작년부터는 '엔저' 효과로 유럽산 와인까지 일본에서 직구하기 시작했다. 와인을 직구하면 관세(15%)와...
[주말N쇼핑] 가을은 패션의 계절…유통가, 패션 할인 기획전 2023-10-21 07:00:04
듀베티카 등 프리미엄 아우터부터 K2, 노스페이스, 스노우피크 등 애슬레져 대표 아우터까지 모았다. 잠실점은 내달 5일까지 친환경 브랜드 '올가'에서 절임 배추 등 김장에 필요한 모든 산지 직송 식자재 예약을 받는다. ▲ 현대백화점 =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은 이번 주말 지하2층 어그 매장에서 현대백화점카드...
이효리·한소희·차은우…기온 떨어지자 눈도장 찍고 나섰다 2023-10-15 17:36:01
남성 모델을 배우 박보검에서 김수현으로, 스노우피크 어패럴 역시 배우 현빈을 새 광고모델로 기용해 FW 시즌 대비에 나섰다. 주요 소비층으로 떠오른 MZ(밀레니얼+Z)세대 소비자와 함께 10대의 주목도를 높이기 위해 보다 젊은 모델의 힘을 빌린 브랜드도 있다. 노스페이스는 아이돌그룹 아스트로 멤버인 차은우와 함께...
옷가게 사장님 '月 8억' 대박…유상무·박성광도 반했다 [긱스] 2023-09-20 14:31:00
‘스노우(SNOW)’ 앱과 ‘잼 라이브’의 마케팅?광고 총괄을 담당했다.) Q. 그립 서비스 이용자는 얼마나 되나요? A. 판매자가 2만 명 정도 되고, 월간이용자수(MAU)는 230만 명 정도입니다. 방송이 하루평균 1300개 정도 있는데, 많을 때는 1600개까지 있고요. 저희는 기본적으로 '디지털 단골'을 만들어주는...
LG 스탠바이미 고와 즐기는 가을 캠핑…롯데월드몰에 팝업스토어 2023-09-17 10:00:01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와 협업한 공간으로, 본격적인 캠핑 시즌을 맞아 캠핑용 테이블과 의자 등으로 꾸며진 아웃도어 공간에서 신개념 포터블 스크린 'LG 스탠바이미 고'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LG 스탠바이미 고는 여행 가방을 닮은 케이스 안에 화면과 스탠드, 스피커,...
"의류업체들 3분기도 역성장 기조…해외 진출·신생 브랜드사 주목"-신한 2023-09-15 08:19:38
3분기 실적이 강세를 띠는 중소형사다. 스노우피크 브랜드의 국내 출점이 연말께 170여개까지 가능할 것으로 보여 아직 출점 여력이 높다"며 "중국 시장 진출과 관련해 내년부터 실적 추정치 반영이 가능할 수 있는 데 비해 최근 주가 조정은 과도하고, 때문에 지금이 저점 매수시기라고 본다"고 했다. 신민경 한경닷컴...
'캠핑의 계절'…14∼24일 잠실 롯데월드몰서 체험형 팝업 2023-09-11 06:00:05
14∼24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와 LG전자가 협업한 이색 캠핑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395㎡(약 120평) 규모의 매장 절반을 도심 속 캠핑 분위기가 물씬 나는 체험 공간으로 꾸몄다. LG전자에서 새로 출시한 신개념 포터블 스크린 'LG 스탠바이미 고'를 활...
김수현·차은우도 등판…남심 잡으러 '뉴페이스' 줄줄이 뜬다 2023-08-23 21:00:01
다운재킷 마케팅에 나서기 위한 심산이다. 스노우피크 어패럴 역시 배우 현빈을 새 광고모델로 기용해 FW 시즌 대비에 나섰다. MZ(밀레니얼+Z)세대 사이 고프코어(일상복과 자연스럽게 매치하는 아웃도어 패션)룩 유행이 확산하는 가운데 보다 젊은 모델을 기용한 브랜드도 있다. 노스페이스는 아이돌그룹 아스트로 멤버인...
감성코퍼레이션, 2분기 영업익 77억…전년비 128%↑[주목 e공시] 2023-08-11 10:33:21
대만에서의 인기로 ‘스노우피크 어패럴’의 중국 진출에 더욱 탄력을 받을 전망이다. 감성코퍼레이션 관계자는 "2분기에도 스노우피크 어패럴 인기로 호실적을 달성했다"며 "하반기에는 아웃도어 시장의 성수기가 도래하므로 시장 수요에 능동적으로 대응해 최고의 실적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