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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오스냅] JW신약, 듀크레이 '케르티올 컨센트레이트 크림' 출시 2025-09-29 11:39:30
협약은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덖음귤피추출분말(JRC)을 상용화하는 것이 핵심이며, 국내 체지방 감소 건강기능식품 시장(2023년 기준 2천361억 원)을 넘어 다이어트 관련 일반 식품까지 확장 시 약 1조 원에 달하는 잠재 시장을 선도하기 위한 전략적 협력이다. 제주한의약연구원은 기능성 소재 발굴 및...
LG생활건강, 탈모·두피케어 '닥터그루트 헤어세트'…피부 보습·죽염치약 등 선물세트 다양 2025-09-24 16:03:30
맞춤 솔루션을 제시하며 7년 연속 탈모 기능성 샴푸 시장 1위를 석권했다. ‘닥터그루트 VIP 헤어세트’는 탈모증상완화는 물론 두피 혈행 개선까지 되는 힘없는 모발용 샴푸와 토닉을 주요 구성품으로 선보인다. ‘탈모증상집중케어 멀티퍼펙션’ 라인은 흡수가 2.9배 더 잘되는 비오틴 캡슐과 에스신이 함유된 포뮬러가...
애경산업, 스킨케어 브랜드 ‘시그닉’ 미국 아마존 출시 2025-09-22 21:59:02
탄력을 빠르게 케어하는 ‘바운스 업 크림’, 주름과 탄력을 동시에 관리하는 ‘더블 이펙트 세럼’,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해 매끈한 피부 결을 완성하는 ‘포어 리뉴 패드’, 피부 윤곽을 잡아주는 ‘인스턴트 플럼핑 마스크’다. 시그닉 브랜드 관계자는 "글로벌 스킨케어 시장에서 기능성 스킨케어가 빠르게 확산하고...
애경산업, 스킨케어 브랜드 '시그닉' 미국 아마존서 선보여 2025-09-22 08:29:36
탄력을 강화해 주는 제품군으로 바운스 업 크림, 더블 이펙트 세럼, 포어 리뉴 패드, 인스턴트 플럼핑 마스크 4가지로 구성했다. 피부 탄력을 강화해주는 플럼핑 펩타이드 성분과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보호해 주는 진저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시그닉 관계자는 "세계 피부관리 시장에서 효과를 중요시하는 기능성...
'다이소까지 안 가요' 돌변…외국인들 사이서 '인기 폭발' 2025-09-18 10:52:29
맞춤형 프로그램이다. 관광객은 약사의 상담을 받고 기능성 화장품과 의약품을 구매할 수 있다. 현재 강남, 홍대, 명동 등 9개 약국과 손잡고 운영 중이며, 내년 1월까지 20곳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다국어 안내와 외국어 응대 인력도 배치해 외국인 편의성을 높였다 인기 품목은 재생 크림, 트...
"한국 오면 꼭 들러요"…외국인들 푹 빠진 '의외의 장소' 2025-09-18 08:41:07
피부 재생 크림, 트러블 케어 연고 등 기능성 제품 수요가 높았다. 특히 화장품과 의약품의 경계를 허문 '코스메슈티컬'(약국 화장품) 제품군이 주목받고 있다. 그중 가장 인기를 끈 제품은 제휴 약국에서 판매 중인 일명 연어 주사로 불리는 '리쥬올 크림'이다. 임혜민 크리에이트립 대표는 "현재...
올리브영 세일 효과…마데카크림 폭풍검색 2025-09-14 18:09:15
‘마데카 크림’ 검색량이 급증했다. 구글 트렌드에 따르면 마데카(madeca) 주간 검색량은 8월 31일~9월 6일 52주 최대치를 기록했다. 구글 트렌드는 특정 키워드의 검색량 변화를 0~100 범위로 표시해 소비자의 관심 변화를 보여준다. 마데카 크림은 동국제약이 ‘센텔리안24’라는 헬스케어 브랜드로 2015년 출시한...
저속노화 뜨더니 '성분 뷰티'가 트렌드 됐다 2025-09-08 10:25:47
올랐다. 바디케어 부문에서도 기능성 성분을 강조한 제품이 주목을 받았다. 슬리밍 기능이 포함된 △넛세린 ‘아로마 넛 슬림핏 괄사 세럼’,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들어간 △비욘드 ‘바디타민 로션’ 등이 대표적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슬로우에이징, 이너뷰티 등 올리브영이 제안한 트렌드를 기반으로 많은...
에이피알, K-뷰티 이끌며 '폭풍 성장'…친환경·주주환원에 신뢰 강화 2025-09-03 06:01:13
맞춰 마케팅했다. 토너·패드·앰플·크림과 AGE-R 기기(부스터 프로, 미니)를 함께 제시해 객단가를 끌어올리는 구조가 들어맞았다. 마케팅은 ‘숏폼+리뷰’로 설계됐다. 국내에서는 유재석과 정지소를 모델로 내세웠다. 기능에 대한 신뢰 확보를 위해서다. 해외에서는 타임스퀘어 전광판과 팝업 스토어 등으로 인지도를...
"제니 따라할래"…다이소서 불티나게 팔린 '2000원' 핫템 [트렌드+] 2025-08-26 10:43:07
러너·등산객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던 기능성 아이템이었으나 올해 들어 MZ세대 소비자의 패션 소품으로 활용 영역이 확장되는 추세다. 접어서 보관할 수 있는 실용성 덕분에 일상·여행 등 다양한 상황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제니 등 셀럽이 착용하면서 ‘힙하고 트렌디한’ 이미지까지 갖추게 됐다는 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