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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정한 구찌스러움" 부활 신호탄…100년 펜디는 파스텔로 컴백 2025-09-25 17:03:42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그룹의 오너 3세인 프레데릭 아르노도 펜디 쇼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올해 MFW는 유난히 데뷔 무대가 많았다. 구찌뿐 아니라 질샌더, 보테가베네타 등이 새로운 디렉터의 컬렉션을 선보였다. 질샌더에 합류한 시몬 벨로티는 불필요한 것을 과감히 없애는 극대화된 절제미와 강렬한 원색으로...
美·中 불확실성 커지자…LVMH, 한국에 대규모 베팅 2025-09-25 09:27:43
세계 최대 명품그룹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가 미국과 중국의 소비 둔화와 지정학적 불확실성 속에서 한국을 차기 성장 축으로 정조준하고 있다. 단순히 매장을 늘리는 수준을 넘어 레스토랑, 카페, 전시를 아우르는 체험 중심의 복합 공간을 키워 소비자들을 붙잡겠다는 전략이다. 24일(현지시간) 블룸버그 등 외신에...
"맞춤 제조·마케팅까지…AI로 K뷰티 '세컨드 웨이브' 이끌 것" 2025-09-16 17:58:07
내놓는 코스맥스는 로레알, 에스티로더,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 등 글로벌 기업을 고객사로 뒀다. 국내 인디 브랜드의 성장을 이끌어낸 주역이기도 하다. 최경 코스맥스 부회장은 “글로벌 ODM업계를 넘어 브랜드사를 포함해 전체 화장품 시장의 글로벌 넘버원이 되겠다”고 밝혔다. 최 부회장은 “앞으로 뷰티 시장의...
佛 국채의 굴욕…재정파탄 났던 PIGS보다 금리 높아 2025-09-15 17:49:17
회사채와도 같은 금리 차이를 나타냈다. 금융업체 AXA와 명품 기업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의 2033년 만기 회사채 금리는 각각 연 3.09%, 연 3.13%다. 만기가 비슷한 프랑스 국채 금리(연 3.17%)보다 낮다. 유로존(유로화 사용 20개국) 전체로 보면 80개 이상 기업이 발행한 회사채 금리가 프랑스 국채 금리를 밑돈다....
명품 불황에도…높아지는 주얼리·시계 몸값 2025-09-14 17:01:18
올렸다. 주얼리와 시계 브랜드의 잇단 가격 인상은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 케링 등 글로벌 명품 그룹조차 매출 증가율이 한 자릿수로 주저앉으며 ‘럭셔리 불황’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과 대조적이다. 실제로 LVMH는 올해 상반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4% 감소했고, 영업이익은 15% 줄었다. 같은 기간 케링그룹은 핵심...
아메리칸 럭셔리 부활…佛 명품 부진 파고들어 2025-09-11 17:31:39
계속 악화하고 있다. 글로벌 1위 명품 기업인 프랑스의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는 올 상반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4% 감소했고, 영업이익은 15% 줄었다. 같은 기간 케링그룹은 핵심 브랜드 구찌의 부진 탓에 매출이 16% 줄었다. 이익 감소폭은 46%에 이르렀다. 중국 시장에서의 소비 침체, 거듭된 가격 인상으로 인한...
LVMH, 아시아서 개인정보 논란 확산…소비자 불안 커진다 2025-09-10 10:59:05
최대 명품그룹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가 아시아에서 연이어 개인정보 논란에 휘말리고 있다. 중국에서는 디올 상하이 지점이 고객 데이터를 프랑스 본사로 무단 전송했다가 당국의 제재를 받았고, 한국에서는 디올·티파니·루이비통 등 주요 계열사에서 해킹으로 인한 고객정보 유출이 잇따라 발생했다. 글로벌 명품...
"브라우저를 바이어로"…아이스테이징아시아, 3D홈페이지로 글로벌 수출 판로 연다 2025-09-10 10:48:26
이 같은 경쟁력은 이미 글로벌 무대에서 입증됐다. 루이비통 모에 헤네시(LVMH) 그룹의 샴페인 브랜드 샹동(Chandon)과 디올(Dior), 인터컨티넨탈호텔 등이 솔루션을 도입했으며, 국내에서는 헬로웰병원과 아트토큰 등 의료·미술·제조 분야 기업들이 서비스를 활용 중이다. 추선우 대표는 “3D홈페이지는 기업의 수출을...
비싼 명품 대신…전문 브랜드 찾는 소비자 2025-09-01 16:42:40
아니지만 다양한 가격 전략을 구사할 기회를 맞았다는 게 FT의 해석이다. 올 들어 명품업체들은 가격 인상의 쓴맛을 제대로 보고 있다. 최상급 브랜드인 에르메스는 타격이 덜하지만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와 구찌를 보유한 케어링그룹은 매출 감소세가 뚜렷하다. LVMH의 올해 상반기 패션·가죽 부문 매출은 191억1500만유로(약...
"불황 없어요" 결혼반지 팔아 키운 명품제국…주가 휘청인 까닭 [걸어서 세계주식 속으로] 2025-08-31 07:05:01
리치몬트 그룹은 루이비통, 디올, 셀린느 등 75개 브랜드를 보유한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와 구찌, 생로랑, 발렌시아가 등을 가진 케링과 더불어 세계 3대 명품 기업으로 꼽힙니다. 리치몬트는 2026회계연도 1분기(2025년 4월~6월)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6% 늘어 54억1000만유로를 기록했다고 발표했습니다. 특히...